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허브다이어트후기◎10kg빼기(사진有)

 허브다이어트효과,허브다이어트후기,허브다이어트

 

 

허브다이어트 한달만에 10kg 탄력있게 빼고!!ㅋㅋ

44사이즈 되써용~~~~이제 연옌몸매 부럽지가 않아요!!ㅋㅋ

 

제가 허브다이어트로 한달만에 10kg뺄수있었던 비법 알려드릴게용!!!~~

 

안녕하세요오~~>,,<

한달만에 10kg빼고 44사이즈의 콜라병몸매되서

아무도 모르게 새인생 살고 있답니당~~~!!

 

운동을 정말 열심히 했었던 저는 평생 운동을하면

다이어트 식이요법은 필요없다고 생각했었는데...

다리 한번 삐끗하고 운동을 쉬게 되니까 살이 진짜 엄청나게 찌더라구요.

 

다리만 괜찮아지면 다시 운동해서 다 빼리라

했었는데 막상 다리가 좋아지고 나니까 운동을 하기가..힘들더라구요

살이 너무쪄서...근데 그때 제 친구가 허브다이어트로 2주만에 4kg뺀거보고

자극 받아가지고 친구가 샀다는 허브다이어트 샵에서 똑같이 샀거든요!!

 

그렇게 관리를 한달 받은 결과 한달만에 10kg빼고 완전 콜라병몸매~~

44사이즈 완성했어요!!!

 

 

 

 

저는 에서 관리를 받았는데요!

친구가 효과도 너무 잘보고 있고 물어보니까

관리도 완전 잘해주고 선물도 많이 준다더라구요?!

친구소개호 왔다고 카톡으로 상담을 받았는데

허브다이어트 코치언니가 너무 친절하게 상담을 해주고

몸상태 확인을 해주시더니 프로그램으로 추천해주셔서 시작했고!

 

 

한달만에 10kg빼고 허리가 5인치나 줄었어요!!!

 

 

주문하고 바로 담날 택배는 내손에~~

기쁜맘으로 박스를 뜯었는데!!!

와우와우와우♡

사은품에 선물에 샘플에!!!언니가 소개로 왔다며 특별선물까지 주시고!!!

살 예쁘게 빼길 바란다며 엄청난 샘플들을!!ㅋㅋ

 

허브다이어트 택배 박스 안에 보니까 언니만의 살잘빠지는

특별비법 적혀져있는 종이까지!!대박 완전 감동 받고ㅠㅠ!

언니가 바로 전화와가지구 택배 받았나 확인하더니~!

먹는방법부터 허브다이어트 언니만의 성공비법까지!!!싹 다 알려주시더라구요!

 

 

그렇게 한달 언니가 알려준 성공비법대로만 했을뿐인데!!

10kg가 훅~~!!!허리 5인치 허벅지 14cm 가 줄었어요!!

 

 

허브다이어트 방법은 진짜 누워서 떡먹기ㅋㅋ

그냥 언니가 하라는대로 하고 먹으랄때먹고

 

아침저녁을 그냥 밥대신 허브다이어트 쉐이크먹고~!

점심은 일반 밥을 먹었는데요~!

 

허브차랑 알로에 챙겨먹고 먹기만 했을 뿐인데

살이 엄청 훅훅훅 잘 빠지더라구요!!

 

 

언니가 수시로 식단관리랑 사이즈체킹 해주시고!

카톡이랑 전화로 관리해주셔서 다이어트 팁이랑 좋은정보

많이 주시니까 다이어트가 뭐 너무 쉽더라구요?!

그렇게 살이 잘 빠지더니만 한달만에 허리가 5인치 허벅지가 14cm줄었고!

진짜 빼고 싶었던 한달10kg빼기 성고오옹!!!

 

 

허브다이어트는 쉐이크가 젤 먼저 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언니가 시킨 방법대로 쉐이크를 먹었는데!

완전 대박!!!진짜 맛있더라구요!!!

부드럽고 배가 엄청나게 부름부름부름~~>,<

 

 

그리고 허브차도 수시로 마셨었거든요?!

허브차 얘도 완전 대박이잖아요ㅋㅋㅋ

친구들이 앞에서 뭐 먹자고 해도 안넘어갈만큼 ㅋㅋ

입맛조절이 되니까 안먹게 되더라구요 ?!

간식,야식 다~~끊고

 

그렇게 한달만에 10kg가 빠지면서 허리 5인치 허벅지 14cm빼기 성고옹!

 

 

제가 온몸이 다 지방이였지만

특히나 허벅지에는 셀룰라이트..튼살 뭐 말로 표현안됬었거든요

이것도 빠질까..내심 걱정했었는데

대박?!빠지더라구요!!그것도 엄청나게 잘 빠지더라구요!!

언니가 알로에 먹는 특별비법알려준대로만 먹으면

셀룰라이트 다 없어진다는 말에!!!따라만 했는데

라인이 엄청나게 잘 살아나더니 셀룰까지 싹 풀어졌어요!!!

 

 

친구보다 살이 훨씬 더 많이 ㅃㅏ져서

한달만에 허리 5인치 허벅지 14cm는 기본 옆구리,뒷구리,등살까지!

정말 지방덩어리는 전부 싹 다 없어졌어요!!!

 

언니가 준 예쁜 알로에 전용 컵에 먹었는데

망고맛이 정말 입안에서 살살 녹는게!!!

허브다이어트하면서 진짜 제일 좋아한게 알로에였어요~!!ㅋㅋ

 

 

이렇게 까지 잘빠질거라고 상상도 못했는데!!ㅋㅋ

한달만에 10kg빼고 허리 5인치 허벅지 14cm빼니까!!

완전 포켓걸 되고 지금 완전 저 인기녀 되써용!!!

 

무튼 요즘 너무너무 신나게 보내고 있구요*^^*

살 잘뺐다고 언니가 선물까지 주심..마지막 까지 감동..

진짜 언니없었으면 저도 없을듯!!!

 

허브다이어트 만한건 절대절대 없는듯ㅠ_ㅠ

왜 유명한건지는 꼭 해봐야 안다니깐요 ㅋㅋ

제가 관리받았던곳 추천해드리고 가요~!!제가 관리받은곳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