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효과좋은단기간다이어트 -10kg

효과좋은단기간다이어트 ※ 효과좋은 단기간다이어트 ※ 효과좋은단기간다이어트후기

 

효과좋은단기간다이어트로 한달만에 66사이즈에서 44사이즈로 변신!!ㅋㅋㅋ

먼저 제가 효과좋은단기간다이어트후기 적지전에 저의 살 뺀 사진부터 공개~~!!


 

 

정말 다이어트 때문에 미칠듯한 하루하루를 보내고있었는데 한달뒤에 수영장에 놀러가기로

저의 살들이 미친듯이 출렁~출렁~거리고 있었기에 효과좋은단기간다이어트가 급 필요했어요 ㅠㅠ

그러던중 효과좋은단기간다이어트가 다이어트가 확실하다는 소문 !!

먹는방법이 특별해서 무조건 빠진다는 에서 시작하게 되었어요 !!

 

 

 

사'이트에 들어가보니깐 효과좋은단기간다이어트로 유명해서 그런지 문의글이 폭주!!

저도 얼른 카'톡 상'담 요청했어요 !!!!  아무것도 몰라서 자꾸자꾸 질문 ㅠ

그런데 언니가 정말 친절 하게 귀에 쏙쏙 들어오게 상담을 해주시더라구요 !! 완전 감사!!

 

 

효과좋은단기간다이어트에 대한 기대감 상승 ㅋㅋㅋ 바로 다음날

총알배송+사은품가득 ♥

정말 효과좋은단기간다이어트 할 맛이 나더라구요 !! 완전 신나 신나 ~ _~ ♬

 

 

저는 언니랑 효과좋은단기간다이어트 상'담 하면서 저한테 깔맞춤 으로 시작!

허-벌티랑 알-로에겔 도움을 정말 많이 받았어요!! ㅋㅋㅋ

 

 

 

 는 마시면 상큼한 레몬향이 나서 자꾸만 마시게 되더라구요 !! ㅋㅋ

항상 먹을것만 보면 눈이 돌아가는 女자

수시로 마시니깐 입맛조절이 되면서 음식을 돌 같이 보게 되었어요 ㅋㅋ 아싸 !!

덩달아 피부도 꿀~~ 피부 !!ㅋㅋ

 

은 정말 초초초초초대박인듯해요 !ㅋㅋㅋ

언니가 가르쳐준대로만 먹었을뿐인데 딴딴했던 저의 사들이 몰~랑 몰~랑 해지면서

사이즈가 확 줄어들기 시작하더라구요 !!!ㅋㅋ

2주부터 폭풍감량이 되면서 허벅지가 7cm가 줄어드는 현상이 ㅠㅠ !!!!

정말 언니만의 효과좋은단기간다이어트 대박비법 !!!

 

 

 는 아침,저녁 식사대용으로 먹어야 하더라구요 !!

쿠키맛으로 먹었는데 ~ 너무맛있고 배가 고픈지를 모르겠더라구요 !!! 든든 !!

이건 좀 부끄러운데 ㅋㅋㅋ 십년묵은 숙변들이...ㅋㅋ

 

저는 남들이 다 인정하는 작심삼일 스타일 !!!

언니가 매일 카톡이나 전화로 연락을 주시더라구요~ 저는 팔고 땡인줄알았다는 ㅎㅎ

언니가 옆에서 힘을주시니깐 효과좋은단기간다이어트 쉽게 성공!! ㅋㅋ

 

 

 

효과좋은단기간다이어트 시작하고 2주쯤되니깐 몸이 많이 가벼워진 느낌?!

중간측정을 해보는데 벌써 5.4kg나 빠졌더라구요!! ㅋㅋㅋ 띠로리 !!

주변에서도 살빠진거 같다는 소리에 괜히 어깨가 들썩들썩 ♬

두근두근 !! 드디어 대망의 효과좋은단기간다이어트 마지막날 !!

정확하게 몸무게는 10.6kg 허벅지둘레는 12.1cm!!! 완전 대박 !!ㅋㅋㅋㅋ

 

드디어 효과좋은단기간다이어트로 66에서 44로 성공!!! ㅋㅋㅋ

주변에서도살 어떻게뺐냐면서 효과좋은단기간다이어트 막 물어보더라구요 !!! ㅋㅋ

정말 코치언니만의 비법으로 이렇게 성공해서 완전 기뻐요!!!

여기까지 저의 효과좋은단기간다이어트후기 마무리할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