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효과좋은단기간다이어트℃한달에 9.8kg빼기성공!

효과좋은단기간다이어트☆한달에 9.8kg 빼기 !!

 

효과좋은단기간다이어트로 한달만에 9.8kg 빼고 허리 4인치 줄였어요 ♥

 

 

 

효과좋은단기간다이어트 추천받아서 했는데 !! 한달만에 9.8kg 쑥! 빠졌어요!! ^^

이제는 예쁜 원피스랑 핫팬츠는 기본아이템 ♥

 

20살 이후에 일년에 1kg씩 불더니 ..ㅋㅋ

27살 .. 고등학교때보다 8kg가 불어났더라구요 ^^;..

해가 지날수록 옷은 안맞고...

올 여름에는 진짜 비키니 입고 싶은데

더 나이먹기전에.. 그래서 효과좋은단기간다이어트 검색을 해봤는데

사람들이 가장 많이 추천하는

효과좋은단기간다이어트가더라구요!

 

 

그래서 꼼꼼히 후기도 읽어보고 추천사이트도 다 찾아돌아다닌 결과!

가장 잘 빼주기로 유명하고 비법 많다는 에서 시작하기로 결정!

 

 

 

카톡으로 상담받고 구매한다그러면 서비스를 더 잘챙겨준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언니한테 먼저 카톡을 보냈는데

늦은 시간임에도 5초도 안됐는데 칼답이오더니

정말 친절하게 하나하나하나 자세히 다 알려주시더라구요! ㅎㅎ

일단 추천도 많으니까 믿음이 가고 언니가 너무 친절하고

살 확실하게 빼주겠다는 확신을 주니까 !! 바로 결제하기로했어요!

제가 변비가 약간있고 붓기도 있다고 하니까 언니가

좋은게 다 들어있다는 프로그램을 추천해줘서 바로 콜!했습니다!

 

 

그리고 다음 날! 바로 택배를 받았어요 ♥

세상에 !! 빠른택배도 대박이였는데 박스 안을 열어보니까

각종 사은픔 샘플 선물들이 엄청 가득한거에요!!

열심히 하라고 알겔도 한통 서비스로 넣어줬어요 ㅎㅎ 감동 ㅠㅠ

제품보다 ㅋㅋ 사은품으로 얻은게 더 많았어요!! ㅋㅋ

하나하나 너무 기분좋아서 구경하는데 언니가 바로 전화와서는

먹는 비법이랑 노하우! 게다가 제품하나하나 친절설명!!

다이어트 의욕이 정말 넘치더라구요!! ^^

 

 

담날 아침에 일어나서 언니가 알려주는 방법대로

먼저 만들어 먹어봤어요.

아침. 저녁 식사대용으로 먹는거였는데 만드는 방법이 정말 간단하더라구요!

원래 아침 굶고다녔는데 이건 만드는 방법이 간단하니까

꼭 챙겨먹게되고 아침을 먹으니까 점심도 폭식 안하게 되더라구요!

게다가 맛있고 배까지 불러요!!!!

요놈 덕분에 한달 수월하게 다이어트 해서 9.8kg나 뺄수 있었어요 ♥

 

 

물론 아침을 먹어서 점심 폭식 안한것도 있지만

제 다이어트는 의 도움이 무지 컸답니당!!

진짜 노폐물을 어찌나 시원하게 잘 빼주는지

소변을 엄청 시원하게 잘봤어요!! ㅋㅋ

대변도 ..ㅋㅋ;; 노폐물이 잘빠지니까 피부도 좋아지고!

식욕억제가 확실히 되더라구요!

군것질도 끊고 커피중독이였는데 커피도 끊었어요!

이제는 커피보다 허브티가 더 맛있어요!!ㅎㅎ

수시로 마셔주니까 배도 불러서 다른 군것질은 생각이 안나더라구요! ㅎㅎ

 

 

9.8kg 빠지면서 사이즈가 정말 많이 줄었어요!!

66사이즈에서 44반사이즈 쑤우우욱!!

효과좋은단기간다이어트로 뜬 이유가 먹는비법 때문이더라구요!

얘가 살빼는 속도를 엄청 가속화 시켜준대요.!!

솔직히 첫 주랑 .. 2주동안은 크게 효과를 못봐서

실망하고있었는데 언니가 계속 믿고 먹어보라고 하더라구요

근데 3주째 들어서면서부터 셀룰들이 풀려지는게 느껴지더라구요!

그러면서 쭉쭉 !! 가속 붙어서 빠지기 시작하는데

정말 살빠지는게 하루하루 보이니까 눈이 막 돌아가는거예요 ㅋㅋ

 

 

 

진짜 사람들이 왜그리 알겔알겔 했는지 알았어요! ㅋㅋ

언니 비법도 너무 특별해서 이제 안빠질래야 안빠질수가 없겠더라구요! ㅋㅋ

정말 효과대박대박!! 언니가 짱인것 같아요 ㅋㅋ

알겔지금 중독돼서 1box추가했는데

언니가 살도 잘빼고 추가도 했다고

한통서비스에다른샘플들도 엄청 챙겨줬어요 ♥ 언니짱!! ^^ !!

 

 

 

솔직히 다른 다이어트 많이 해봤는데 의지가 약해서 다 포기했었거든요.

근데 이건 혼자하는 느낌도 안들고 오프라인으로 관리해주는건아니지만

언니가 게속 폰으로 톡하고 전화하고 사이즈체킹에 식단관리까지 해주니까

연예인이 된것마냥 관리를 받으면서 살 뻈어요! ㅋㅋ

 

그 덕분에 그냥 웃으면서 한달 보냈을 뿐인데

9.8kg뺐지요!! ㅎㅎ

 

살빼고 나니까 정말 세상이 달라보이고 ㅋㅋ

아무리 나쁜일이 생겨도 다 긍정적으로 ㅋㅋ

사람이 긍정적으로 생각하게 되더라구요 ㅎㅎ

 

길거리를 다니면 모든게 화사해보이고 ㅋㅋ

요즘은 그냥 지상낙원에 살고있어요!! ㅎㅎ

여자는 살빼기 전후로 인생이 나뉜다고 하던데

뼈저리게 느끼는 요즘입니다~~~ㅎㅎㅎ

여러분도 관리잘해주고 노하우 많은 언니한테

효과좋은단기간다이어트 관리받으시고

올 여름은 지상낙원에서 한번 살아보세요

 

제가 관리받았던 사이트언니 번호 남기고가요~~ㅎㅎ

상담한번 받아보세요 ㅎㅎ 카톡은 사은품도 더줘요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