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명절㏃추석다이어트(-11kg)

명절다이어트δ추석다이어트δ명절추석다이어트δ추석명절다이어트

 

추석명절다이어트로 한달만에 11kg 빼기 성공 ★

뒤룩뒤룩 추석을 마지막으로 미친듯이 먹고 살빼기 성공 ㅋ ㅋㅋ

 

 

드디어 다가온 추석명절 스트뤠스 *-_-* 오 마 이 갓 ♥

그래서 제가 작년에 성공한 추석명절다이어트 大공개♬

정말 추석까지 쳐묵쳐묵 했습니다 !! 마지막으로 !

끝까지 추석명절동안 미친듯이 먹고 추석명절다이어트 돌입!!

먼저 미리 알아봤었어요!! 딱 추석명절 끝나면 바로 시작 할 수 있게 폭풍검색~

추석명절다이어트로 가 정말 많더라구요 !

그래서 명절추석다이어트 폭풍리얼~ 검색 !! ㅋㅋ

단백질 먹는방법이 특별해서 무조건 살을 빼줄 수 밖에 없다는

 시작!

 

사이트 들어가보니깐 1:1 맞춤 무료 상담도 가능하더라구요 !

먹는 다이어트라서 꼼꼼하게 물어봤어요 !!ㅋ

언니가 정말 친절상담 + 살을 확실히 빼준다는 자신감에 완전 푸~욱 빠졌어요!

 

 

추석명절다이어트 주무하고 바로 다음날 택배도착!

총알배송 + 사은품만땅( 휴대용기풀세트 + 깨알사은품 + 살빠진다는샘플들 )

완전 감동감동 ♥

전화로 먹는방법 하나하나 꼼꼼하게 알려주시고 귀에 쏙쏙 !

 저는 코치님이랑 상담 후  으로 시작!

 도움을 정~~ 말 많이 받았어요 !!ㅋㅋ

 

 

 

는 마시면 상큼상큼한 레몬향이 나서 자꾸만 마시게 되더라구요~

정말 항상 밤에 먹는 치맥의 유혹을 못 이기겠더라구요 ㅠ

그런데 수시로 마셔주니깐 입맛조절이 되면서 음식의유혹을 거.뜬.히

이겨 낼 수 있었어요 !

덩달아 많이 마셔서 그런지 피부도 새끈새끈 꿀~ 피부 ♥

 

 

는 아침 저녁 식사대용으로 먹기만 하더라구요 !

이렇게 맛있고 배가 부른 다이어트는 처음이였어요 ㅋㅋㅋ

그리고 일주일에 2번 밖에 못가던 화장실 이제 매일매일 갈 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은 정말 대박중에 대박 ♥

코치님이 가르쳐준대로만 먹었을뿐인데 딴딴했던 저의 살들이

몰~랑 몰~랑 해지면서 사이즈가 확확 줄어들기 시작하더라구요!

안 빠지던 허벅지 뱃살들이 ㅠㅠ

허벅지는 15cm 허리는 4.5인치 !!!!!!!!!!!!!!

정말 코치님만의 알로에겔 특.급.비.법 저를 홀릭하게 만들었어요  ㅋㅋㅋ

 

 

저는 남들이 인정 할 만큼 의지박약 !!

정말 ㅠㅠ 다이어트만은 쉬운게 아니더라구요 ㅋㅋ

추석명절다이어트 하면서 언니가 매일 카톡이나 전화로 연락을 해주시는데

더 열심히 하게되더라구요 !! ㅋㅋ

그리고 저한테 딱 맞는 다이어트팁까지 ♥

혼자하는게 아니라 같이 한다는 생각에 완전완전 쉽게 성공 ㅋㅋㅋㅋ

 

 

 명절추석다이어트로 시작한지 2주부터 몸이 가벼워지기 시작하더라구요!!

벌써 몸무게가 5.5kg!!!

주변에서도 알아보기 시작하더라구요 ㅋㅋㅋ 

날아갈것만 같은 그런느낌 !???!!

드디어 추석명절다이어트 마지막날!!

정확하게 몸무게는 11kg 허벅지둘레는 15.7cm 허리 4.5인치

추석명절다이어트로 성공 하고 나니깐 정말 ~ 딴세상이더라구요!

이렇게 작년에 추석명절다이어트로 한달만에 11kg 빼고 유지 할 수 있었던 이유는

바로 코치님만의 특별한 먹는방법과 정이 넘치는 관리 덕분!!

정말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 꼭꼭 다이어트 성공하세요 ^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