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효과좋은다이어트식단*후기

효과좋은다이어트식단 & 효과좋은다이어트식단 후기

 

효과좋은다이어트식단으로 한달만에 10kg빼기 성공!!!

먼저 효과좋은다이어트식단으로 살뺀 사진부터 보여드릴께요용!

 

정말 몸매가 대박이죠!!? 이젠 무릎을 꿇어도 살이 삐져나오지 않아요!ㅋㅋ

진짜 전에는 이렇게 앉아있으면;; 터질것 같은 살들때문에 부끄러웠거든요ㅠㅠ

집에서 뒹글거리다 홈쇼핑몰 보고있는데 운동기구가 싸게나오더라구요!!

그래! 싼게 비지떡이라고!ㅋㅋ 바로 질러버렸습니다!!ㅋㅋ

근데 역시..의지부족!! 지금은 운동기구는 짐이 되버렸어요 ㅋㅋ

그런데 친한친구가 다이어트한다면서 같이하자고 하기래!

먹는방법이 특별하고 효과적인다이어트로 무조건살이빠진다는코치님을 소개해줬어요!ㅎ

 

 

 

일단 친구말을 믿고 상담 부터 받아보려고 사이트에 들어가 보니...와우,,,문의 글 폭주...!!!!!!

당찬 20대! 전 바로! 전화로 정말 꼼꼼하게 물어봤어요!!!

그런데도 코치님은 정말~정말~!!! 친절하고 꼼꼼하게 설명을 해주시더라구요!! ㅎㅎ

 

 

운동기구가 짐작이 될즘....택배가 도착!!!!!!!!

총알배송에다가 저를 위해 이것저것 진짜 챙겨주셧더라구요!!!!!!!

다이어트 할 맛이 나더라구요!!ㅎㅎㅎ 코치님 사랑해용 ㅎㅎㅎㅎ

 

 

저도 상담후 으로 시작!!!!

허-벌티랑 알-로에겔 도움을 정말 많이 받았어요 ㅎㅎㅎ

 

 

는 마시면 상큼상큼 레몬향이 나서 자꾸만 마시게 되더라구요!!1

저는 달달한거 좋아해서 못먹을거 같았는데....

수시로 마셔주니깐 입맛조절이 되면서 더이상 군것질거리도 하지 않게되더라구요 !!!

 

 

은 정말 초초초초초초 대박!!!!!!ㅋㅋㅋ

언니가 가르쳐준대로만 먹었을 분인데....저의 딱딱했던 살들이 말랑말랑 해지면서

사이즈가 확확 줄어들기 시작하더라구요!!!!

2주부터 가속이 붙으면서 허벅지가 6cm나 줄어들었더라구요!!!

정말 코치님만의 효과좋은다이어트식단법이 대박이더라구요!!!!!

 

 

는 아침,저녁 식사대용으로 먹어야 하더라구요!!!

쿠키맛으로 먹었는데 너무 맜있고 배도 부르고 !! 짱인듯??ㅎㅎㅎ

더 좋은건 제가 변기가 심했는데......이젠시원하게!!!!!! 화장실을 갈 수 있어요.

 

 

운동기구로 혼자 운동하다가 코치님이 매일 카톡이나 전화로 연락을 해주시더라구요!!!

옆에서 다독거려주고 응원해주시니깐 이번에 쉽고 효과적으로 다이어트를 성공을 할 수 있었어요!!ㅎ

 

 

 

시작한지 2주쯤 되니깐 몸이 많이 가벼워진 느낌???

중간 측정 할때 확인해보니깐 벌써 5.2kg나 빠졋더라구요!!!

주변에서 살빠졋다는 소리를 정말 많이 들었어여!!! ㅎㅎ 아줌마 같다는 말도 이젠 그만~~

드디어 대망의 마지막 날!!!!

정확하게 몸무게는 10kg 허벅지둘레는 12cm!!!!!!!

정말 대박!! 코치님이 효과좋은 다이어트 식단을 짜주시니 정말 쉽게 빠지더라구요!!

주변에서 코치님 전화번호 알려달라고 난리가~~ㅎㅎ

이게 전부다 코치님만의 특급비법 때문!!!ㅎㅎㅎㅎ

여기서 마무리 할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