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허브다이어트 효과*한달10kg빼기!!!(사진있음!)

허브다이어트*허브다이어트효과*허브타이어트후기

 

허브다이어트로 한달만에 10kg깔끔하게!! 빼고!! ㅋㅋ

66>에서 44사이즈 완성 ^.^ ㅋㅋ 이렇게나 잘 빠질줄 몰랐는데감격감격 ㅠ.ㅠ~ ㅋㅋ

 

제가 허브다이어트로 한달만에 10.7kg뺄수있었던 ㅋㅋ 후기 들려드릴께요~~ ㅋㅋ

 

 

 

안녕하세용 :) ㅋㅋ

한달만에 10.7kg빼고 ㅋㅋ 44사이즈 여신되어서 돌아옴~~ ㅋㅋ

 

수능끝나면서 부터 어떻게 해야될까를 엄청 고민함...

공부한답시고 솔직히 엄청 먹고

엄마도 말리시지 않았음..

하던 운동도 안하도 맨날 공부하면서 먹고만 있다보니

살이 진짜 기하급수적으로;; ㅋㅋ 엄청찌기시작 ㅠ.,ㅠ

 

너무너무 괴로울정도로 살이 쪘지만 공부 끝나면 내가 ㅋㅋ

빼고 말리라 했었져

막상 수능이 끝나고 어떤다이어트부터 해야될지 엄청 막막하더라구요 ㅠ.ㅠ

 

그럴때 친구가 허브다이어트로 2주만에 5kg뺀거보고 자극받아서!!

저도 엄마한테 졸라서 겨우 설득시키고!!

친구가 구입했다는 허브다이어트 샵에서 구입하기로 결정!!

 

그리고 관리받은결과!! 한달에 10.7kg빼고!! ㅋㅋ 완전 날씬 44완성~~^^

 

 

 

제가 관리받은곳이 였는데

친구가 효과도 잘 보고있고 물어보니까

관리도 잘해주고 정말 친절하고 사은품도 많이준다더라구요!!

친구소개로 왔다고 하고 카톡으로 상담을 받았는데

허브다이어트 언니가 정말 친절하게 상담을 해주고

몸상태 하나하나 확인하더니 맞는 프로그램까지 추천!!

그래서 언니한테 추천받은!프로그램으로 시작했고!!

한달만에 10.7kg가 빠지면서 허리가 6인치 줄었어요~~!!

 

 

 

주문한 다음날에 바로 택배도착!! ㅋㅋ

설레이는마음으로 둑흔둑흔!! 박스를 땅!! 열었는데~~

대박이므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사은품에 선물에 샘플에!! 언니가 소개로 왔다고 특별선물 다챙겨주고!!

살꼭 빼길 바란다면서 엄청 샘플링 많이 해줬어요!! ㅋㅋ

 

게다가 허브다이어트 박스 안해보니까 언니만의 살 잘빠지는 특별비법적힌 종이까지!

억수로 감동을 받았고!! ㅎㅎ

언니가 바로 전화와서는 택배받은거 확인하더니~~!!

먹는방법부터 시작해서 허브다이어트 확실히 성공하는 언니만의 비법도 알려주더라구요!

 

 

그렇게 한달동안 언니가 알려준비법대로만 했을뿐인데 10.7kg가 쑥!

허리 6인치 허벅지 15cm가 줄어들지뭐예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브다이어트 하는방법은 진짜 쉬웠어요~~ ㅋㅋ

 

그냥 언니가 하라는대로하고~ ㅋㅋ 먹으라는대로 먹고~ ㅋㅋ

 

하루 3끼중 2끼를 허브다이어트 쉐이크를 먹고~ ㅋㅋ

한끼는 일반 점심밥을 먹었구요~ ㅋㅋㅋ

 

허브차먹고 알로에 챙겨먹고 했을뿐인데 살이 엄청 잘빠지더라구요!

 

 

언니가 수시로 사이즈랑 식단관리 해주고!!

카톡이랑 전화로 관리해주면서 다이어트 팁이랑 좋은정보들 많이주니까

다이어트가 하나도 어렵지 않더라구요~ ~ㅋㅋㅋ

그렇게 살이 잘빠지더니 한달만에 허리6인치 허벅지 15cm 빠지고!! ㅋㅋ

진짜 꿈에그리던 한달10kg빼기 성공했지용! ㅋㅋ

 

 

처음에 허브다이어트 할때 언니가 쉐이크를 먼저 먹어보라더라구요!

그래서 언니가 시킨 방법대로 쉐이크를 먹었는데!!

대박!! ㅋㅋㅋ 친구거 빼앗아서 한입먹었었는데 그때도 맛있었거든요?!ㅋㅋ

 

근데 내 쉐이크라그런지 ㅋㅋㅋ 더맛있고! 부드럽고 배가 엄청부른게!! ㅋㅋ

언니가 알려준 쉐이크 레시피대로 먹으니까 너무너무 맛있는거예요! ㅋㅋ

가끔은 너무 귀찮은날에는 3끼다 쉐이크로 먹은적있는데 ㅠㅠ ㅋㅋ

진짜 꿀맛! ㅋㅋㅋ 샘플로 넣어준 딸기도 먹었는데 완전맛있음!ㅋㅋ

 

 

쉐이크 먹으면서 허브차도 수시로 마셨거든요?! ㅋㅋ

허브차도 대박이에요! ㅋㅋ

맛은 약간 레몬맛?ㅋㅋ 나면서 입안이 청결해지는 느낌이랄까?!ㅋㅋ

그래서 식욕억제가 그냥 되고 친구들이 앞에서

떡볶이를 먹고있어도 먹고싶은 생각이 안들더라구요! ㅋㅋ

 

군것질 완전 중독자였는데 허브다이어트 하면서 군것질도 다 끊게되더라구요! ㅋㅋ

 

그렇게 한달만에 10.7kg가 빠지면서 허리6인치 허벅지 15cm빼기 성공!ㅋ

 

 

앉아서 공부하면서 워낙 허벅지 엉덩이 뱃살이 진짜 장난아니고 ㅠㅠ

 

특히나 허벅지는 셀룰생기고 골반쪽에 튼살생기고 엄청 흉했거든요

이것도 빠질수 있을까 막 생각했었는데

대박~~ ㅋㅋ 빠지더라구요!!!!!!!

엄청 잘빠지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언니가 알로에 알려준 특별비법대로만 먹으면!!

셀룰라이트를 다 없어질수 있다그래서 !! ㅋㅋ

딱 진짜 알려준 방법대로만 먹었는데 !! ㅋㅋ

라인이 엄청 슬림하게 잡히더니 셀룰까지 다 풀어지고 ㅋㅋ 완전신기~~방기~~ ㅋㅋ

 

 

친구보다 살이 더잘빠져서 ㅋㅋ

한달만에 허리6인치 허벅지 15cm는 물론 눈살 ㅋㅋ 턱살 ! 등살 ㅋ골반

등허리 ㅋㅋ 그냥 살이란 살을 다 없어졌어요! ㅋㅋ

 

언니가 준 알로에전용컵에 먹었는데 ㅠ.ㅠ ㅋ

새콤달콤 망고맛이 ㅋㅋ 진짜 허브다이어트 하면서

알로에로 원푸드 하고싶을만큼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ㅋㅋ

 

 

 

진짜 이렇게 살 빠질줄은 몰랐는데~ ㅋㅋ

한달만에 10.7kg빼고 허리 6인치 허벅지 15cm 뺴니까 ㅋㅌㅋ

완전 스몰걸 되고~ ㅋㅋ 학교에서 지금 퀸카됐음;;

너무 인기가 많아져서 시내 돌아다니기가 두렵네요 ^^ ㅋㅋ 호호(돌던지지 마세요 ㅋㅋ)

 

아무튼 요즘 ㅋㅋ 너무씐나고 기분좋고 ㅋㅋ 대학교 가는게  너무넘 기대되고 ㅋ

퀸카될까 걱정임 키키킼티키 ㅋㅋㅋㅋ

 

살 잘뺐다고 언니가 선물도주고! ㅠ_ㅠ ㅋㅋ 진짜감동 ㅋ

1월에 만나서 언니가 밥도 사주기로했음!~ ㅋ

 

허브다이어트 만한게 진짜 없네요 ㅋㅋ 왜유명한지 해봐야안다니까요! ㅋㅋ

 

제가 관리받았던곳 추천해드리고 가요~ ㅋㅋ 제가 관리받은곳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