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휴가철몸매관리법┌ 휴가철다이어트┌ 바캉스추천다이어트

휴가철몸매관리법┌ 휴가철다이어트┌ 바캉스추천다이어트

 

여러분~~

휴가철이 성큼 코앞에 다가와있어요 ㅋㅋㅋ

저도 다음달에 바캉스휴가를 앞두고있는데요~

오늘은 특별히 바캉스맞이특별다이어트에 대해서 알려드릴께요

 

휴가철몸매관리법으로 통해 한달만에 10kg 감량 하였습니다.

 

 

저도 다음달부터 바캉스를 떠나야 하기때문에

겨울철동안 버림받았던 몸매들을 다시 구원해줘야 할 시기가 다가왔어요~~

제가 왜 축복받았던 몸매들을 버렸을까요ㅠㅠㅠ

작년과는 다르게 요즘에는 단백질다이어트가 핫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단백질다이어트를 해볼려고 여기저기 많이들

찾아봤는데 어렵더라구요....그래서 결국 실패....

그렇게 하루하루 시간을 보내던 중 정말 우연하게 단백질다이어트로 유명하다는 곳을 소개받았습니다.

 단백질다이어트로도 유명하지만 관리도 와방잘해준다고 소문난 을 소개받고 시작하게되었습니다.

 

 

 

저도  얼른 예전의 축복받았던 몸매로 컴백하려고 열심히

언니한테 카톡으로상담하고 전화로 상담하고 문자로 상담하고

상담할 수 있는 모든 방법을 이용해서 상담을 걸었어요 ㅋㅋㅋ

언니는 제가 귀찮았을수도 있어요~~ 하지만 정말 친절+상냥+뺄수있다는자신감

덕분에 마음굳게먹고 주문하고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친절+상냥도 좋았지만 언니가 정말 당당하게 먹으면빠진다고 이야기하는모습보고

더 굳게 믿을 수 있었어요 ㅋㅋㅋ

 

 

그렇게 각종수단방법을 이용해서 상담을 받고 저는 제일먼저 하체를 구원해주기 위해서  으로 시작

 

 

 

주문하고 다음날 올줄은 꿈에도 생각 못 하고 쉬는날이라서 늦잠 쿨쿨 자고있었는데

택배아저씨 전화와서 문쫌열어주면 안되겠냐며~~ 완전 민망한모습으로

택배받고 받을때까진 잠도 덜깻는데 제품받고 개봉하고 물건보는순간

두눈 번쩍 ㅋㅋㅋ 제품도 제품이지만 정말 많은 사은품들을보는순간

두눈이 진짜 번쩍 떠지드라구요 ㅋㅋㅋ 병솔,다이어트일기장,볼펜,거울,휴대용기세트 등등

 

 

진짜 쩐다!!!!!!!!!ㅋㅋㅋㅋㅋ ..>..,<

정말 하나같이 다 필요한 제품들로만 모아서 보내주셨더라구요~

사실 전에 주문할때 사은품 많이 보내준다고는 했는데

그래봤자 한두개이겠거니~~ 했거등요 ㅋㅋㅋ

 

 

그날점심은 그냥 일반식사 마지막으로 고기왕창 폭탄으로 먹었어요 ㅋㅋ

다이어트하는동안에는 안먹을라고!!! 고기한테 마지막 작별인사도 했구요~ 한달뒤에 만나자고 ㅋㅋㅋ

그날 저녁부터 제품사용하기 시작했는데

허-벌-티가 진짜 대박인것 같아요 ㅋㅋ

먹자마자 바로 화장실 직행!! 일주일동안 변비로 고생했는데

한방에 해결 했어요 ㅋㅋㅋ

진짜진짜 신기하더라구요~ 그 다음부터는 매일아침마다 쾌변을 보는 여자로 바꼇어요

게다가 더 중요한건 입!맛!조!절!!!!!!!!!!

 

그리고 알-로-에-겔은 허-벌-티 보다 더 대박 제품 ㅋㅋㅋ

아침마다 상쾌한 아침을 맞이해주구요~

허-벌-티랑 섞어 먹어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맛있고 다 맛있음 ㅋ

매일매일 알로에쥬스먹는 느낌이랄까용??

그렇게 아무생각없이 먹었더니 갑자기 어느날 부터

팔뚝살과 특히 나의 벅지살들이 말랑말해지기 시작하더니

조금더 지나니깐 빠지기 시작!!

눈에도 확연하게 보여서 신기해서 사이즈 재봤더니 글쎄 7cm나 줄어든거 있죠!!

 

 

역시 언니만의 먹는비법이 다 있었어요 ㅋㅋ

그리고 아침,저녁으로는 단백질이 풍부한 쉐-이-크-식-사를 하였습니다.!!

늦잠이 많고 저녁에는 또 귀찮고 해서 굶는 날이 정말 많았는데

쉐-이-크-식-사 하고 나서는 굶는일이 거의 없어요~

간편하게 먹을 수 있고 무엇보다 맛도 좋고 그보다 배가 든든 해지는 걸 느꼈꺼등요 ㅋㅋ

 

 

물어보니깐 언니도 바캉스휴가떠나기 위해서 다이어트중이라고하셔서

동지를 만난감정으로 같이 매일매일 챙겨주면서 했어여 ㅋㅋ

사실 언니가 저를 100프로 다 챙겨 주긴 했지만.....

간식먹고싶다고 찡찡되면 언니가 막 그럼지금부터 허-벌-티 빨리 마시기 내기하자면서  

그 덕분에 허-벌-티 먹고 다이어트도 하고 간식도 안먹을수있는

일석이조의 효과가 ㅋㅋ 언니는 레크레이션 강사해도 좋을듯 해요 진짜 ㅋㅋ

 

한달동안 그렇게 언니랑 지지고볶고 하면서 몸무게는 총 10kg 나의사랑스러운 허벅지씨는 7cm나 사라지셨습니다. 여러분들도 얼른 서두르셔서 저처럼 바캉스다이어트를통해서 휴가철몸매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