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 한달에10kg빼는법 "

한달에10kg빼는법/한달에 10kg빼기 "

 

 

 

안녕하세요 한달에 10kg빼는법으로

진짜 10kg빼고 몰라보게 달라진 제 스토리 공개할게용!!!

 

 

안녕하세용*^^*저는 탄산중독에,탄수화물중독까지

제몸에는 탄자매가 득실득실하던 처자입니닷

저는 진짜 밥이랑 사이다를 좋아했거든요..심지어 둘이 말아 먹을때도...ㅎ

무튼 그러다보니까 살은 점점 더 불어나더라구요...

새벽1시 2시 가 넘어가도 배가 고파서 잠이 못든적도 있구요

늘 그때마다 밥을 3~4 공기씩 퍼먹었었구요..

 

 

배가 찢어질정도로 먹어서 너무 아팠을때도

정말 제 미친식욕 때문에 절제 못하고

먹었었어요..정말 먹다가 죽는다는 말이 이런건가 싶었을때

제 인생 최고 몸무게를 찍었구요..그때 병원에서 체중감량이 필요하다라고..

그러더라구요ㅠㅜㅠ그래서 건강에좋은다이어트를 찾아봤었어요!!!

 

 

그러던중 제눈에 막 띄었던건 바로바로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 였는데용!!!

이게 정말 건강에도 좋고 내장지방도 빠진다길래

그중에서 정말 후기에 감동받은 분이

 관리 받으신 곳를 가서 상담을 했습니당!!

 

 

 

근데 정말 그분 후기 처럼 너무친절하신 언니가

상담을 도와 주시더라구요!!!시작전부터 좋다 싶었는데

제가 원하는 가격대에 맞춰서 프로그램 추천까지 해주시니까

너무 편했구요 그렇게 정말 언니의 확신어린 말 덕분에 샀습니다!

 

 

그리고 택배는 퀵처럼 빨리 도착했더라구요!!!

언니가 정말 택배까지 센스있게 보내주셔서 감동 받았었는뎅!

택배박스 여는순간 눈물날뻔....ㅎ

진짜 언니가 한달에 10kg빼는법에 도움 되는 샘플부터 선물까지

한가득 넣어서 보내주셔서 기분좋게 다이어트 시작했더니!!

한달만에 10kg가 빠졌고 허리가 5인치 허벅지가 14cm나 줄었어용!!!

 

 

언니가 정말 친절하게 먹는방법부터 언니만의

한달에 10kg빼는비법까지!!알려주시는 대로 먼저 액티브를 먹어봤어용!!!

이게 뭐 사과맛이 난다길래 안믿었는데 오마이가쉬!!!!

너무 맛있고 요구르트 같이 입에서 살살 녹더라구요!!!근데 이게 식이섬유라

화장실 가게 해준다길래 잘 챙겨 먹었는데 정말 지금은

매일 하루에 한번 화장실 가게 됐구용!!!!

먹은지 일주일 만에 숙변이 나오더니 3kg가 빠졌어요ㅋㅋㅋ

 

 

그리고 쉐이크를 먹어봤는데용!!

저는 딸기맛과 초코맛을 시켰는데 다른쉐이크 맛도 샘플로 주셔서

다 먹어볼수 있었음ㅋㅋ그래도 그중 초코가 제일굿!!!맛은 진짜

코코아 먹는 맛인데 이게 배도 부르고 살까지 빼준다니..진짜 눈뜨고도 못믿었는데!!!

진짜 한달만에 10kg가 빠졌고 허리 5인치 허벅지 14cm줄었어용!!!

 

 

빼놓을수 없는 이것!! 바로 허벌티 였는데용!!

이게 레몬향이 나면서 입안이 깔끔해지고 정말 입맛조절

해주니까 완전완전 좋더라구요!!!그리고 늘 느끼한것만 찾던제가

지금은 느끼한것을 보면 비위상한다는...ㅋㅋㅋ

진짜 하루에 물먹는양을 사람마다 다르게 해야하는걸 언니덕분에 암ㅋㅋ

 

 

한달동안에 언니가 진짜 나때문에 고생 많이함ㅋㅋㅋ

말도 밉게 했었고 많이 찡찡됐었는데도

언니가 위로해주고 따뜻하게 감싸주고 늘 식단관리에 사이즈체크까지

빼놓지 않고 해준 덕분에 지금 이렇게 살  확 배고 이뻐져서 앉아 있음ㅋㅋㅋ

너무너무 고마움 ㅠㅠ

 

 

그래서 친구들 소개 좌악해줌ㅋㅋ살뺄애들ㅋㅋㅋ

일단 이쯔미는 지금 친구들 사이에서 핫한몸매 일위로 바뀜*^^*

뚱돼지에서 신데렐라로 변신!!!ㅋㅋㅋㅋ

이렇게 진짜 한달만에 사람이 바뀔수 있는건지 원....ㅋㅋㅋ

무튼 정말 코치 언니 추천 하고갈게요!!!

더 예뻐지시길!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