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술먹으면서다이어트하기"

 "술먹으면서다이어트하기"

 

 

 안녕하세요 저는 술먹으면서 다이어트해서

한달만에 8kg뺐어요!!

 

 

안녕하세요 제가 맥주와 양주를 늘 마셔야 하는

직업이라 술을 끊을수가 없었어요..거기다가

술을먹게되면 안주도 늘 먹게되었고..제가 워낙 또 술만먹으면

배가고파서 밥까지먹고 이러다보니까 살이 뿔어나더라구요...;

직업상 술도먹어야 하지만 여자라 또 몸매관리가 중요하잖아요

운동은 시간도 없고 술 먹는것 때문에 건강에 안좋은거 말고

건강에좋은다이어트를 하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일끈나고 인터넷에 건강에좋은다이어트를 검색해봤는데요~!

인터넷에 건강에좋은다이어트로 후기가 많더라구요!

그래서 아 이거다 싶어 그 중에 저랑 비슷한 후기많은 에 상담요청!

 


 

전화로 상담을 하는데 언니가 너무 친절하게 설명을 잘해주더라구요

술먹으면 진짜 근육이 깨진다며 단백질쉐이크 해서 건강하게 다이어트 하라더라구요! 

전문가 다운설명과 제몸에 맞게 프로그램도 추천해주길래 바로 샀구요~!

 

 

코치언니도 제가 다이어트 빨리 해야겠다는 맘 아셨는지

늦게 주문했는데도 바로 다음날 보내주셨더라구요~!

택배를 받고 놀랬던건 안에들어있던 제품말고 사은품 때문이 였는데요

정말 언니가 사은품 빵빵하게 넣어준다더니 정말 빵빵..

술먹으니까 전부다 건강에 좋은사은품들로만 가득!

언니한테 솔직히 감동받았음!

그렇게 기분좋은 마음으로 다이어트 시작!

 

 

제가 제일 처음에 먹었던건 였는데요~!

아무래도 술을 자주먹다보니 장트러블도 심하고

화장실가는게 들쭉날쭉하다니까 언니가 알로에겔로 장청소

한번하고 쉐이크 먹자해서 먹어봤는데 망고맛이 진짜 맛있더라구요??

새콤달콤한게 뭐 그동안 먹던 오렌지음료 이런건 비교도안됨ㅋ그렇게

제가 장청소 한번했더니 일주일만에 2.5kg 빠지고 몸이 가볍더라구요~! 

 

 

그리고 그다음엔 건강에도 좋고 살 잘빼준다는 단백질쉐이크를 먹었는데

언니가 정말 맛있게 먹는방법을 알려주셔서 언니만의 방법대로 먹어봤더니...

그냥 초코우유 먹는맛??아니지 무튼 그거랑은 비교도 안되는 달달함ㅋㅋㅋ

거기다가 배도 불러가지고 다른음식은 생각도 안나더라구요!

그렇게 한달을 먹었는데 신기하게 한달만에 8kg가빠지고 허리가 4인치 줄었어요!

 

 

그리고 중간중간에 수시로 마셔줬던 는요

정말 상큼한게 맛있더라구요 술먹으면서 같이 먹어도 맛괜찮아서

안주삼아 먹은날도 있음ㅋㅋ허벌티를 마시니까 입안이 깔끔

해져서 기름진 안주들도 안땡겨서 너무 신기했어요

그렇게 한달만에 허리 5인치가 줄었어요!!

 

 

제가 진짜 제일 많이 먹었던건 였는데요!

술먹으니까 뒷구리,옆구리,튜브살이 너무 많이 나와서

오메가3 추천받고 먹었거든요 근데 코치언니말이 맞음!!!

진짜 많이 솔직히 언니몰래 더먹은날도 있는데 진짜 그것덕분에

라인이없던 제 허리에도 라인이 생기고 뒷구리 진짜 뒷골목으로 날아갔음ㅋㅋㅋ

 

 

진짜 한달하면서 느낀건데

술먹으면서다이어트 못할거라고 생각했던 내가

바보같음ㅋ그리고 언니가 챙기라는데로 챙겨먹고 노닥거리면서

언니가 식단이랑 사이즈 체크만 했을뿐인데

벌써 한달이 지나서 한달만에 8kg빼고 허리 4인치 허벅지 12cm나 줄었어요!!!

 

 

진짜 언니한테 고맙다고 얘기하고 싶구요~~~

술먹으면서 다이어트 할수있어서 정말 다행!!!

저처럼 술드여야 하는분들께 추천해드려요~!!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