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단기간다이어트☞10kg빼기 대작전!!

 #단기간다이어트☞10kg빼기 대작전!!

30일만에 10.2kg 빼고 44사이즈됐어요!!! 

 

 

 

한달전, 거울앞에 선 제모습이 왜그렇게 미련해보이던지..ㅠ 

살이 정말 쪄도 너무쪘단 생각이 들더라구요..;; 

왜 진작에 깨닫지 못했는지 살이 엄청나게 불어 났었어요ㅠㅠ 

 

 

그래서 급하게 인터넷으로 단기간다이어트를  검색했고

사람들의 후기를 보고 온몸이릿!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때부터 후기를 찾아서 많이 읽어봤었는데

 효과가 정말 어마어마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단기간다이어트하기로 결심했어요!^^

 

제가 물만 먹어도 살찌는 체질에

붓기가 많아서 안빠지는 몸이었어요ㅠㅠ그래서 걱정도 많이 했는데

단기간 다이어트 전문인언니가 살을 진짜

잘빼준다고 소문이 자자하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언니한테 상담받고

추천받은 상체통통프로그램으로 주문해서

단기간다이어트로 한달만에 10.2kg 폭풍감량했어요!!!!

단기간다이어트 방법이 너무너무 좋은게

 군살이 많은 부위를 골라서 쏙쏙 빼주더라구요!!

저 예전에 얼굴,턱살,붓기 장난아니었는데

몸이 전체적으로 군살정리가 되면서 이제 44사이즈가 꼭 맞아요!!!

 

  

투턱도 이였는데 V라인 턱선라인도 갖게 됐구요! 

예쁘고 몸에 붙는 옷들 입을수 있다는게  그게 제일 기뻐요!!!!ㅠㅠ♥

 

 

친구들이 절 얼마나 부러워하는지 몰라요ㅋㅋ

한달전만 해도 제가 너무너무 부러워하던 친구들이었는데

이젠 제가 친구들중에 몸매 가장 이뻐용!!

이렇게 살 많이 빼게 도와준언니 정말 감사해용!!!

 

 

왜 그렇게 사람들이 언니를 추천하는지 알겠더라구요!!

매일같이 관리를 잘해주셔서

살이 안빠질래야 안빠질수가 없는거 같아요!!!ㅋㅋ

 

 

아직도 저는 처음 택배받았을 때의 그 감동을 잊지 못하구 있어요!!!ㅋㅋ

진짜 사은품이랑 샘플이랑 선물까지 엄청 많이 챙겨서 보내주신거에요

언니 마음이 너무 이쁘신거 같다니깐요!!♥

 

 

는 아침 저녁으로 밥대신 먹었어용

밥대신 먹어서 배고프진 않을까 걱정도 했었는데

배가 정말 빵빵 부르더라구요!!이만한건 진짜 없을듯!!!

 

 

이 허벅지랑 뱃살을 진짜 많이 빼준다고 해서

단기간다이어트에서 진짜 유명한 알로에겔을 많이 먹었는데요!!! 

 

진짜 언니 비법대로만 먹었더니

한달만에 허벅지 -14cm가 줄었구요!!!

허리 사이즈도-5인치가 줄었어요!!!

 

 

그리고 불타는 식욕 잡아주는 가 있어서

다이어트 정말 편하게 했어용!!

물도 많이 먹어서 그런지 피부도 엄청나게 꿀피부가 됐어용>0<

 

 

지금 단기간다이어트로 10.2kg 빼고

거의 2달이 되어가는데 전혀 요요도 없고 이쁜 몸매가 유지가 잘되서

이래서 사람들이 이 좋다고 하는건가봐요!!

 

 

 

제 주위에서도 저 살뺀거 보고

언니 소개시켜달라고 난리가 나서

지금 다 단기간 다이어트 中ㅋㅋㅋ

  

단기간 다이어트 관리 최고인 언니는↓

 

 

 

무료상담 받으셔서 모두 저처럼 예뻐지세요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