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허벅지바깥살&승마살 빼기"

"허벅지바깥살 빼기 & 승마살 빼기"

 

허벅지 바깥살을 승마살이라고 하더라구요 ㅠ.ㅠ

제가 진짜 전형적인 하비라서 -_-; 특히나 그 승마살이.. 엄청난

수뚜레쑤!!!!!!!!!!!!!!!!!!!!!!!!!!!!!!!!!!!!!!!!!!!!!!!!!!!!!!!!!!!!!!!!!!!!

맛사지를 받아도 안되고 !뭘해도 안되고 진짜 미치는줄 알았어요.

그러다가 우연하게 같이 맛사지받는언니가 안보이길래 연락했는데.

와우.. -_- 한달만에 만난언니.. 승마살 어디로갔긔?!

언니가 한달만에 9.8kg나 뺐더라구요!!

진짜 깜짝놀랐네요. 못알아봤어요!! 그래서 빨리 비법알려달라고해서!!

언니한테 비법 캐내기 성공!!!!!!!!!!

한달만에 10.1kg 빠지면서 허벅지 15cm 훅!! 줄였다요!!

 

 

그 언니도 저만큼 진짜 승마살 장난아니였고

저랑 같이 삐등빠당 진짜 도토리키재기로 누가 더 허벅지바깥살 많이 적니 하던언닌데

너무 쏙!! 빼서 슬림하게 나타나서 쫄랐져!!

알고보니까 이 언니가 로 쏙!! 뺐다고 하더라구요

완전.. 이게 유명한건 알았는데 이언니 보니까.. 대단하더라구요!

저도 멈출수가없어서 맛사지 일단 쫌 쉬기로 하고

바로 언니한테 소개받은 곳에서 시작!

 

언니한테 소개받은곳이 승마살빼기 정말 전문 언니라고 하더라구요!!

감량비법도 많고 노하우 많다고해서 바로 상담받았어요!

 

 

워낙 성격이 급해가지고. 전화를 바로했는데

언니가 정말 목소리도 낭창!한게 상담을 명쾌하게 잘 도와주시더라구요!

승마살빼기 전문언니라서 소개받고 왔다니까

소개로 왔다고 더 잘해준다로하면서

몸상태 체킹하고 프로그램추천까지 하길래!!

언니가 추천해주는 프로그램으로 시작 했습니다요!!

 

전화로 편하게 상담부터 결제까지 끄읕!! 간편한게 좋더라구요!

그리고 주문한 다음 날 바로배송!!!! 쏜살같아!!!! 쓩!!

완전 마음에 딱들었다요~~!!아싸라!

 

 

그렇게 택배를 받고. 솔직히 언니가 소개받고와서

잘해준다고 하길래 기대 많이했는데 기대완전이상!!!

박스 열어보니까 샘플에 사은품에!!

언니가 4만원 넘는 알로에1통 까지 선물로 주신거있지용!! ㅋㅋ

이게 그렇게 승마살 빼기에 좋다고했는데!!

이걸 선물로 줬다요!! ㅋㅋㅋgood베리베리굿굿

받았다고 톡하니까 바로 전화와서는

먹는방법 하나하나부터 시작해서

승마살 빼기 제대로 성공할 수 있는 비법까지 ♥

완전 뿅!! 가게 설명을해주시더라구요~~~ㅋㅋㅋ

1달만에 10.1kg가 빠지면서 허벅지 15cm! 허리 5인치 ㅋㅋ 빠졌다요~~ ㅋㅋ

 

 

언니가 알려준 방법대로 를 먹었는데~~ ㅋㅋㅋ

저는 쿠키랑 딸기맛으로 먹었거든요~ ㅋㅋ

입에 착착 달라붙는게 쿠키알갱이도 씹히니까 지인짜!! 맛나요!

언니가 맛있게 먹는법도 알려줘서 블루베리도 같이 갈아먹었는데 최고^^!!乃

카페에서 파는 웬만한것들보다 맛있더라구요 ㅋㅋ

이렇게 맛있는데 한잔에 배도 단단하게 부른게 ! ㅎ승마살빼기에도 좋다니 good!!

 

 

 

그리고 먹으면서 정말 도움 많이 받았던게!!

 이거에요!! 제가 워낙 먹는걸 좋아하고

단거는 못참아서 맨날 사탕 초콜렛 입에 달고다니거든요!!

근데 이걸 수시로 먹어주니까!!

입안에 레몬향이 싹 퍼지는게 너무 상큼상큼!!

그리고 입이 청량해지니까 자연적으로 식욕억제가 되더라구요!

물도 잘 못마시는데 이건 물이 계속 당기는게

쭉쭉 잘 들어가고! ㅋㅋ 물마시니까 피부까지 촉촉

승마살 뺴면서 진짜 피부까지 좋아졌어요~~ !! ㅋㅋ

 

 

승마살빼기 최고!!! 제일 좋았던건 !!

위에서도 말했듯이 이 진짜 붸리붸리 굿굿굿!!!

비위가 약하다고해서 언니가 망고맛으로 추천해줬는데

망고를 싫어해서 걱정했거든요?

근데.. 진짜 맛있어요!!! 제가 생각한 망고맛이랑 다른게!!

새콤달콤 !! ㅋㅋ 잠까지 깨워주는!! 망고맛!!!!!!!!

이렇게 맛있는게 내 최고고민 허벅지바깥살 까지 빼주니 ㅠ_ㅠ ㅋㅋ

이게 행복이 아니고 뭐겠습니따아아!?

 

 

첫주에는 큰 효과없어서 ㅋ 언니한테 전화해서 징징대고 했는데

2주부터 점점점진짜 효과오더니!!

승마살이 말랑말랑 해지는거에요!!

그 말근육처럼 딴딴했던것이!!!! 근육이 아니라 지방덩어리였음!

승마살이 진짜 쭉쭉쭉 ㅋㅋ 말랑한게 죾쭈궂궂구ㅉ구ㅉㄱ사라졌어요!!

그러더니 한달만에 허벅지 15cm 덩달아 허리까지 5인치가 !!!good!!!

 

승마살 빼기만 성공해도 좋겠다 했는데

깔끔하게 군살들도 정리해주더라구요. ㅋㅋ

이런 다이어트 척척박사 단백질!!

 

 

 

그렇게 한달 그냥 승마살빼기 전문가 언니 관리 받았더니

허벅지바깥살이 언제있었냐는듯 ㅋ.. ㅋㅋ 너무 잘빠져서

이제는 다리미인소리 들어요 ♥

 

 

언니가 맨날 수시로 전화랑 카톡해주면서

식단관리에 사이즈 체킹까지해주니 ㅋㅋ

승마살에 신경쓸 겨를도 없이 한달이 가더라구요 ~~ ㅋㅋ

 

승마살 빼기 성공하고 맛사지샵 한번가니까

샵언니들도 놀라고 ㅋㅋ 오랜만에 본 친구들도 놀라고

허벅지바깥살 굵었던 친구들 지금 싹다 난리 났어요!! ㅋㅋ

언니한테 소개시켜주니까 언니가 소개 고맙다면서

4만원 넘는 알로에 또주고!! 게다가 Vip혜택까지~~ ㅋㅋ

 

진짜 승마살빼기 전문가언니 소개받길 너무너무 잘한짓 ♥

한달만에 10.1kg 빼면서 허벅지 15cm 허리 5인치 줄이고 선물도받고!!

 

진짜 저만알고있기 너무너무 아까워서 ㅋㅋ 이렇게 글써요~~ ㅋㅋ

제가 승마살빼기 전문가 언니 소개시켜줄테니까

무료상담 받아보시고 이제 허벅지 바깥살이랑 이별합시다요~ ^^*!!

 

 

- 허벅지바깥살빼기 & 승마살빼기 후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