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후기)출산후다이어트&출산후뱃살빼기성공!(돌잔치)

출산후다이어트 & 출산후뱃살빼기 & 출산후다이어트후기

 

출산후 다이어트 2개월에 -18kg감량 했어요!^-^

저는 아가씨때는 50kg정도 나가서 날씬한편이었는, 출산후에 20kg이 쪘어요~

어떻게해서 5kg는 뺐는데 나머지 15kg가 너~무 안빠지는거에요!!!

진짜 이제 애기돌도 다가오고 너무초조하고 못나보일꺼같고 혼자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어요ㅠ

그러다가 같은 동네에사는 맘이 로 살을뺐다길래 저도 한번시작해봤죠^^

 

 

왼쪽사진은 뭔가 이뻐서~*^^* 오른쪽은 지금이랍니다!!

살빼고 친구랑 간만에 만나서 수다떨려구~ 울 현이 친정엄마한테 맡겨놓고 놀러가는고~

정말 살 이쁘게 많이 빠졌죠!^^ 너무 만족하고 있네요

 

전  언니한테서 관리를 받았어요~

언니가 살을 정말 기가막히게 빼준다고 수문이 나서 사이트에 들어갔더니

진짜 출산후다이어트후기들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언니한테 상담요청을해서 상담을 받고

언니가 진짜 꼼꼼하게 상세하게 얘기를 잘해주더라구요~

 

 

 

출산후다이어트 성공을 위해서~ 우리 현이 돌잔치에 이쁘게!가기위해서으로 시작

언니가 하루만에 택배를 보내줬는데~

선물을 진짜 많이 챙겨줬더라구요, 삶아도 안쭈그러드는 물병에다가, 각종휴대용기에, 샘플에~

제가 출산하고 붓기가 심해서 셀.유.로.쓰라고 붓기에 좋은걸 선물로도 받았어요~

진짜 너~무 기분이 좋더라구요!^_^ 지금도 유용하게 잘 쓰고 있답니다.

 

 

 

언니가 진짜 선물 많이 챙겨줬죠?^^

이러니 출산후다이어트뱃살빼기에 성공할수 밖에 없는거죠~

지금 요렇게 보여서 그렇지 박스밑에 선물들이 쫙~깔려있답니다!

 

 

 

그리고는 언니가 먹는방법을 얘기해줬는데요

를 먹었는데~ 진짜 맛있더라구요!!^^

요고 한잔밖에 마시지 않았는데도 배가불러서~

우리 남편도 한번마셔보더니 맛있고 배부르다고~

지금 아침 식사대용으로해서 먹고 있어요^^

 

그리고 요걸 6개월지난 애기 이유식으로 줘도 된다고 해서~

에이~ 그정도까진가?해서 의사선생님한테 먹여도 되냐고 물어봤더니!!

먹어도 괜찮다고 너무 좋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우리 현이 이유식으로 매일 챙겨줬답니다!^^

 

 

제가 아마 살이 빠지지않은 이유가~

커피랑, 남편이 오면 항상 저녁에 폭식을 했었기 때문이에요^^;

그리고 아침마다 남편밥해주고 남은건 내가 싹~쓸어 먹었기에

입맛조절, 커피중독에서 벗어날수 있다고해서~

또 열심히! 챙겨먹어봤죠!^_^ 우리 현이본다고~ 언니가 하라는데로는 사실 제때 못챙겨먹었는데두

 

커피생각이 않나구~ 남편이 오면 남편이 배고프다~ 뭐시켜먹자고해도!

별로 먹고싶은 생각이 없어서 외롭게 남편혼자 먹게 놔뒀어요^^

 

 

제가 출산후다이어트를 하는데~ 제스스로는 5kg는 뺄수 있겠던데 그이상은 안빠지더라구요!!

정말 돌잔치는 코앞으로 다가오려구 하고 어찌할빠를 몰랐었는데

프.롤.레.사.듀오라는걸 언니가 한번 먹어보라더라구요~

요게 다이어트하는데 정체기때문에 살안빠지고 그런사람이 먹으면 좋다고 해서 먹었니!

먹고 한 일주일부터 속도가 붙어서 두달만에 정체기 없이 18kg뺄수 있었구요~

 

언니가알려준 비법대로 을 먹었더니~

허벅지 사이즈가 줄어들었고,

+ 오메가3를 같이 챙겨먹었더니! 출산후뱃살빼기에 너무 좋더라구요!ㅎㅎ

 

그래서 두달만에 허벅지사이즈 17cm가 줄었구!

허리사이즈가 무려 5인치가 줄었답니다^_^ 진짜 제품력이 대단한거 같아요

 

 

제품력도 제품력인데 언니가 관리도 잘해줘요^^

애기를 봐야하니깐 힘들기도하고, 다이어트가 힘들었는데~

언니가 옆에서 도와주고! 응원해주고~ 현이 잘때 연락 꼬박꼬박 해주고!

진짜 관리를 잘해주더라구요!^^

진짜 언니 때문에 살을 뺐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에요~^^

 

짠! 살빼고 요렇게 이쁜 한복을입고 ! 이쁘게 우리 현이 돌잔치를 했답니다!^^

출산후뱃살이 정말 안빠져서 스트레스 받았는데!!

살빼고 나니 출산전보다 살이 더 빠진거 같아요^^

 

 

제가 워낙 의지가 약해서 남편이랑 내기도 했었거든요!^_^

내가 10kg이상 빼면 신랑이 빽사주고, 내가 못빼면 신랑 차바꾸기로해서!

차가 걸려있어서 ! 더열심히 다이어트했던 이유도 있었어요;;ㅋㅋㅋ

여튼 그래서 두달만에 -18kg살빼고, 허벅지사이즈 17cm,허리사이즈 5인치 줄였답니다!

진짜 아가씨때보다 지금 몸무게가 더~ 날씬해서

어딜가도 아줌마라고 안보고 현이가 제 동생인줄 알더라구요;;

미안해.. 현아 난 변함없는 너의 엄마다!하하하

 

내일 신랑이랑 ! 가방사러 현대백화점에 가기로 했네요^^

너무 행복행복!

이상 출산후다이어트 & 출산후뱃살빼기 성공 후기랍니다!

그럼 이만!!^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