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이어트쉐이크 "

"다이어트쉐이크 "

 

 

다이어트쉐이크 효과로 1달만에 허벅지가 13cm줄어든

신통방통한 제 리얼후기 들려드릴게요^^*

 

 

안녕하세요~~~제가 진짜 다이어트 쉐이크로

1달만에 허벅지 -13cm줄인 리얼 후기 들려드릴게요^^*

 

요즘 가을이라 쌀쌀하죠????전 지방이 많아서 여름에는

불타는허벅지 겨울에는 따뜻한허벅지 이렇게 25년을 살았었어요...ㅋ

지방이많으니까 여름엔 덥고 겨울엔 따땃하더군요ㅋㅋㅋ

 

그렇게 지방과 산지가 25년 다이어트 왜 안해봤었겠어요?

홈쇼핑에 나오는거 디톡스,컷앤컷,에이슬림 별에별거 다해봤었는데

돈들인 만큼의 효과 ?없었구요 요요?100%다시와서 살이

더 쪘었어요 그렇게 사람이 아닌 괴물형상으로 살아가던중에

 제 친구가 제 힘들어 하는 모습을 보고 를 추천해주더라구요

반신반의 했지만 밑져야 본전이다 싶어서 상담을 받으러 사이트에 갔었어요!

 

 

사이트에 갔더니 사람들이 살 뺐다고 이용후기를 많이 남겼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카톡상담을 했는데 LTE급 답장 와서 깜놀ㅋㅋ

그리고 몸상태 체크하더니 바로 저한테 맞는 프로그램을 짜주시더라구요!

결제도 편하게 도와주셔서 고민없이 바로 시작!

 

 

그리고 담날 24시간도 안지났는데

올레!택배 감동 하려는 순간 박스가 무거워서 -_-;;짜증났었는데

열어보고 기겁함 세상에 사은품에 샘플에 선물까지!!!

 이언니 첨부터 대박이다 생각했음 살펴보니까

다이어트 쉐이크 효과잘보라고 3만원 넘는 마그네슘까지 한통 떡하니 주심ㅋㅋ

 

 

그리곤 잘받았다고 톡했더니 언니가 바로 전화오셔서

다이어트 쉐이크 먹는방법부터 살잘빠지는 특별비법까지

하나하나 자세히 알려주시더라구요~!!!!

그렇게 그 비법대로만 했더니 세상에

1달만에 10kg가 빠졌고 허벅지가 13cm나 줄어들었어요!!!!

 

 

제가 제일 처음에 먹어봤던게 였는데 이게 다이어트쉐이크

효과를 더보게 도와준다더라구요 그래서 수시로

마셔줬는데 마시니까 입도 깔끔해지고 기름진건 잘안땡기더라구요?

완전 입맛조절 짱짱맨 게다가 물을 자주먹으니까 피부도 덩달아

트러블 싸악 들어가고 좋아졌어요!!!!

 

 

그리고 제일 중요한 다이어트를 먹어봤는데요!

저는 쿠키앤크림맛이랑 바닐라맛으로 했었는데

이게 쿠키는 알갱이가 톡톡씹혀서 씹는맛이 일품이고

바닐라는 고소~한게 입에 착착 달라붙더라구요!!!대박!!!!

이런다이어트 식품 처음먹어봄!!기가막힘 게다가 만드는데 1분도 안걸리니까

어딜가든 챙겨 먹기 좋더라구요!!!굿굿!!! 이 다이어트쉐이크효과로

글쎄 제가 1달만에 10kg빼고 허리 5인치줄고 허벅지13cm줄었잖아요!!!

 

 

 

그리고 제가 다이어트쉐이크 효과를 가속도 붙여서

한달만에 잘 볼수 있었던 이유는 바로 이였는데요!!

왐마 세상에나 진짜 이렇게 새콤달콤 할수가있나 기가 막히더라구요!!!

근데 이게 사이즈 줄이는데는 최고봉이라길래 언니만의 비법대로

잘 챙겨먹기만 했을뿐인데 허벅지 뿐만 아니라 군살 등살 옆구리살

싸그리빡빡 몽땅 가져가버렸다구용 !!!!!!

 

 

한달동안 다이어트 하면서 정말 스트레스 안받았던 이유는

언니의 철저한 관리 덕분이였어요!!

매일매일 식단관리에 사이즈체크까지 하나도 빠짐없이

해주시더라구요 혼자했었다면 절대 못했을 건데 언니의 관리덕분에

제가 한달만에 10kg감량 하고 허라 5인치 빼고 허벅지 13cm뺄수있었어요!!

 

 

저처럼 단기간에 쉐이크 효과 보고싶은 분들 계실것같아서

포스팅해봤구용ㅋㅋ제가 정말 관리 기가막힌 언니

소개해드리고 갈게요 언니 만나셔서 어딜가도 안꿀리는 몸매 완성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