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내장지방빼는법#

 

#내장지방빼는법#

 

 

내장지방빼는법으로 한달만에 내장지방면적 -6.7훅 빼고!!!

체지방 18%까지 줄인 이쯔미 스토리 알고싶나요~?

그럼 듣고 가실게요~~~!!!

 

 

 

안녕하세요 저는 뚱뚱과 통통 사이를 왔다갔다 하던

20대 중반의 처자 입니당!!!!*^^*제가 워낙에

술을 좋아하고 밥을 좋아하다 보니까 살이 기하급수적으로

한빵에 찌더라구요 ..^^특히 잘 안빠지는 부위들 ..

뒷구리살,옆구리살,허벅지 안쪽살,그리고 내장지방까지..;;

 

심각한걸 몰랐었는데 회사에서 건강검진을 받고 놀란가슴을

부여 잡았었습니다..내장지방이 완전 가득차 있더라구요....;

그래서 다이어트를 결심했구요 인터넷에 내장지방빼는법을 검색했더니

여태까지 몰랐던 가 내장지방 빼는데 최고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를 폭풍검색했었어요!!!!

그리고 그 중에서 가장~후기추천 많고 내장지방 확실히 빼준다는

언니 찾아가서 상담을 받았어요!!

 

 

카톡으로 상담을 받았는데 언니가 너무 빠른 칼답으로

저를 놀래키시더니 전문가다운 말들로 저를 더 놀라게 해주시더라구요!!

그렇게 저에게 맞는 프로그램을 짜주셔서 고민없이 바로 샀구요!!

그담날 바로 택배를 받았습니다!!!!빠른배송 왕깜놀!!

 

 

그리고 박스를 열어봤더니만 잉잉??

이게 다뭥미??ㅋㅋ사은품에 샘플들이 너무 많아서

제가 산 제품이 뭔지 보이지 않아~~♪

쉐이크 맛 샘플부터 저보고 살 열심히 빼라는 응원선물이라고

그~렇게 효과가 좋다는 알로에겔도 선물로 1통 주셨더라구요!!넘 쿨해 언니 짱ㅋㅋ

 

 

그리고 받자마자 바로 먹어봤던건 였는데요!!!

이건 뭐 진짜 입맛이 뚝뚝 떨어지더니만

식욕억제가 되서 평소에 즐겨먹던 탄산이나 군것질을 싹다 끊을수 있었어요!!!!

 

 

그리고 먹었던건 내장지방빼는법의 기본인

를 먹었는데요!!!이게 맛없을줄 알고 빨래집게로 코 집고

먹어봤는데!!!잉???너무 맛있는거임???ㅋㅋㅋㅋ그래서

바로 그냥 꿀떡꿀떡 먹었구요 쉐이크가 배까지 빵빵하게 부르게

해주는데 내장지방까지 팍팍 빼준다니 완전 효도제품임ㅋㅋㅋ

 

 

내장지방빼기 할때 빠질수 없는 두가지가 있는데요!!

바로입니당!!

정말 정말 제 내장지방과,뒷구리살,옆구리살들을 쉐이크와함께

먹어서 사이즈가 훅훅훅 줄었는데요!!!

한달만에 10.5kg빼고 내장지방면적 -6.7,체지방 18%까지 줄였습니당!!

 

 

은 맛도 새콤달콤 너무 맛있어서 쭉쭉 먹었구요

는 먹고나서 거의 2틀째부터 화장실가서 효과를 봤기 때문에 정말

내장지방빼는데에는 이것두개가 최고인듯하네요*^^*

앞으로도 더 열심히 유지하면서 뺄꺼구요!!!!!

 

 

제가 이렇게 까지 내장지방을 줄일수 있었던건

정말 언니의 정말 철저한 관리 덕분이였는데요!!!

귀찮을수 있는 매일 매일 식단관리에 매주 사이즈 측정까지

너무 관리 잘해주셔서 포기하지 않을수 있었어요!!!!

 

이렇게 저처럼 내장지방 줄이고 싶으신분들

무료상담 받아보세요!!!

언니 번호 알려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