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효과좋은남자살빼는법!!!★

효과좋은남자살빼는법!★

 

 

안녕하세요~저는 남자살빼는법으로 계속 운동으로만 쭉~해왔었어요.

그런데 운동으로 하는것도 어느정도 한계가 있더라구요.

운동으로 조금 빼긴했지만 그만큼 힘들기도 하고...

 

살도 잘안빠져서 다이어트식품을 먹고 살을 빼봐야겠다고 마음먹고

인터넷으로 효과좋은남자살빼는법을 검색하던중에

 

를 알게 되면서! 효과좋은남자살빼는법 시작하게 됐답니다!

 

 

전 남자살빼는법으로 후기평이 좋은

 

에서 했구요

코치님이 친절하게 상담해주셔서 맘에 들더라구요!

저는 뱃살,젓살을 집중적으로 빼고 싶어서

상.체.통통프로그램을 추천받아 시작했답니다1!

 

코치님 남편분도 살을 왕창뺐다고 하셔서 노하우가 굉장히 많으시더라구요ㅋㅋ

그래서 더 믿음이 갔답니다!

 

 

 

담날 빠른배송으로 하루만에 택배가 도착했고

사은품이랑 뱃살감량에 도움되는 샘플도 많이 챙겨줘서 놀랬음 ㅋㅋㅋ

 

남자살빼는법에 대해서 전화로 한번더 자세하게 알려줬는데

 

는 아침,저녁으로 챙겨먹고 한끼는 밥으로 먹었어요!!

진짜 맛있고 배부르더라구요ㅋㅋㅋ

만드는데도 초 간단해서 좋더라구요 설거지 할것도 없고

 

 

는 물대신으로 자주 마시면서

식탐을 잡아줘서 군것질 생각이 안나고 ㅋㅋㅋ

더 신기한건 술고래였던 제가 술생각이 안나더라구요 ㅋㅋ

모임에 가서도 그냥 앉아서 얘기만 ㅋㅋ

 

은 주스같이 맛있엇는데

코치님이 알려주는데로 마셨더니

허리 사이즈가 확!!!줄고, 젓살이 확!!빠지더라구요!!!!!

티를 입을때도 찌찌가..안나와서;;ㅋㅋ좋았음

 

 

 

사진 찍은 전후 장소가 다른데 ㅋㅋㅋㅋ

남자살빼는법으로 살빼는 한달사이제 제가 결혼을해서 ㅋㅋㅋ

 

 

저는 효과좋은남자살빼는법으로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정말 쉽게 ㅋㅋㅋㅋ

코치님한테 관리받으면서 한달만에 10kg빼고

5주만에 12kg빼고 ㅋㅋㅋㅋ

 

지금 유지하면서 17kg가 빠졌어요 ㅋㅋ질짜 레알 ㅋㅋㅋ

제 마누라가 어찌나 좋아하는지 날씬해졌다고 ㅋㅋ

 

여기까지 효과좋은 남자살빼는법이였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