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호르몬다이어트효과*호르몬다이어트 후기♡

호르몬다이어트효과*호르몬다이어트 후기♡

 

호르몬다이어트 효과로 15kg빼면서 처녀 부럽지않은몸매♥

 

 

살 빼기 전, 암울한 제 몸매 보이시나요,

얼굴은 진짜 저도 못봐줘서 짤라버렸습니다.

 

결혼하기전에도 날씬한건 아니였지만

결혼하고나서 방심했더니 살이 진짜 불더라구요

신랑도 술을 좋아해서 맨날 같이먹다보니..

진짜 술살 무섭더라구요 ㅠㅠ..

 

신랑은 괜찮다고 얘기를 하지만..

그 괜찮은게 진짜 괜찮은것같지 않은 그 뉘앙쓰!!

진짜 저도 앞에선 티 안냈지만

살떄문에 우울해서 술 더마시게되고

다이어트는 해도 다 실패하고 .. 요요오고

그 날도 다이어트 찾느라 인터넷 보는데 우연히 기사보다가

호르몬다이어트를 보게됐어요~ 살을빼려면

호르몬이 중요하다고 하길래 호르몬다이어트 광고 보고 알아보다가

 후기를 보게됐는데

이게 호르몬도 조절해주면서 건강까지 챙겨주는 다이어트로

유명하더라구요! 그래서 후기를 밤새도록읽었어요

그리고 가장 유명하고 관리 잘해준다는 언니한테 상담 받았어요 ^^

 

▲한달 반만에 살뺐습니다 ^^

 

언니한테 새벽에 연락을 했는데 언니가 정말 친절하게

상담을 잘 도와주시더라구요 ^^

살을 확실하게 살을 빼준다는 믿음도주고

일반 호르몬다이어트랑 다르게 건강도 확실히 챙겨준다고하고

^^ 술먹어서 몸속에서 깨진 단백질까지 보충 해준다니까

귀가 솔깃솔깃 바로 언니가 추천해주는

전체통통에 호르몬 조절해준다는 헬씨우먼에스트로지까지

구입하기로했는데 가격이 좀 있더라구요 ^.^

남편한테 졸라서 구입했어요. 마지막 다이어트라고 생각하고!

그렇게 진짜 제인생 마지막다이어트가 됐고

한달반만에 15kg 예쁘게 감량성공!!

허리가 7인치가 줄었습니다~~!! ♥

주문한 다음 날에 바로 택배받았어요 ^^

받자마자 설레이는 마음으로 빨리 뜯어봤는데

세상에~~ 각종 사은품에 샘플에 선물에 언니가 정말 한가득

챙겨주셨더라구요!! 게다가 정말 잘뺐으면 좋겠다면서

5만원 하는 오메가3까지 선물로~~ 완전 감동감동 했어요 ^^

 

▲우울한 옆모습.. 살빼기 전입니다

 

언니가 준거 하나하나 구경하고 있는데

바로 카톡와서는 택배받았는지 확인하고

전화로 먹는 방법부터 언니만의 살 확실히 뺄수있는

비법까지 하나하나 다 전수 ^,^ 캬! 진짜 살뺄수있겠다는

자신감이 생기더라구요!  그렇게 그 자신감으로

한달반만에 15kg빠지면서 허리 약 7인치 허벅지 16cm빼기 성공!! ^^

다이어트 마음먹은 첫날! 남편에게도 선포를했고!

언니가 알려준 방법대로 를 먼저 만들어 먹어봤어요 ^^

아침 저녁 식사대용으로 먹는건데

정말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배도든든!

사실 그 한잔이 배부르면 얼마나 배부를까 걱정을 했는데

언니가 배가 불러서 걱정일꺼라고 했거든요!

반신반의 했었는데 진짜 맛있는게 배도 빵빵!!

그렇게 한달반만에 15kg가 쑥! 빠졌어요 ^^!

 

▲ 너무 예쁘져?ㅋㅋ 저도 제모습안믿기는 ^^

 

생리기간때는 잘 안빠진다고 했는데

같이 산 헬씨우먼에스트로지 효과를 봐서 저는

생리때도 살이 잘 빠지더라구요 ^^

이게 호르몬 조절을 잘해줘서 호르몬다이어트 할때도 유용하게 쓰인다고 ^^

진짜 같이 먹어주니까 확실히 생리때도 쑥쑥 빠지더라구요!

전체통통프로그램에 같이 있던

셀유로스랑 효과도 정말 좋았어요!

아침마다 얼굴에 붓기가있고 좀만 많이 걸어도

다리가 단딴한게 잘 부었거든요! 근데 일주일만에 붓기가빠지는게

너무너무좋고^^ 물을 많이 안마시는편이였는데

이건 레몬향이 풍기는게 입이깔끔해져서 계속 당기더라구요!

그렇게 물을 마시니 피부도 촉촉해지고

배가 부르니까 식욕억제는 그냥따라왔어요 ^^

한달반동안 다이어트 하면서 힘들었던 적이 없었어요 ^^

 

 

다이어트 하면서 정말 마음에 들었던건

이 정말 대박이였어요 !^.^

한달 반동안 다이어트 하면서 사이즈를 확실하게 줄여주고

나의 위도 튼튼하게 만들줬던 요놈 ^^

아침에 알로에로 하루를 시작했는데

새콤달콤 ^^ 하루를 상쾌하게시작하는?ㅋㅋ

옆구리랑 진짜 스트레스였는데 군살을 좍좍 빼주더라구요!

2주만에 살이 몰랑말랑해지는게 3주차부터 사이즈가 훅훅!

2주동안 허리가 2인치 빠졌구요!! 허벅지가 5cm빠졌네요 ^^

그때 생리가 겹쳤지만 호르몬 을 균형있게 해주는 다이어트니까

영향 전혀 안받았고!! 사이즈 쑥쑥 빠졌어요 ^^!

그렇게 한달반만에 허리 7인치 허벅지 16cm줄이기성공!

 

 

그냥 한달 반동안 언니가 알려주는 특별비법대로만 먹었는데

사이즈가 정말 잘줄더라구요 ^^

장이 건강해지니까 쑥쑥 더 잘빠졌어요!! ㅋㅋ

진짜 한달반만에 77 사이즈에서 헐렁55까지

미치도록 빠졌어요 ^^ 태어나서 처음 비키니 입었고

남편도 살빼니까 훨씬 좋아하더라구요 ^^

요즘 밤이 행복하네요~~~~ ^-^*

 

 

의지도 약하고 먹는것도 좋아해서 걱정많이했는데

그럴때 마다 언니가 많이 도와줘서 도움이 됐어요!

역시 관리잘해주고 유명한언니라서 다르더라구요 ^^

카톡으로 사이즈관리랑 식단관리까지 해주니까

진짜 쉽고 편하게 다이어트 할 수있었어요!

살이 빠지니까 진짜 아침에 일어나는거부터

몸이 가벼운게너무너무 좋네요 !^^

한달반만에 15kg나 빠지다니 기적!!

77>55사이즈 도전해보세요 ~~ ㅎㅎ

 

 

원래도 부부금슬이 좋은편이였는데

살빼고 나니 남편이 더 사랑해주는게 느껴지고

주변에서도 어떻게 살뺐내면서 예쁘다고 ^^

난리가 났네요~~ ㅋㅋ 자신감도 한층 업그레이드된게

요즘은 그냥 거울보는 맛으로 살고있어요 ㅎㅎ

남편이 너무 예쁘니까 거울그만보라고 하면서

거울 볼 시간을 안주네요 ^^;ㅎㅎ

 

여러분도 살빼보세요~~ ㅋㅋ 다어어트 저도 실패많이해서

어려운일인줄만 알았는데~~ 진짜 언니관리 받으면서

호르몬다이어트 제대로하니까 전혀어렵지 않더라구요 ^^

제가 관리받았던 진짜 유명하고 관리짱!인언니 추천해주고가요 ^^

 

 

모두들 화이팅 성공 다이어트 하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