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러브핸들♥살빼기☜한달만에 허리7인치 줄였어요 !!

‘러브핸들♥살빼기☜한달만에 허리7인치 줄였어요!!’

 

러브핸들..이름만 이쁘지.. 옷맵시 다 망치는..개같은.. 핸들..

 

아무튼 그놈의 러브핸들!! 제가 훅!! 하고 한달만에 11kg빼면서 7인치 줄이고 없앴음요!!!!

제 비법 공개할테니까 드루와드루와!!@ 꺼몬요!!

 

 

 

언니들 러브핸들이 뭔줄아셈요? 아랫배와 옆구리를 가리키는 부위.

연인들이 서로 안았을때 잡게되는 스킨십 존이라해서 러브핸들인데..

이.. 개같은 러브핸들. 스킨십을 할 연인도 없는데

그 없는 이유가 러브핸들 때문.

전 진짜 . 러브핸들. 어렸을적부터있었어요 ^^

워낙. 먹는것도 아니고 쳐먹는걸 좋아했거든요.

 

아.. 진짜 화나는건 어떤 다이어트를 해도

이놈의 러브핸들은 죽어라 안없어지더라구요?

진짜 환장할 정도로.. 운동이라는 운동 다해봤고

뱃살빼기에 좋다는 다이어트 다해봤는데 다 효과꽝.

윗배는 들어가도 이 러브핸들은 죽어라 안없어짐.

심지어 그나마 있는 남친이랑 연애할때도. 이 살뭐냐고 굴욕적인.. 샹.

지금은 헤어짐. 그새키..안만나여.

 

아무튼 이 러브핸들에 한맺힌 제가 확실하게!! 빼는 법 알려드려요!

 

 

 

사진 보이세요? 사람이 달라졌죠?

한달. 쫌 긴한달 5주의 쾌거입니다 11kg빠지면서 허리 7인치 줄였어요.

온갖 갖가지 방법 다해도 효과 없던놈이

 

우연히 인터넷으로 러브핸들 살빼기 검색했다가 발견한

로 인해 만난지 20년만에 저를 떠나더군요?

하하 ㅋㅋㅋㅋ 함께한지 20년이 가까이되는데

저를 떠나는데는 5주밖에 안걸린다니.ㅋㅋ 이런 즐거운 이별 ㅋㅋ ^^

러브핸들 살빼기 대가인 분한테 상담받고 이렇게 뺐습니다.

 

일단 카톡으로 상담을 받았는데

러브핸들 확실히 빼주겠다고 하고. 친절함에 시원함 까지 갖춘언니이더이다!

그래서 바로 고민않고 구입결정했죠~

가격도 생각보다 저렴했구요.

아무튼 구입을 했는데 주문한지 24시간도 안되서 택배도착.

아놔.. 이런 스피디한 언니 ㅋㅋ 내마음에 쏙 들었어요 ㅋㅋ

 

 

 

택배받은 다음에 바로 내 러브핸들 한번 꼬집어주고.

꼭 러브핸들 살빼기 성공하고 말리라 !! 외치며 박스를 딱!

뜯었는데.. 세상에나. 각종 사은품에 선물에 샘플에.

완전! 대박!! 게다가 언니가 살 열심히 빼라고

3만원 상당하는 붓기 빼는데 좋은 마그네슘까지 챙겨줬음~요! 짱!

살 뺼의욕상승!! 언니가 받으면 전화달라고해서 바로 전화했더니

먹는방법부터 시작해서 제품하나하나 효과랑

언니만의 러브핸들 살빼기 성공하는 특별비법까지 알려줬음요!

그래서 그대로 바로 시작했더니!

개같은.. 진짜 뭐같은 ㅋㅋ러브핸들이!!

한달만에 7인치가 쏙 해서.ㅋ ㅋ

이제는 러브핸들이 뭔가봉가? 하는 사람이 되었음요~~ ㅋㅋ

 

 

러브핸들 살빼기 방법도 참~~ 간단했음.

그냥 하루 2끼를 밥대신 식사를 하면되는것이였는데

한끼는 일반식사를 할수 있으니까 크게 어려울것도 없었고.

더군다나.. 맙소사.. 다이어트 식품이 와이리 맛있노..

진짜 계속계속 먹어도 안질리는맛.

게다가 쿠키맛에 커피를 섞어먹으니까 입에 착착 달라붙는것이

진짜 내스따이이이일~~ ㅋㅋ

맛도 맛인데 배는 어찌나 든든한지 한달 맛있고 배부르게 다욧했음!요!!

 

 

그리고 러브핸들살빼기 전문가 언니가 시키는대로

수시로 를 마셔주었음요!

이게 러브핸들이 워낙 고칼로리 음식을 먹으면 생긴다더라구요?ㅋ

ㅋ. 근디 보통 여자들 다 고칼로리 좋아하잖아요.

근데 전. ㅋㅋ 쫌 ㅋ. 심하게 고칼로리를 폭식하는스타일.

그래서 내 러브핸들이 남들보다 컸나봉가.

아무튼 그랬는데 !! 이걸먹으니까 진짜

식욕이 뚝뚝 떨어지는게 과자랑 커피까지 다 끊고.

심지어.. 야식광이였던 제가.. 치킨을 끊었음..요.. 대박.

하나도 안땡겨 ㅋㅋ 한달동안 다이어트 하면서 안힘들었음요~~ ㅋㅋ!!

 

 

러브핸들 살빼주는데 진짜 효과를 톡톡히 보여준놈이 2놈있음

바로 오메가3와 요놈인디!!!

처음에 러브핸들 살빼기 전문가 언니가 알로에게로 장씻어줘야된다함.

뭐 약도 아닌것이 장청소를 해준다니. 솔직히 맛은 큰 기대 안했는데

wow 너무 맛있어. 계속 먹고싶은 망고맛.

상콤한게 그냥 쭉쭉쭉쭉 막 땡기고 콧물같을줄 알았는데 전!혀!

느므느므 맛있어서 계속 그냥 링겔꼽고 먹고 싶을정도였음!

 

 

그리고 원래 다른곳 오메가3 먹고있었는데

약간 비릿했는데 건강에 좋다해서 먹었는데

언니가 여기 오메가3는 명품이라고 비린내도 안나고 살빼는 성분있다해서 먹었더니.

비린맛 전혀없고 진짜 장이 제대로 ..

지방이 씻겨내리는 느낌!!! 아 아는 사람만 아는가봉가!

wow.. 진짜 러브핸들 제대로 빼줬음.

나는 좀 심하다고 사진까지 보내주니까

언니가 2배로 먹으라해서 2배로 먹었더니 완존 대박..

진짜 한달 !! 그니까 5주만에 11kg가 빠지면서

허리가 7인치 줄어들고 허벅지도 덩달아서 10cm 줄었음요!!!

 

 

러브핸들 요놈 평생 갖고 가야되나.

나는 결혼도 못하고 이대로 러브핸들과 함께 평생 솔로로 살아야되는것인가.

정말 외롭고 슬프고 했는데!!

러브핸들 살빼기 전문가언니만나서

다행히 ㅋㅋ 결혼은 할것같음 ㅋ

 

한달만에 11kg빼고 허리 7인치 허벅지 10cm라니 놀랍지않음요!?

 

 

요즘은 남자들이 줄줄따라다녀서 피곤할 정도.

심지어 카톡사진보고

내 러브핸들뭐냐고 했던 남친시키. 연락왔음.

개 수뤠기 같은놈 꺼지꺼지!!

 

 

러브핸들 살빼기 성공하니까 옷맵시도 장난아닌것이 느므느므 좋음.

이 좋은걸 어디다 써야될까 하다가~~ ㅋㅋ

저처럼 ㅋㅋ 러브핸들 살빼기 엄청 고민하는 언니들이 있을것같아서~ ㅋㅋ

이밤에 포스팅하고감 ㅋㅋ

진짜 러브핸들 답은 요 전문가언니 하나임.

꼭 러브핸들 살빼기 성공해서

옷맵시 !! 옷핏!!! 제대로 살려서~~ ㅋㅋ 젊게 다니길바람.

아가씨 몸매소리들으면서.

(러브핸들 살있으면 진짜 ㅋ아줌마소리들음★공감100000000%)

 

러브핸들 살빼기 전문가 언니 추천해주고가겠음요~~!

24시간 무료상담해주니 한번 받아보고 이번기회에 확실히 빼시길 ~~

-러브핸들 살빼기 후기 마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