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후기)간헐적다이어트▶10kg살빼기

(후기) 간헐적다이어트 → 10kg살빼기

 

간헐적다이어트후기 적으러 왔어요!^_^

한달만에 10kg살빼기 성공하고 44반사이즈입는 여성이됐답니다!

간헐적다이어트후기 쓰기전 제 다이어트후 사진 공개!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30대초반 아가씨랍니다!!

한달만에 10kg살빼기 다이어트후기를 공개해드릴께요~호호호호

진짜 다리 이쁘죠?ㅋㅋ자랑질좀 시작할께요!ㅋㅋ

 

요즘 모두들 간헐적다이어트 하시고 그러시잖아요!!

저두 간헐적다이어트가 운동없이 살뺄수 있는 방법이길래

4달전에 한달동안 간헐적다이어트를 했었답니다!!

 

진짜 맘 독하게 먹고 다이어트를 했는데~

한 2주쯤 지났을때 머리카락이 한뭉탱이씩 빠져서 하수구가 막히고

손톱이 깨지고; 막 몸이 축축쳐지고 이상한거에요!

그래 살빠지고 있는증상이야 못먹어서 그래라고 대수롭지않게 넘겼는데

 ㅡ_ㅡ 그 대수로움 때문에 병원에 실려갔어요;;대박이죠?

진짜 30년을 살면서 처음으로 쓰러져봤어요 ! 것도 영양실조걸려서;!ㅋㅋ

 

진짜 대박이죠? 저처럼 간헐적다이어트하고 쓰러진사람들이 많다더라구요!!

진짜 다~시는 하고 싶지 않은 다이어트에요! 살도 2kg빠졌나!!??

진짜 간헐적다이어트 하시려고 하는분들!! 하지마세요!!! 더심한 요요 와요!

 

 

 

 

진짜 막! 간헐적다이어트 바로 끝내고! 못먹었던거 폭풍섭취하다가;

살이 무슨 5kg뺄꺼 5kg가 더 쪄버려서 돼지가 됐어욤ㅠㅠ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서 다른 다이어트방법을 찾다가

후기를 일게 됐어요~

전부터 알고 있긴 했는데 그냥 광고구만 하고 훽 넘겨버렸는데..

진짜 제대로 알아보니 살뺀 사람들이 수두룩 하더라구요?

 

다이어트가 간절했기때문에

먹는방법이 특별하고 무조건살빼준다는

 

 

사이트에 들어가보니깐 1:1 무료상담 할수있더라구요!

그래! 공짠데 상담이라도 받아봐야지해서 얼른 상담요청했습니다!!ㅋㅋ

정말 친절상담에 살을 확실히 빼준다는 자신감에 홀라당!

말만 들어도 살이 쭉쭉 빠질것 같더라구요!!ㅋㅋ

 

언니랑 상담하고 나한테맞는으로 시작!!ㅋㅋ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에 택배가 왔더라구요!

게다가 선물을 얼마나 많이 넣어줬는지~~ 바라만 봐도 살이 빠지겠더라구요!!^_^

 

그리고 전화로 먹는방법 하나~하나~ 디테일하게 알려주시구!

이렇게 왕친절 할수가 없더라구요!!

 

 

 

 

는 마시면 상큼한 레몬향이 나서 자꾸만 마시게되더라구요!!

눈이 떠있을때 항상 제손에 물통이 ㅋㅋㅋ

수시로 마셔주니깐 입맛조절이 되면서 음식의 유혹을 거뜬히 이겨낼수 있었어요!

덩달아 많이 마셔서 그런지 피부도 새끈~꿀이 됐어요^^

요즘 어딜가나 20대라는 소리를 듣고산답니다 흐흐

 

 

은 정말 초초초초초 대박!!ㅋㅋ

언니가 가르펴준대로만 먹었을뿐인데 딴딴했던 살들이 몰랑~몰랑~

해지면서 사이즈가 확확! 줄어들기 시작하더라구요!!

한달만에 허벅지가 15.4cm허리둘레 4인치!

심했던 뱃살부터시작해! 허벅지가 꿀벅지로 변했어요!!

정말 언니만의 먹는방법이 완전 특.별하더라구요!!ㅋㅋ

 

 

는 식사대용으로 먹기만 하면 된답니다!ㅋㅋ

쿠키맛으로 먹었는데~ 달달하니~ 맛있더라구요!!

이렇게 맛있고 배까지 부른 다이어트는 처음이였어요!!

간헐적다이어트할때는 먹는게 없어서 굉장히 스트레스인디

맛있는거 먹으면서 이렇게 살빼다니 너무 행복행복!!

 

 

간헐적다이어트 할때는 매일매일 그만두고 싶었어요!너무 힘들어!ㅠㅠ

근데 이번 다이어트는 다르더라구요!!

언니가 카톡,전화로 매일 연락해주는데
혼자하는게 아니라 같이 한다는 생각에 완전 쉽게 성공!♥

매번 다이어트팁까지 덤으로 감사했습니다!!^^

 

 

간헐적다이어트는 2주부터 머리가 빠졌는데!

단백질다이어트는 살이 빠지더라구요!!ㅋㅋㅋ

2주만에 4kg가 빠졌더라구요! 대박이죵?♥

 

그리고 마지막날 몸무게 10kg, 허리둘레 4인치, 허벅지둘레 15.4cm빠졌어요!

66사이즈에서 44반사이즈로 바뀌었답니다!!

 

살빼니깐 주변에서도 살 빠지는게 보이는지~

살빠졌다~ 이뻐졌다! 괜히 신명나더라구요!^_^ 다들 소개시켜달라고!!

정말 이렇게 한달만에 10kg를 빼고나서 후기를 쓸수 있었던건

바로 언니의 특별한 먹는방법과 관심덕분이였어요!

다이어트경험많은자로써 완전 적.극.추.천. 해드리고 싶어요!

여기까지 간헐적다이어트후기와 10kg살빼기 후기 였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