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자살찌는방법"

"남자살찌는방법"

 

안녕하세요~살찌는방법으로 한달만에 6kg찌우고

균형적인 몸매 완성한 남자입니다!

 

 

저는 정말 어릴때부터 말랐었고

각종 한약,약,몸에좋다는 약초들 안먹어본게 없었습니다

집에서도 제가 살이찌기를 너무 원했었고 저도 원했기때문에

안먹어본게 없을만큼 먹어봤었죠...;;;

그러던중 저희 어머니가 마지막으로 해보자시면서

연락처를 하나 주시더라구요? 뭔가 싶어 들어봤더니 살찌는방법으로

가 유명하다는 소리를 듣고는 알아보셨더라구요

어머니가 알아보신거라 연락을 안할수가 없었기 때문에 바로 카톡상담을 받았습니다

 

 

상담을 받으면서 저도 사이트랑 이리저리 찾아보니

 정말 살잘찌워주시로 유명하시더라구요?

그렇게 제 몸상태를 하나하나 체크해주시더니 정말 살 잘찌워주겠다며

확실한믿음을 주시니까 바로 결정할수 있었습니다 그렇게 주문을했구요

 

 

 

다음날에 바로 택배는 도착하더라구요!

도착한 택배를 뜯어보니 사은품을 정말 많이 주셨더라구요~

어머님이랑 저랑 살찌는것때문에 스트레스 많이 받았었다니까

 몸에 좋다는 트리플헬스드링크까지 두병을 넣어주셔서

어머님과 같이 먹으라는 쪽지까지..처음부터 세심한 배려에 놀랬습니다

그렇게 시작했던 살찌는방법으로 한달만에 6kg를 건강하게 찌웠습니다!

 

 

제가 제일 처음 먹어봤던건 알로엘겔 이였는데요~~

코치님께서 장이 깨끗해야 영양분이

섭취가 잘된다고 쉐이크 흡수가 빨라야 살이 빨리 찐다길래

코치님만의 알로엘겔 먹는비법으로 먹어봤는데요~

새콤 달콤하니 정말 맛있더라구요~개인적으로 좋아했던 제품~!

 

 

그리고 를 먹어봤습니다 살 찌는데는

쉐이크를 간식으로 먹으라고 하더라구요 저는 코치님이 시키는대로만

먹었구요 쉐이크도 정말 맛있어서 살찌려고 먹는게 아니라

정말 간식같아서 거부감이 없었던것 같습니다~

그렇게 먹기만 했는데 6kg가 찌고 지금 너무 탄탄한 몸매 유지중입니다~!

 

 

그리고 늘 소화가 잘안되고 만성변비에 시달렸었는데

쉐이크를 마실때 액티브를 같이 넣어 마시니까 한 4일만에

화장실에 가서 효과를 톡톡히 봤습니다!

저는 정말 이렇게 까지 놀라운 결과를 볼줄 몰랐구요

솔직히 첨에 코치님 말씀안듣고 했던게 죄송스럽네요!

 

 

 

정말 살 확실히 찌워주기 위해서 코치님은 매일매일

 식단체크와 식습관 체크를 잊지 않아 주셨고

코치님만의 살 확실히 찌는 비법덕분에 제가 한달만에

6kg를 건강하게 찌울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정말 코치님께 감사드리구요

저처럼 마르셔서 스트레스 많이 받으시는 분들

많으실것같아 제 후기 남겨 봅니다!!!

살 확실히 찌워주는 코치님 만나셔서 건강하고 탄탄한 몸매 만드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