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황신혜발포다이어트-한달에11kg뺀 후기¥

황신혜발포다이어트-한달에11kg뺀 후기♥

 

황신혜발포다이어트!! 한달만에 11kg뺀 진짜 레알 후기 ♥공개

 

 

안녕하세용용 !! ^^*

28살 직딩반!! 한달만에 11kgㅋ황신혜 피부색 닮은 여자예요 ㅋㅋ

진짜 밥을 먹으면 간식을 꼭 찾게 되더라구요.

도 워낙 좋아하고 ㅠㅠ 직장생활하면 당연히 술! 이잖아요!

그렇게 언 5년째 생활을 하고있는데

샤워하면서 거울을 보는데.. 제몸이.. 진짜 아줌마몸이 되어있더라구요.

너무 충격을 먹어서 다이어트 다 찾아보고 하던중에

우연히 홈쇼핑에서 황신혜발포다이어트가 나오는걸 보게됐어요!

 

그래서 황신혜 발포다이어트 엄청 검색해서 후기도 보고 하고있다가

우연하게 후기를 읽게되었는데

뚜둥!! 그 분이 한달만에 12kg를 뺐다더라구요!

 

귀가 팔랑.. 황신혜발포다이어트 검색하던제가..

단백질가루에 홀릭이 되었어요. 연예인들도 많이하고

요요도 없고 효과도 좋다고 유명하더라구요!!

 

 

그렇게 꼼꼼히 알아보니까 이것도 관리잘해주는 언니를 만나야된다고해서

12kg뺀 분이 추천해준 언니한테 상담을 받아봤어요.

처음 접한 다이어트라서 이것저것 많이 물어봤는데

언니가 정말 친절하고 시원하게 상담을 잘 도와주시더라구요!

워낙 유명하기도 하고 언니의 전문가적인 대답에 ㅎㅎ

무한신뢰감이 쌓여서 !! 언니가 추천해준 으로 시작했습니다!

 

 

주문한  다음 날, 바로 택배도착!!

퇴근하자마자 집으로가서 박스를 뜯어봤는데

박스안에 가득 쌓인 각종 샘플 사은품 선물들이 정말 장난아니더라구요!

다이어트 하기 전 부터 선물폭탄 받은기분!! ㅋㅋ

그렇게 언니가 알려준대로만 했는데

한달만에 11kg 가 빠지고 변비에 붓기까지 한달만에 해결됐어요!ㅎ

 

 

언니가 전화로 먹는방법이랑 언니만의 특별비법을 알려주시더라구요.

언니가 알려준 방법대로 먼저 먹어봤는데!!

와우!! 오마이갓뜨! 정말 맛있더라구요!!

이제껏 먹어봤던 다이어트 식품중에 제일맛있고

배도 엄청든든!! 맛있는데 배까지부르고 살까지 빼주고 최고!

만드는데 1분도 안걸리니까 아침에 꼭 챙겨먹게 되더라구요!

그렇게 한달만에 허리 5인치가 줄었어요!! ㅎㅎ 

 

그리고 식충이를 능가하는 저의 식욕을 잡아준게

바로 였어요!!

이걸 마시니까 안먹던 물도 마시게 되서

피부도 촉촉해지고!! 식욕억제가 정말 확실히 되더라구요.

수시로 마시니까 배고플 틈도 없어서 간식도 끊고

입안이 깔끔해지니까 다른 군것질을 하기가 싫었어요! ㅎㅎ

 

 

그리고 11kg빼면서 66에서 44반사이즈 성공했는데

일등공신 역할을 한게 바로 이였갑니당!!ㅎㅎ^^

언니가 오리지날은 좀 역할수 있다고 해서 망고로 먹었거든요!

아침에 먹으니까 피로감을 다 날려주는게 진짜 새콤달콤!!

게다가 꾸준히 먹으니 단단했던 살들이 풀어지는게 느껴지더라구요!

그렇게 한달만에 허리 5인치 허벅지 14cm가 줄었어요!! 

 

허리, 허벅지 뿐 아니라 빼기 힘든 종아리 알까지!!

알까지 없어지더라구요!! 완전 대박 !!

오랜만에 본 친구들이 너 한 알타리 했는데

다리근육제거 수술했냐고 묻더라구요!;

뒷모습 보고 저 인줄 몰랐다고 ㅋㅋ

다리 알때문에 스키니도 못입은 저였는데

진짜 다리까지 슬림해지니까 완전 행복했어요 ^^*

 

 

의지가 강한편도 아니고 술도 좋아하고

먹는걸 워낙 좋아해서 걱정을 많이했는데

이 다이어트는 황신혜발포다이어트나 다른 다이어트와는 다르게

언니랑 연락할수 있었으니까 다이어트를 성공적으로 할수 있었어요!

 

 

언니가 수시로 카톡에 전화에 사이즈체킹 그리고 식단관리까지 해주니까

정말 편하게 연예인이 된마냥 관리 받으면서 살뺐어요! ㅎㅎ

한달동안 그냥 웃고 떠들었을 뿐인데 살이 11kg 빠져있더라구요!ㅎㅎ

 

 

 

언니가 살을 너무 잘뺐다고 선물로 새로 초코바랑 츄어블비타민까지

준거있죠!! 생리때는 스트레스받지말라고 카톡선물보내주고

진짜 언니 대박인것 같아요! 언니 아니였으면 아마지금도;;

ㅋㅋㅋ하하하하ㅏ ㅋㅋ 돼지식충이로 살고있었겠죠 !! ㅎㅎ

살빼고 나니까 몸이 가뿐하고~~ 활기찬 생활이 가능하더라구요

신체나이가 고등학교때로 돌아간것 같아요~ ㅋㅋ

 

난생처음 비키니도 입어보고 주말만되면

벗는곳으로 놀러갑니다 ㅋㅋ 워터파크 바다~~ 해수욕~

진짜 요즘은 살맛 나네요 ㅋㅋ

 

여러분도 관리잘해주는 언니만나서 다이어트 꼭 성공하시고

활기찬 생활 !! 찾으시길 바래용 ^^

저를 관리해준 언니번호 남기고가요~~

황신혜발포다이어트 마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