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급찐살빼기프로젝트"

 "급찐살빼기프로젝트"

 

 

안녕하세요^^*급찐살빼기 완전 성공해서

한달만에 10kg빼고 몰라보게 예뻐진 소녀 입니당!!!!

제 스토리 다 공개할게요 언니들 드러오세용!!!

 

 

안녕하세요~~!! 저는 이제 20이 되기 직전인 고3입니다*^*^*

공부에 대한 스트레스로 공부하면서 먹고 먹고 먹고 또먹고....

결국 2~3개월만에 제가 8kg가 쪘더라구요...

교복은 이미 터져가지고...옷핀으로 고정하고....

두리둥실 체육복 입고 다니고.....그러니까 공부에는

더 집중이 안되더라구요 ㅠㅠ.......

주위에서도 너무 스트레스를 많이 주고 그러니까 도저히

못견디겠어서 다이어트를 결심 했어요!!!!

그때 제가 인터넷으로 알아본게 급찐살빼기 였거든요!!!!

 

 

검색하면서 제 눈을 사로 잡았던건 바로

단백질쉐이크 다이어트 였는데요!!!!!

이게 정말 후기도 많고 유명해서 알아보다가

그 중에 제일 급찐살빼기로 유명한 코치언니 번호보고

바로 전화 상담을 걸었어요!!!!!!!

 

 

언니가 상냥한 목소리로 전화를 받으시면서

너무 잘왔다구 자기가 확실히 빼주겠다면서!!!

확신있는 말로 말씀해주셔서 저는 바~로~!!!

언니가 추천해주는 프로그램으로 주문했어요!!!

 엄마도 좋아하시더라구요!!

 

 

그리고 언니가 제 맘을 다 읽으셨는지

주문하고 하루만에 빠른택배로 받아볼수있게 해주셔서 감동~~

그리구 뚱뚱한 박스를 열었는데 와우 대박 진짜

언니가 전화상담이라고 잘챙겨 준다길래 설마..이랬는데

진짜 짱 각종사은품에 선물에 대박~~!!!!

게다가 언니가 급찐살빼기에 좋다는 셀유로스도 한통!!!딱!!!!

그렇게 기분좋게 다욧 시작~!!!스따또!!!

 

 

언니한테 감동받고 바로 문자했더니 언니가 전화오셔서

먹는방법부터 급찐살빼기에 도움되는 비법까지!!

싹~다 알려주셔서 걱정없이 제일 처음에 먹어봤던건 알로에겔 이였는데용~!!

이게 뭐 얼마나 맛있겠냐 싶던 제 마음을 한방에 녹여버렸어요ㅠㅠㅠ

새콤달콤 진짜 이렇게 맛있는 음료는 없을듯ㅋ

게다가 제 허벅지 사이즈 한달만에 -15cm만들어줬어요!!!!대박

 

 

글고 제가 진짜 좋아했던건 바로 단백질쉐이크 였는데용!!!!!!

이거 진짜 미친듯이 좋아했어요ㅠㅠ초코랑 쿠키 먹었는데 달달하니 맛있고

배도 부른게 완전 저를 신세계에 퐁당 빠트렸다니깐요??!!!

근데 진짜 이게 언니 비법레시피대로 많이 먹으니까 더 잘빠지더라구요!!!

한달만에 10kg빼고 살찌기전보다 더 예뻐졌어용!!!

 

 

늘 간식에 중독되어있던 저를 구해준건 다름아닌 허벌티!!

이게 상큼한 레몬향이 나면서

따뜻하게 마시니까 정말 간식유혹을 참을수 있겠더라구요?!!!!

콜라랑 빵중독에서 저 완전 해방했어용!!!

그리구 허리까지 5인치 줄어서 교복을 줄였어요~!!!!!!!1

 

 

제가 한달만에 10kg빼고 허리 5인치 허벅지 15cm줄이면서

포기하지 않고 웃으면서 다이어트 할수 있었던 이유는 바로

언니의 1:1관리 덕분 이였는데용~!!!!

진짜 언니가 식단관리부터 해서 사이즈 체크까지

부족함없이 진짜 잘해주셨구요!!!

제 생각엔 언니가 진짜 관리 왕대박 인것같아용!!!!!

 

 

진짜 살빼고 나니까 제가 반에서 제일 이쁘구요

제 친구들은 벌써 저따라 다이어트 시작했어요ㅋㅋㅋ

그리고 진짜 걱정안되는게 예전만큼 먹어도 찌지 않아서 좋구요!!!!!

다이어트가 이렇게 쉽다는걸 알게되서 너무 좋아용!!!!

 

 

진짜 저처럼 급찐살로 고민하시는 언니들 많을것같아서

후기 남겨용 급찐살 잘빼주기로 유명한 코치언니

소개해드리고 갈게용!!다욧 성공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