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네오울트라후기/가격"

 "네오울트라후기/가격"

 

 

안녕하세요 네오울트라 효과로

한달만에 허리 -5인치 줄였습니다*^^*

 

 

제가 워낙 세포까지 뚱뚱하게 태어난 몸뚱아리라...

운동은 해봐야 효과도 없었고 정말 효과 좋은걸 찾다가

네오울트라가 부작용도 적고 효과가 좋다길래

저는 두려움을 물리치고 시술을 받았습니다..ㅜ

 

 

처음엔 인바디로 신체검사를 하더라구요 그담에 상담하면서

수술을 어떻게 할건지 얘기하고 줄자로 사이즈 까지 재고나니까

네오울트라로 시술을 하더라구요..;;

억지로 지방을 모아서 하니까 배가 아프더라구요...

결국 저한테는 안맞는것인지 처음에는 효과가

눈에 띄더니만...곧 금방 제자리로 돌아왔더라구요...;;

 

 

 

그리곤 아 정말 다이어트는 방법이 없는건가...고민에

빠져 있었을때에..저한테 정말 한번 해보라면서

회사 팀장님이 다이어트를 추천해주시더라구요!

처음엔 고개를 갸웃뚱 했지만 이내 사이트를 구경 했구요!

살빼신분들 후기도 많고 이용자도 많아서 카톡으로 상담을 요청했습니다!!!

 

 

언니한테 상담을 받았는데 정말 친절하고 전문가 답게

제 몸상태를 파악하더니 바로 프로그램을 짜주더라구요!!

그전에 다이어트 경력 얘기하니까 그 마음을 아신다면서

더 잘챙겨주신다며 확실히 빼주신다길래 바로 질렀어용!!!

 

 

인터넷쇼핑몰이라 오는데 좀 걸릴꺼라고 생각했는데

 바로 담날 택배도착!!!!

언니 배송까지 칼배송이라 넘넘 맘에 들었음!!!!

그리고 기분좋게 택배를 뜯었는데

오마이갓뎀!!!!!!!뜯고나니까 기분 미친듯이 좋았음ㅋㅋㅋㅋㅋㅋ

 

 

각종 사은품에 샘플에 선물까지!!!!

대박 사건임ㅋㅋㅋ언니가 그전에 네오울트라 했었다니까

언니가 원기회복에 좋은 트리플헬스드링크?!까지

 챙겨주셨어용!!!폭풍감동ㅠㅠ

 

 

그리고 제일 처음을 먹었었는데

이게 장청소 해주는 역활을 하면서 살을 2배로 빨리빼준다길래

아침에 드링드링드링킹 했었는데 진짜 새콤달콤 맛있어서 기절할뻔ㅋ

그런데다가특별비법 대로만 먹었을뿐인데

허벅지 사이즈를 그냥 막 훅훅!! 한달만에-13cm 줄었음ㅋㅋ

 

 

그리고 그담엔 같이 먹었는데

그렇게 차고 넘치던 뱃살들이 이놈 앞에선 무릎을 꿇고

홀라당 날아가더라구요~!!!무려무려 허리가 6인치나 줄었습니다!

 

그리고 제일 기본이라는 를 타먹어봤는데요!!!

언니가 살빠지는데는 이게 제일 이라며 많이먹으면 많이먹을수록

살이 안찌고 더 많이 빠진다더라구요!!!그래서 저는 언니 비법으로 

초코맛으로 5번씩 먹기도 했었는데요!!

그렇게 한달을 먹었더니 11kg가 빠지고 허리6인치 허벅지 13cm가 줄었어요!!!

 

제가 정말 도움을 받았던 는요

미친식욕을 잡아준 유일한 녀석이였어요!!!

먹자마자 입이 깔끔해지더니 기름진건 생각도 안나더라구요!!

그래서 좋아하던 족발,치킨,군것질,탄산 싹 다 끊었어요!!!

그덕에 허리가 6인치나 줄었답니당!!!!

 

 

그리고 한달동안 제가 너무너무

잘 지켜 먹을수 있었던 가장 큰이유는

언니의 1:1관리 덕분이였는데요!!!!!

늘 옆에서 친언니처럼 너무 친근하게 대해주고

매일 식단관리 사이즈체킹까지 너무 잘해주셔서

포기 하지 않을수 있었어요!!!

 

 

다들 후기에 왜 다른다이어트 다 실패하고

단백질다이어트 성공하게 되는지 제가 해보고 나니까 알겠네요*^^*

 

여러분도 저처럼언니에게 관리 받으셔서

 한달만에 11kg빼고 허리6인치 허벅지 13cm빼시고

후기 남기는 쾌거를 이루시길^^모두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