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현풍다이어트6한방다이어트

현풍다이어트6한방다이어트

 

한약을먹고다이어트를할수있다는 현풍다이어트도전해서 8kg감량에서 성공했어요!!

 엄마가추천해준 현풍다이어트!!

엄마친구도 현풍다이어트로 살을굉장히많이뺏다는말에

저도 엄마가사준다길래 좋다하고 구매해서 먹었어요

그런데 살이 정말 잘빠지더라구요~~그런데 끊은지 한달만에

원상복귀;;;;에다가 요요로인한 더 많은 살들이 저에게

자석처럼 달라붙었어요;;;엄마,,,이건아니잖아ㅠㅠ

어떡할꺼야...ㅠㅠㅠ 그래서 저 스스로 요요없는다이어트를 찾아나섰어요

인터넷을 보니깐 많은사람들이 단백질다이어트를하는데

요요가 전혀없다고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결심하고 시작했어요 ㅋㅋ

 언니만의 특별방법으로 살빼주는에서시작!!

이미 한번의실패로 많은살들이 늘어난상태였기때문에 

최소한 원래대로만돌려놓자는심정으로 시작을했는데

 언니가 상담해주면서 원래보다 더 많이 감량도와드리겠다는말에

귀 쫑긋ㅋㅋㅋ 언니가정말상냥하고친절하고마음이따뜻하더라구요~

전체가 문제였기때문에~ 으로 시작!!

 현풍다이어트와는 비교도 안될정도로 스피드한 배송!

바로다음날 제가 받을수있었구요 + 수많은 사은품들!!

 

원래이렇게 많이줘요? 라고 물어보니깐

 원래기본적으로 다 나가는 사은품들이라면서 ㅋㅋㅋㅋ

아잉>.< 좋아라~~ 많은사람들이 언니한테

구매하는 이유가 다 있더라구요~ 역시 어딜가나

사람들이 모이는데에는 이유가 있어요 ㅋㅋ

 허벌-티는 하루에 음....언니가 시키는대로 먹었어요

처음에는 그걸어떻게 먹어요 했지만 적응이되다보니

조금씩 양도 늘릴수있을만큼 적응완료했구요 ㅋㅋ

그렇게 먹다보니 입맛조절이되어서 폭식도안하게되고 변비도해결되고 똥배도들어가고 차 하나로 이렇게 많은 효과 를 볼수있다니 대박!!ㅋㅋㅋ

 그리고 알로-에겔은 마시면 마실수록 살이 말랑말랑 해지더라구요

딱딱하게 뭉쳐있단 지방과 살들을 분리시켜서

알로에처럼 부드럽게 풀어주고 살들이 풀어지니깐 감량이더빠르게 되더라구요~

 그리고 아침,저녁으로는 쉐이-크식사를 했는데요

제가 평소에 건방증이 진짜 심해서 매일매일 먹는걸 깜빡깜빡하고

제대로 못챙겨먹을까봐 걱정했는데 언니가 매일매일 관리해준덕분에

아침에일어나자마자 한잔!! 자기전에한잔!! 깜빡하지않고 먹을수있었어요 ㅋㅋㅋ

그리고 더불어서 배까지든든!!

위에서도 말했지만 제가 평소에 건방증이진짜 심해서 방금무슨말을할려고

했는지도 잘 까먹는데 이런저도 성공햇으니 언니가 얼마나

관리를 잘해주시는지는 말을안해도 아시겠죠? ㅋㅋㅋㅋ 정말언니한테

관리받고 실패한사람이없다는데 그이유를 알꺼같네요!!

 요즘에 주위에서 살빠졌네 이뻐졌네 라는 말을듣고사는데 재미가들려서

그런말을 안해주면 오히려 속상하더라구요 ㅋㅋ 즐기고있어요!!

무엇보다 엄마도 굉장히 좋아하시더라구요~ 정말 언니한사람때문에 제가 이렇게나많은

헤택들을 누리고있다는게 너무너무좋구요 언니한테감사드려요

언니덕분에 8kg감량에 성공할수있었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