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갑자기찐살빼기●살이 갑자기쪄서 다이어트 시작!!

^갑자기찐살빼기▶살이 갑자기 쪄서 다이어트 시작!

 

살이 갑자기 훅훅!! 불어서 한달만에 5kg가 쪄버린거에요 ㅠㅠ

약간 방심하고 운동조금 안했더니.. 흑흑..

갑자기찐살 빨리 빼려고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단백질 셰이크 발견하고!!

한달만에 10.1kg 빠졌어요!!!!!!!!!!!!!!!!!!! 완전 대박!!

 

 

여름동안 휴가철이다 뭐다 해서 막 먹고 놀고 술먹고 하다보니까

살이 진짜 ㅠㅠ 엄청 찌더라구요!!

살이 갑자기 쪄서 다이어트 바로 시작했져.

 

한달에 5kg가 훅 불다니.. 진짜 말도안된다고 생각해서

몇번이나 체중계올라갔다와보고 목욕탕 가보고.. 근데 살찐거 맞더라구요.

어떤 다이어트 해야되나 .. 인터넷으로 갑자기찐살빼기 검색했는데

건강에도 좋고 관리도 해주면서 살이 그렇게 잘빠진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관리잘해주고 살 진짜 잘빼준다고 소문난 언니한테 상담을 받아봤어요!

저는 워낙 쑥스럼이 많아서 카톡으로 상담을 받았는데

언니가 정말 친절하게 상담을 잘 도와주시더라구요!!!

이것저것 제 몸상태를 물어보더니 저한테 맞는 프로그램까지 추천!

그래서 언니가 추천해주는 전체통통프로그램으로 시작 했어요!! ^.^

 

 

 

오후에 결제했는데 다음 날 바로 총알보다 빠른 택배도착!!!

언니가 당일 출고된다고 해서 2-3일 후에 받겠지했는데

요즘 세상이 어찌나 좋아졌는지 ^^ 택배가 24시간도 안지나서 도착하더라구요!!

설레임반 걱정반으로 박스를 열었는데!!

세상에나!! 각종 사은품에 샘플에 선물까지..!!!

제가 갑자기찐살빼기 다이어트식품을 산건지 선물을 산건지!! ㅋ

게다가 열심히 빼라고 4만원 넘는 알로에 한통도 서비스로줬어요 ㅠ_ㅠ!!

 

 

무한감동!! 선물 하나하나 구경하고 있는데

언니가 바로 전화와서는 먹는 방법이랑

갑자기찐살빼기 효과 톡톡히 볼수있는 비결까지 알려주시더라구요 ♥

그렇게 언니가 알려주는 방법대로만 했을뿐인데

한달만에 !! 10.1kg빠지면서 허리 5인치 허벅지 15cm 줄이기 성공 !!!

 

 

갑자기찐살빼기 금방 빼는 방법이 엄청 쉽더라구요!!

그냥 언니가 알려준 방법대로 먹었더니 빠졌어요!

 

아침저녁 밥 대신 먹었는데! 저녁 약속있는날에는

아침 점심 먹고 하니까 편하더라구요!

 

만드는데 1-2분도 안걸리고 ^^ 언니가 맛있게 먹는

레시피도 알려줘서 한달동안 맛있고 배부르게 살뺐어요!!

 

 

그리고!! 수시로 를 마셔줬는데!!

이게 상큼한 레몬향이 입안에 퍼지는게

입이 깔끔해지니까 다른건 손도 안가고

음식 먹고싶은생각이 안들더라구요!!

식욕이 뚝뚝 떨어지는게 다이어트 엄청 도움됐어요!!

노폐물도 잘빼줘서 .. ㅎㅎ 피부까지 좋아졌다니까요~~!!

 

 

이랑 를 같이 먹으면!!

살을 2배로 빨리 빼준다고 하더라구요!1

그래서 먹었는데 일단 알로에는 망고맛으로 먹었는데

새콤달콤한게 완전 내스타일 ㅠ_ㅠ!! ㅋㅋ

진짜 쥬스처럼 달콤하고 맛있어서 계속 쭉쭉 먹게 되더라구요!!

완전 좋으다 좋으다~~

 

그리고 듀오가 지방세포갯수를 줄여준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너무너무 신기한게 알로에랑 같이 먹어서그런지

갑자기찐살들 진짜 금방 빠졌어요!!

두껍고 단단했던 살들이 슬슬 풀리기 시작하더니

눈에 띄게 사이즈가 쑤욱쑤욱!!! 줄어드는게

거울속에 비친 내모습이 내가 맞나 싶더라구요!! !ㅋㅋㅋ

언니가 알려준 비법대로만 먹었을뿐인데 ~!~ ㅋㅋ 이런 놀라운효과가!!

 

 

그렇게 한달만에 10.1kg가 빠지면서

허리 5인치 허벅지 15cm가 쑥!! 하고 줄어들었어요

 

 

갑자기찐살빼기 제품도 너무 좋지만 ㅠㅠ ㅋㅋ

언니가 관리를 해주니까 진짜 확실하게 도움됐어요!

수시로 식단관리해주고 사이즈체킹까지 해주니까

다이어트하면서 크게 신경쓸 것도 없고

언니가 옆에서 계속 살이 빠진다고 확신을주고 관리해주니까

포기하지않고 계속 열심히하게 되더라구요 ^^

 

그래서 한달만에 5kg!! 갑자기찐살빼기 성공했어요!

 

 

 

한달만에 10.1kg빼고 짠!! 하고 친구들 만났더니

친구들 난리 났습니다.ㅋㅋ 약속장소에 나갔는데 못알아보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일단 살빼고나니까 진짜 주변대우가 달라져요 ㅋ..ㅋㅋ

어딜가든지 다 공주대접해준다는 느낌이ㅎㅎ?ㅋㅋ

 

이래서 여자 인생은 살빼기 전후로 나뉜다고 하나봐요 ^^ㅋ

빅토리아베컴이 여자는 굶어서라도 살빼야된다고했는데

굶어서 빼는건 안좋으니 셰이크로 빼세요 ㅋㅋ 진짜 효과 짱!!

갑자기찐살빼기에는 이만한 다이어트가 없네요!! ㅋㅋ

 

 

모두 살빼서 우리 다 공주대접 받고 살아요 ♥

제가 한달만에 10.1kg빼고 허리5인치 허벅지 15cm 줄일수 있게 도와준

언니 알려드릴께요~ 무료상담 한번 받아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