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리살빼는법/10kg줄였지요~!!!

 

 

#다리살빼는법/10kg줄였지요~!!!

 

 

 

올레올레~~다리살빼기 성공해서 한달만에 허벅지13cm줄였어요!!♪

 

 

다리살빼기 성공전에는 날씬했던적이없어서

짧은바지는 입어보질 못했었어요..

그러다가 어느날 제가 입던 바지를

평소처럼 입었는데 글쎄 안잠기더라구요..

진짜 다리살빼기가 완전필요했었어요;

몸무게를 재봤더니 8kg나 더 쪘더라구요

원래 통통퉁퉁을 오갔었는데 8kg찌고 나니까

그냥 돼지더라구요...동네 다니기 창피하고...

마른여자들은 정말 원망도 많이 했었거든요ㅠ_ㅠ !!

 

 

마른여자들 볼때마다 움츠려들고

제가 그저 한심하단 생각만 했었는데 바지가 터진 이후에

독하게 맘먹고 해서 다리살빼기 성공하고

예쁜다리보여주자 마음먹고 다이어트 시작했어요!!!

 

다리살빼기 성공해서 한달만에 10kg빠졌어요!!와우!!!

솔직히 이정도로 효과를 볼거라고 생각못했었는데

그간 제몸에 있던 지방이 많았다는걸 알수있었어요ㅋ

 

다리살빼기 성공하니까 피부도 좋아지고

전체적으로 사이즈가 줄어서 야리야리 해보여용♥

 

 

첨에는 잘몰라서 운동으로 하려고 헬스랑

핫요가도 같이 했었는데;;  한달해서 고작 2kg빠지더라구요...;;

친구들은 주사맞고 하는것같던데

무섭기도하고..부작용도 겁나더라구요

그래서 다리살빼기 성공후기를 찾고있었는데

로 살뺀사람들이 진짜 많더라구요!

솔직히 후기들에 다 빠진다빠진다빠진다 노래를 하는데

상담을 받을때 가격이 적은편이 아니여서 고민을 많이 했었어요

 

근데 언니가 무조건 빠진다고 빼주겠다고

확실히 해주시니까 언니를 믿게 되고 열심히 할 마음이 생기더라구요!

그렇게 다리살빼기 전문인 언니에게 관리받았더니!!!

 

짜잔~!!!한달만에 10kg빠지면서 허벅지 13cm줄이기 성공!!!

 

 

기분좋아서 늘 제 사진 찍고 다니기 바쁜 요즘이에요^^*

예전에는 어디 나가는걸 창피해서 못나갔었는데

이제는 어느각도에서 찍어도 다 예쁘답니다!!!!

 

다이어트 이왕하는거 아무대서나 하는것보다

다리살빼기 전설적인 언니한테 하려고 찾고찾아서

에서 시작했는데

소문대로 언니가 너무 친절하고 잘해주더라구요!!

주문도 편하게 도와주고 카.드.무.이.자까지!!

그렇게 주문했더니 배송도 담날 바로왔음!!!

 

 

선물도 언니 진짜 왕 많이줌 ㅋㅋ커피샘플에~

열심히 빼라고 하체살 빼는데에 좋은

붓기빼주는 셀유로스까지 넣어줬었어요!!완전굿!!!

 

 

살빼기 전부터 너무기분업!!!!!

언니한테 고맙고 카톡하니까 바로 전화와서

먹는방법 비법 세세하게 짜주셨어요!!!

그래서 살이 10kg나 빠졌다긔!!!!!!!!!!!!!!!!!!!완전짱!!!

 

 

 언니가 추천해준으로 주문했었고!

먹는방법은 언니가 전화로 알려준대로 먹었고!!

 

아침저녁 밥대신에 를 먹었었는데요!!!

이게 근데 너무 맛있더라구요ㅋㅋ

첨에 맛 없으면 버려야하나 생각했었는데

엄청 달달한것이 입에 감기더라구요!

게다가 배가 너무불러서!!

다이어트하면서 배고픈적이 없었어요!!빵빵빵~!

 

 

수시로 마셨었는데 얘를 마시니까

물이 쭉쭉쭉넘어가는게 레몬향이 퍼지니까

계속떙기더라구요!간식거리 다끊게된것도 다 얘가

입맛조절을 해주었기때문이에요!!!기름진건 생각도 안나요!

 

 

제가 제일 사랑했던 다리살빼기의 핵심!!

맛은 망고맛으로 했었는데 새콤달콤한게 맛있는데

이게 다리살빼기에 그렇게 좋다더라구요!!

그렇게 언니가 알려준 비법대로만 먹었을 뿐인데!!!!

허벅지가 13cm가 줄어들어서 왕 깜놀!!

 

 

주위에 단백질쉐이크로 효과 못본사람들이 좀 있었는데

다 정품관리해주는데서 안사서 그런거였더라구요ㅋㅋ

전 관리 매일 너무 잘받았었어요

사이즈체킹에 식단관리까지 다 해주는!!

 

 

관리짱인 언니 만나서 이렇게 다리살빼기 성공!

한달만에 10kg 빠지면서 허리 4인치 허벅지 13cm호리호리~~!!

 

 

말라서 콧대높은 여자들 기분이 이런거구나 느끼는

요즘이구요1!!특히 옷가게 가면 몸매좋다는 소리 정말 많이듣구요~!!

모든옷이 저를 위한 맞춤옷인것처럼 딱딱 맞는게

너무 기분 좋습니다!!!

 

 

다리살빼기 성공해서 저한테도 이런날이 오다니!!!

제가 했던 다리살빼기 성공 무조건 시켜주는

관리 확실한언니!!소개 시켜드릴게요~~!!

한달만에 10kg 빼는건 일도 아니랍니다!!!

무료상담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