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효과 좋은 단기간다이어트-Δ

 효과좋은단기간다이어트,단기간단이어트,단기다이어트

 

 

 

 

 

눈누난나~~♡살빼고 신이나서 놀러만 다녔는데~~

그래도 유지가 되다니 너무 신기하구 좋아서

효과좋은단기간다이어트로 제가 선택했던 방법 올려봐용!!

 

 

제가 했던 효과좋은단기간다이어트 궁금하시죠~?

드디어 제가 평생 소원이였던 비키니 입고 외국 놀러갔다 왔잖아요^_^

이쁘죠~?근데 엄청 먹었는데도 다시 안찌는

이 효과좋은단기간다이어트 비법을 혼자 알고 있기가 그래서

알려드릴까해요~!원래 처음부터 날씬했던건 아니구요!

정말 살빼고 싶었어요 너무너무 놀림받느라 어린시절에 늘 울던

기억밖에 없던 뚱뚱한 아이였어요;;

 

크면서도 마친가지 였지만 다이어트하기로 결심하고

별에별것 다했는데 요요에 허덕이게 될때쯤 제가 인터넷검색하다가

알게된게 효과좋은단기간다이어트방법 바로 단.백질쉐이크 였는데요!!

먹으면서 다이어트 할수 있다는 말에 솔깃해서 바로

효과좋은단기간다이어트 추천많은 에 가서 상담을 받았어요!

 

 

사이트에 이용후기도 많고 관리 잘받았다는 말에

바로 전화로 상담을 신청했는데 언니가 정말 친절하게 받으시더니

확실히 빼주겠다며 제 몸상태 체크하더니 바로 프로그램을 추천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언니가 추천해준 프로그램으로 시작하기로 결정!

 

 

아무래도 유명한 언니라 그런지 바로 다음날 택배도착!

택배박스 안에 한가득이 전부 선물,샘플,사은품이였는데!

공짜좋아하는 제 눈에 들어온건 바로 붓기에 좋다는 셀-유로스한통!!

그냥 한통을 주셨더라구요 완전 땡큐ㅋ

 

 

그리고 택배 구경하고 있는데 언니가 전화오셔서

먹는방법부터 주의사항 또 제 생활패턴에 맞는 방법들

언니만의 단기간다이어트비법,노하우를 싹 알려주셨어요!!

 

 

그렇게 제일 먼저 먹어봤던게 알로알로알로에였는데요!!

이게 인터넷에 그렇게 유명하길래 뭔가 하면서 먹어봤더니

눈이번쩍!너무 새콤달콤한게 맛있더라구요!!

게다가 딴딴하던 제 다리도 몰캉몰캉하게 만들어주더니

한달만에 제 허벅지를 -15cm를 줄여주었어요!!

 

 

그리구 아침저녁 밥대신에는 쉐.이.크 를 먹는거였는데

언니만의 맛있게 먹는레시피를 알려주셔서

한달동안 달달하고 배부른다이어트 했구요!!

베스트는 진짜 쿠키,딸기 추천드림 ㅋㅋ무튼 그렇게 열심히

언니가 알려주시는대로 먹었더니 한달만에 10kg가 빠지는 기적이!!

 

 

물을 안먹던 저는 허브티를 마시라길래 걱정했었는데

신기하게 이게 입에 들어가면서 입은 깔끔해지고

물땡김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언니가 마시라는데로 수시로

마셨구요!!!입맛조절이 되니깐 야식 간식 후식 다끊고

한달만에 허리 5인치가 줄어들었어요♡

0 0

 

그리고 효과좋은단기간다이어트의 가장 핵심이였던

프,롤,레사.듀오~~이름만 들어도 살빠질것같던 이아이는

먹는방법도 특이했구요 그렇게 신기하다라고만 생각했는데

진짜 허리라인을 너무 잘잡아줘서 진짜 대박

삐죽삐죽 튀어나오던 살들이 싹 정리되면서 콜라병같은 몸매 됫어요!!

 

 

진짜 한달동안 효과좋은단기간다이어트 하면서

너무 좋았던게 언니의 관리였어요!!

꼼곰하게 언니가 식단관리,사이즈체킹을 해주셨구요!!!

그런덕에 진짜 편하고 쉽게 그리고 포기 하지않을수 있었어요!!!

 

 

저처럼 효과좋은단기간다이어트 방법 찾는분들 많으실것같아

제가 한달하구 이렇게 유지할수 있게 도와준 언니

연락처 알려드리고 갈테니 무료상담 받아보시구 다이어트 화이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