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효과적인 체중조절용식품으로 10kg뺀 후기에요!^_^

효과적인 체중조절용식품으로 10kg뺀 후기쓰고 갈께요~~^_^

 

 

 

제가 백화점에서 일을하는데 업무스트레스가 장난이 아니거든요 ㅠㅠ

정말 손님도, 점장님도 굉장한 스트레스를 주셔서 맨날 같이일하는 언니들이랑 야식먹고,술마시고해서 살이 엄청쪘어요

뱃살,허벅지살,엉덩이살이 유독심해서 곧 굴러다닐꺼 같길래 다이어트 많이해봤는데

 

식욕억제제,한약,원푸드,덴마크다이어트 진짜 다해봤거든요 ㅠㅠ

근데 전부 실패해썽요 인내력의 한계도 오고 또 요요가 와가지고..ㅠㅠ

요요없이 체중조절 할수 있는 다이어트 찾다가

 

체중조절용식품같은것도 있길래 알아보다가

 

 를 알았는데 코치언니가 관리도해주고, 요요없다길래

인터넷에 한번 알아봤더니 살뺀 후기들이 진짜 많더라구요~

 

할까~말까~진짜 엄청고민하다가 내 몸뚱이를 봐서는 살을 빼야겠어서 ㅠ-ㅠ

진짜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다이어트 선택했구

 

 

체중조절용식품 파는 코치언니가 살도 정말 잘빼주고,

노하우도 많고, 관리도 잘해주고~ 선물도 많이주고 죄다 칭찬하길래

 

코치언니한테 카톡으로 상담받았는데 진짜 왕친절하시더라구요~

꼼꼼히 상담해주고, 디게 친근하고~, 살빼주겠다는 확신을 심어줘서 코치언니랑 해야겠다 생각했고,

 

제 살들이 전체적으로 분포되있어서 전.체통통 프로그램으로 구매했구요ㅋㅋ

언니가 선물로 뱃살빼는데 좋은 오메가3선물로 챙겨줬어요~!!굿!!ㅋㅋ

오메가3가 생성냄새도 안나서 좋아요 ~~!!ㅋㅋㅋ

 

여튼 그래서 하루만에 택배와서 박스열어봤더니

선물도 많이 챙겨줬구, 굉장히 만족만족해서 ㅋㅋ

체중조절용식품 다이어트 시작했어요

 

 

 

체중조절용식품 먹는방법이랑, 살빼기 노하우 적힌 종이도 넣어줬는데

직접전화로 이해하기 쉽게 다시 알려줬답니다 ㅋㅋㅋ

 

 는 하루두끼먹고 한끼는 밥먹으면 되는 방법이라는데

디게 맛이 없어보였어요; 제가 워낙 다른 식품들을 많이 먹어봐가지구 그런 불안감으로 챙겨먹었는데

 

막상 만들어서 먹어보니까 생각보다 맛있더라구요~?ㅋㅋ

제가 먹어봤던 체중조절용식품,다이어트식품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쿠키랑,초코맛으로 먹었는데 쿠키도 알갱이씹혀서 맛있고, 초코도 달지않아서 맛있었어요

 

는 가루로 되있는데 물에 타먹는거에요ㅋㅋ 뱃살빠지는 차로도 유명한!!

식탐을 잡아줘서 그런지 맛있는 음식유혹이 덜했어요~!!

제가 치맥,막창에 소주 없으면 죽을려고 하는 여자였는데 전혀생각안나더라구요 ㅋㅋ

 

진~~짜 가끔 먹고싶은 생각날때 벌컥벌컥마시면 전혀 생각안나요 

 

 

 

 

 

은 망고맛으로 먹었는데 주스마시는거 같아요 ㅋㅋ

요게 엉덩이랑, 허벅지살, 뱃살, 군살!! 진짜 내몸에 살이랑 살들빼는데 도움 준거 같아요!^_^

튜브살,뒷구리,옆구리,허벅지,엉덩이 전부 심각했는데~

 

언니가 알려준대로 먹으니깐 살엄청 많이 빠졌어요!

알.로에겔 챙겨먹은지 일주일 정도 됐을때 저는 모르겠는데 주위에서 자꾸 살빠진거 같다고해서

아... 효과가 있구나 확실히 느꼈어요 ㅋㅋ

 

 

 

 

 

제가 체중조절용식품먹고 10kg뺄수 있었던 이유가

제품 효과들도 좋았지만, 언니가 계속관리해주고 챙겨줘서 그래요ㅠㅠ

 

사람인지라 다이어트포기하고싶고, 힘들때도 있었는데

그럴때마다 포기못하게 언니가 응원해주고, 의지 팍팍 심어줘서 다이어트성공할수있었어요

 

진작에 효과좋은 체중조절용식품으로 살뺄껄;; 왜 혼자 살뺀다고 돈만난리고 아까브...

뭐 지금 10kg빼서 이뻐졌다고 다들 칭찬하니깐ㅋㅋ뭐..이해함

 

그 터질것같던 유니폼이 지금은 헐렁할정도로 요요없이 55사이즈 유지중이구,

거울볼때마다 흐뭇해서 .. 입이 찢어 질거 같다는!^^

 

효과적인 체중조절용식품으로 10kg뺀 후기 적고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