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BBF다이어트 후깅!!"10kg뺐긔!!!

 "BBF다이어트 후깅!!"10kg뺐긔!!!

 

BBF다이어트 성공하고나서 너무 행복행복한 지금 이순간~♬

BBF다이어트효과 보기전엔 보시다시피...모태비만 출신...

제 다이어트 성공기 이야기 들려드릴게요!!

 

 

BBF다이어트가 원푸드도 아니고 간단하게 먹는거라서

다이어트 정말 쉬울것같더라구요!!!

글구 BBF다이어트는 약품이라 효과도 완전 좋을것같은??

 

그래서 BBF다이어트효과 제대로 쓰려구 먹었는데

생각보다 맨낼 먹으려니깐 부작용이 ...걱정되서...;;

신경쓰였지만 그래도 이왕 시작했으니 BBF다이어트 맘먹고 시작~!!!

 

근데...먹고 몇시간 지나니까 ..효과가 나타나는건지

이게 부작용인건지...식욕이 더 터질듯했고..

BBF다이어트는 결국 실패로.....

 

 

그래도 살빼고 싶은 마음이 간절하다 보니깐

인터넷으로 진짜 효과좋은다이어트 많이 찾았었거든요!!

그때 제눈에 확 들어온게 단백질쉐이크 다이어트 였어요!!!

그래서 관리도 잘해주고 다이어트팁 많이 알려준다는

에서 상담을 받았는데!!!

 

 

언니한테 BBF다이어트 실패했다고 하니까

괜찮다구 건강하고 효과빠르게 살빼주겠다고 친절하게

상담 도와주시니까 너무 좋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언니가 프로그램추천해주신

프로그램으로 다이어트 시작!!!!

그결과 한달만에 10kg가 빠지는 놀라운 경험을 하고 지금까지 유지중~!!!

 

 

결제는 카톡으로 편하게 결제했구

택배는 또 대박인게 주문하고 24시간도 안지나서

이쯔미 손에 도착!!!역시 유명한 언니는 달라도 다르더라구요!!!

게다가 박스안에는 엄청난 사은품과 선물들로 가득가득!!!

그 중에 저는 언니가 주신 3만원 넘는 셀유로스 한통이 젤 감동크리~

 

 

그렇게 기분좋게 선물 구경하면서 톡했더니

언니가 바로 전화 오셔서 먹는방법부터 주의사항

 맛있게 먹는 레시피 그리구 언니만의 다이어트비법까지!!!

싹다 친절하게 알려주셨구요!!

그렇게 제가 한달만에 10kg가 빠지고 허리가 5인치나 줄었어요!!!

 

 

그리구 언니가 젤처음 알로에를 먹으라고 하더라구요!!

장을 깨끗하게 해야 수 ㅔ이크 흡수가 잘된다구 알로에를

언니만의 비법대로 먹었는데 대박 .....이게 뭐 이런맛이지

대박 맛남맛남 별 다섯개!!!!!진짜 맛있더라구요!!

게다가 사이즈도 팍팍 줄여주고 장청소에 좋다길ㄹ ㅐ 먹기만 했는데!

한달만에 허벅지가 15cm 나 줄었어요!!!

 

 

그리구 제가 언니만의 비법대로 좀 자주 먹었던게

단백질쉐이크 였는데요!!!많이 먹을수록 잘빠진다길래

맛은 기대 안했는데 왠걸? 완전 맛있는거에요!!!!

달달하고 배도 부른것이 살까지 빼주니 일석3조!!!!!!

그렇게 자주간식으로도 먹고 했더니만 10kg가 빠졌어요!~!!

 

 

중간중간에 먹었던건 허브차!~~!!!

이게 진짜 콜라랑 커피 중독이던 저한테는 신처럼

다가왔어요!!세상에나 따뜻하게 마셨더니

식욕이 뚝뚝 떨어지더니 콜라랑 커피는 쳐다도 안보고 한달이 지나갔어요!!!

그렇게 허브차를 수시로 마시니깐 피부도 완전 좋아지구!!!

한달만에 허리가 5인치나 빠졌어요!!!!!

 

 

그리구 젤젤젤젤젤 대박인건!!!!!

체지방세포수를 줄여준다는 바로바로 프롤레사듀오!!!

먹는방법도 특이 하더라구요?!그래서 언니가 알려준대로

먹기만 했는데 통자였던 제 몸둥아리가

라인이 잡히기 시작하면서!!완전 콜라병몸매 완성!!!!

진짜 이거 대박 모태비만인 언니들 꼭 저처럼 드셔보시길ㅋㅋㅋ

 

 

제가 한달만에 10kg빼고 허리 5인치 허벅지 14cm 줄일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언니의 코치 덕분이였는데요!!!

BBF다이어트 할때는 진짜 혼자서 힘들고 약이라 그런지

몸도 지쳤었는데 늘 언니가 전화로 톡으로

식단관리,사이즈관리 다해주셔서 완전 쉽게 다이어트 성공했어요!!!

 

 

제가 BBF다이어트 실패하고 힘들어할때 도와주시구

완전 전문가적으로 살 잘빼주시는 언니 소개 시켜 드릴테니깐!!!

꼭 저처럼 모태비만 탈출하시길~~!!!

꼭 원피스 입자구용!!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