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효과빠른다이어트식품★

 효과빠른다이어트식품★

 

 

 

늦었지만 살빼고 휴가 제대로 다녀왔어요 사진까지 大공개!

 

 

짠 얼마전 다녀온 여행사진~늦었지만 해외로 다녀왔다는~ㅎ

사회생활하면서 갑자기 불어버린살에 방법이..

 

없더라구요 남들휴가가는 시즌에 일하는것도 스트레슨데

살까지찌니까..너무 화가나더라구요 그래서 모르겟고 내 휴가전에

살좀 빼고가보려고 효과빠른다이어트식품을 검색했어요!

 

운동도 싫어하는 저에게 맞는거 찾다가 제눈에 들어온게 단.백.질다이어트

방법도 쉽고 관리도 해준다기에 솔깃해서 유명한곳에 연락을 해봤어요!

 

 

전화를 했는데 엄첨 친절하게 받으시더라구요 그러면서

언니가 어떻게 하는건지 또 제몸에 맞는 프로그램까지 꼼꼼하게

말씀해주시는 모습에 저는 믿고 추천받은거 주문했어요.

 

유명해서 그런지 휴가철에도 배송이빠르더라구요 하루만에 도착!

열어보니까 사은품에 선물들이 진짜많더라구요~

게다가 언니가 전화로 먹는방법부터 언니비법까지 전수를!ㅎ

 

 

 

언니에게 전해듣고 제일처음에는 쉐.이,크 부터 먹었는데

딸기에 액티브를 타서 먹었어요 진짜 딸기우유같이

달달하고 고소한게 입에 딱붙더라구요~ ㅎ

아침,저녁에만 먹으면되서 회사에서 눈치볼일도 없어서 굿!

 

중간중간에는 허브차를 마셔주었는데 이게 신기하게

마시니까 입안이 깔,끔해져서 좋더라구요

게다가 입맛조절까지해주니까 단커피나 과자 안먹을수 있었어요!

 

 

 

그리고 제몸이 원래 좀 딴딴한편이라서 안빠질까봐

걱정했었는데 알로에먹으면서 걱정이 싹 사라졌어요ㅎ

새콤달콤하니 주스같은게 입에 딱 붙더니만 세상에 언니가 비법까지

알려주셔서 그대로만 챙겨먹었을 뿐인데 허벅지 사이즈가

 

한달만에 -16cm나 줄어들었어요!

 

 

 

한달동안 하면서 제일 좋았던게 언니만의 1:1관리였는데

언니가 정말꼼꼼하게 식단이나 사이즈를 관리해주셨어요ㅎ

그덕분에 힘내서 열심히 먹기만했는데 한달만에 10kg가 훅 빠졌어요ㅎ

 

언니에게 정말 감사해요 덕분에 해외여행가서 예쁜사진

 많이 남겨 왔네요ㅎㅎ저처럼 효과빠른다이어트식품 찾으시는

분들께 도움되면 좋겠네요 ㅎ 화이팅하시구 즐거운연휴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