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살빠지는쉐이크/효과"

 "살빠지는쉐이크/효과"

 

살빠지는쉐이크 효과로 한달만에 10.2kg빼고 허벅지 13cm 쏘~옥ㅋㅋ

모태뚱녀라서 절대 안빠질줄 알았는데 요즘그냥 Hot살고 있어용~ ㅋㅋ

제가 살빠지는쉐이크 효과로 연예인 몸매된 비법알려드릴께요!! ㅋ

 

 

짜자잔!! 한달만에 살빠지는쉐이크효과로 10.2kg빼고

모태뚱녀에서 이제 모태날씬녀가 된 처자입니당ㅋㅋ

 

진짜 어렸을 때부터 소아비만에 처먹는거 좋아하고

먹는건 또 그렇게 잘처먹고...그냥 삶이 지방덩어리였던 제가

한달만에 10.2kg빼면서 사람이 되었습니당!

저처럼 뚱뚱해서 서러운 여자분들 계실까봐..;;

제가 살빠지는쉐이크 효과 성공방법 알려드리려구요!!ㅋ

 

 

저는 진짜 안해본 다이어트 없었어요

굶었다가 엄청난 요요와함께 살이 더쪘구요 운동하면 빠진다구요?

누가 그런 멍멍이 소릴한건지..한달에 2kg빠졌었어 

정말 살고 싶지가 않더라구요 심지어 전

약도 먹어보고 억제제도 다 먹어봤었는데 전부 다 실패..; 

 

 

 

 

그러다가 우연히 소개받은 로!!

한달만에 10.2kg가 빠지면서 허벅지 13cm가 훅!! 하고 빠졌고

허리까지 5인치가 줄은 놀라운 살빠지는쉐이크효과를 경험했어용!!

 

전체적으로 살이 많아서 건강에도 문제가왔었거든요..;

몸이무거우니까 허리도 매일 아팠었구요 그러다가.

저는 친구로부터 소개받은 언니한테 상담을 받았는데

언니가 확실하게 살을 꼭 빼주겠다고 하더라구요!

 

 친구도 살을 많이 뺐었고

언니가 제 몸상태확인하더니 몸에맞는프로그램 추전해주니까

믿음이 가고! 살빠지는쉐이크 효과 꼭 볼수 있게 해준다고해서

언니믿고 몸에맞는프로그램으로 시작했습니당! 

 

 

카톡으로 상담했었구요

전화로 편하게 결제까지 했어용 !!

그리고 주문한지 24시간도 안지났는 택배가 바로도착!!

 

도착한 택배를 설렘반 두려움반으로 딱 열었는데

샘플에 사은품에 선물에 박스 진짜 빵!! 하고 터질정도로

언니가 넣어줬더라구요 ㅠ_ㅠ

 

 

게다가 잘빼라고 3만원정도의 붓기빼준다는 셀유로스까지 !!선물로♥

살 열심히 빼야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살빠지는쉐이크 효과 확실히 볼것같은 예감이 확 !!왔었어요

그리고 한달 뒤!! 예감이 적중!! 10.2kg가 빠지면서 허벅지 13cm줄었습니다!

 

 

 

언니가 알려주는 방법대로

쉐이크는 아침저녁 식사대용으로 먹는거더라구요~~

만드는데 2분도 안걸리니까 꼭꼭 챙겨먹게 되더라구용!! ㅎㅎ

게다가 맛은...기가막혀..흥보가기가막혀~~

맛있는데 배도 빵빵하게 부른것이 살까지 빼준다니 진짜대박 !! ^^

그렇게 한달동안 정말 음식스트레스없이 다이어트했어요!!

 

 

도 같이 먹었는데요

이건 상큼한 레몬향이 입안에 퍼지는게

군것질 생각이 전혀 안나고!!

입맛조절 진짜 끝내주더라구요!!

노폐물은 또 어찌나 잘 빼주는지

노폐물이 빠지니까 자연적으로 피부도아기피부 

 

 

그리고 살빠지는쉐이크 효과 2배로 보게 해준다는먹었는데요!

 너무너무 새콤달콤한게 쥬스보다 맛있더라구요!!왕굳!!

진짜 계속계속 먹고싶을 정도로 ㅠㅠ ㅋㅋ홀릭홀릭 중독!!

너무 맛있어서 기절초풍 매일매일 먹고싶은맛!!!

 

 

그리고언니가 알려준 방법대로만 꾸준히 잘 챙겨먹었는데!!

 

2주 째 들어서면서 부터 진짜 딴딴!!했던살이 말랑말랑해지는게 느껴지더라구요!

말랑말랑말랑 해지더니만 글쎄

한달만에 10.2kg가 빠지면서 허리5인치 허벅지 13cm줄어들었어요!!

 

 

살 처짐도 없이!! 지방들을 싹 가져가는게 신기하더라구요!!

 운동없이 한달만에 10.2kg가 빠지고

라인이 너무 너무 이쁘게 잡히더라구요!!!

 

한달동안다이어트 하면서 언니가 관리도 잘해줬어용!

식단관리에 사이즈 체킹까지

정말 빼놓지 않고 관리를 해주셨구요 너무 편하게 대해주시니까

친언니같고 그래서 혼자하는것같지 않아서 너무 좋았어요!!!

 

그렇게 사이즈 줄어드는 제 몸을 보면서 감탄감탄!!!!

마냥 행복행복열매 먹고 사는중>,<

 

 

살빼고 나니까 세상이 달라보이네요^^

이제는 그냥 길거리 지나다 마음에 드는 옷 고르면

44사이즈가 꼭 들어 맞구요^^

 

 

워낙 어렸을때 부터 뚱뚱했었기때문에 별기대 안했었는데 정말

관리잘해주고 비법많은  언니만나서 사람답게살고있어용!!

 

언니가 관리도 너무 잘해주고 잘 도와줘서 정성드려 후기 남겨봅니다용!

 

친구들도 이제는 모태뚱녀가 아니라 모델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언니 소개시켜달라고 난리에용ㅋㅋ

 

제가 한달에 10.2kg빼고 허리 5인치 허벅지 13cm줄일 수 있게 도와준

관리 잘해주고 비법 많은언니 소개시켜드릴께요!

무료상담 받아보시고 모두 모델 몸매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