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후기)남자다이어트후기☞전후사진有

(후기)남자다이어트후기 ☞ 전후사진有

 

안녕하세요 남자다이어트를 진행중인

29세의 직장인입니다. 남자다이어트후기와 전후사진 남기고 갑니다.

한달만에 10kg빼고, 허리35에서 30을 입게됐습니다.

가장 문제였던 뱃살, 상체살이 홀쭉하게 줄어서 너무 좋네요ㅋㅋ

간단히 남자다이어트후기 적고갈께요

 

 

감량전사진입니다. 뱃살,가슴살,턱살이 장난이아니였죠

술,고기,야식으로 매일매일 살을찌워가던 남자였습죠ㅋㅋ

연애를 시작하는 동시에 살도 함께 얻었네요ㅋㅋ

 

살찌기 전에는 친구와 매일 저녁 운동을 다녔기에

이번에도 운동으로 몸만들생각에 운동장을 막 뛰어다니다가

무릎연골이 나가서 3일만에 운동포기하고

남자다이어트는 역시 운동이라고 생각하다 병원신세를 졌네요ㅋㅋ

 

 

 

살찌니 점점 기력이 딸리고, 모든옷이 안들어가는 사태가 일어나

먹는걸로라도 살을 빼야겠다고 생각해 남자다이어트를 알아보다가

남자다이어트하는데 가 효과적이라고

친누나에게 추천을 받아 다이어트 시작하게 됐습니다ㅋㅋ

 

 를 친누나에게 추천받아

사이트에 들어가보니 다이어트후기가 정말 많았습니다.

남자다이어트로 효과를 굉장히 많이 봤다길래

코치님과 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됐답니다!ㅋㅋㅋ

 

코치님이 정말 친절하게 상담해주셨구요

남자 몸만드는 노하우를 많이 알려주시더라구요ㅋ

코치님 남편도 두달만에 살을 20kg뺏다길래 믿고 시작했습니다.

 

 

코치님한테 상담받아   으로 시작했습니다.

2주가 지나가니 턱살이 빠지면서 날렵한선이 나오기시작하더라구요ㅋ

역시 남자는 턱선이 생명인것을 확실하게 느꼈답니다ㅋㅋ

거울을 봤는데 왜이리 잘생겨보이는지ㅋㅋ 더 열심히 다이어트 했습니다ㅋ

 

 

주문한 다음날 택배가 광속으로 도착했고,

선물들이 폭탄터지듯이 정말 많이 있더라구요ㅋㅋ

코치님이 준 미스트는 쿨하게 여친에게 선물했더니

여친이 굉장히 좋다고 다쓰면 또사달라고 이런 요물ㅋㅋ

 

또 코치님 남편형님이 먹었던 식단까지 알려주셨구요

먹기만해도 살이빠지는구나를 확실하게 느꼈습니다.ㅋㅋ

 

 

남자다이어트하면서 가장 고민이였던것이

야식과, 술자리, 그리고 엄청난 식탐과 폭식을 할까봐 걱정했는데

 가 제 입맛을다스려줘서 야식을 멀리라고,

술자리에서도 술이땡지기않고, 폭식도 하지 않게 됐습니다!ㅋㅋ

허.벌티 열심히 마신 보람이 있더라구요ㅋㅋ

 

  열심히 챙겨먹었답니다ㅋㅋ

여친이랑 매일 까페에서 먹던 초코라떼보다 맛있어요ㅋㅋ

단백질이 들어있어서 배도 부르고, 닭가슴살보다 좋더라구요

 

근육운동할때도 단백질먹으면 빨리 근육이 붙는데서

근육운동들어가면 챙겨먹으려고 생각중입니다

닭가슴살 먹으려서 했더니 닭가슴살은 지방이 포함되어있어서

살이 다시 찐다는 코치님의 말을 들었습니다ㅋㅋ

 

그리고 아침은 귀찮아 편의점에서 항상 해결했었는데

는 간단히 만들수 있고, 빨리 마실수있어서

혼자사는 독거남에게 굉장히 편하고 안성맞춤인 식사였습니다ㅋㅋ

 

 

코치님의 먹는 특급비법은 최고입니다ㅋㅋ

알.로.에겔먹으니 빵빵했던 뱃살이 몰캉해지면서 살이빠지더군요ㅋ

1주차 3cm, 2주 6cm, 5주 10cm의 뱃살사이즈 감량!!ㅋㅋ

 

여기다가 프.롤.레.사.듀오라고 체지방갯수빼주는

것을 함께 넣어먹으니 하루종일 배가안고프고

더 빨리 살이 빠지더라구요ㅋㅋㅋ

코치님 남편분이 요고먹고 20kg나 살뺐답니다ㅋㅋ

 

 

그리고 코치님이 관리를 정말 잘해주셨답니다!ㅋㅋㅋ

관리하면 코치님이 갑인듯!ㅋㅋ

매일 식단관리,사이즈체크를 해줬답니다

코치님 없었다면 여친과 친구의 꼬임에 야식을 먹을뻔했답니다ㅋㅋ

코치님 완전 감사!ㅋㅋ

 

저와 함께 살찐 여친에게도

매일 코치님과 다이어트하라고 얘기중입니다ㅋㅋ

추석연휴가 끝났으니 다음달부터 같이 할듯합니다ㅋㅋ

 

 

친누나에게 남자다이어트 추천받아서

2주차에 6kg나 살빼고 굉장히 잘생겨졌더라구요ㅋㅋ

한 10kg로는 뺀거 같이 보였어요ㅋㅋ

 

 

친구넘들이 술좋아하는 술안마신 대단하다고ㅋㅋ

이게다 코치님의 관리때문이 아니겠습니까?ㅋㅋㅋㅋ

덕분에 한달만에 10kg,5주만에 12kg살뺐네요!

 

여친보다 더 심하게 나왔던 가슴,뱃살이 빠지니깐

몸이 홀~쭉해져서 배에 왕자가 보이기 시작하더군요ㅋㅋ

충분히 살을 뺐으니 남자다이어트병행하면서

근육만들이게 돌입해 몸짱되보려고 합니다!ㅋㅋ

 

남자가 무슨 다이어트후기 쓰냐라고 할테지만

코치님이 살빼준게 고마워서 여친한테 좀 도와달라고 했습니다ㅋㅋ

이상 남자다이어트후기는 여기서 마무리 짓겠습니다!

술살,젓살 때문에 고민하시는분들 바로 상담 받아보십쇼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