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허벅지얇아지는법/허벅지얇아지는방법

허벅지얇아지는법/ 허벅지 얇아지는방법

 

허벅지얇아지는법으로 11자다리성공!

 

허벅지가 애기때부터 엄청난 스트레스였어요

다이어트를 해도 상체는 자꾸 빠지는데 허벅지쪽에는 안빠지고,

정말 축구선수허벅지보다 더 탄탄하다는 얘기까지 들었어요.!!ㅠㅠ

 

정말 허벅지얇아져서 흰스키니진 입는게 제 소원이였어요!

너무 소원이다보니 변태처럼 예쁜여자들 허벅지를 얼마나 쳐다보는지...제가 어이상실;

 

 

 

허벅지가 너무 얇아지고 싶었어요..!!

그래서 안해본게 없었어요 ...월급타면 허벅지살뺀다고 주사까지 맞았지만...

 

다시 요요없고, 크게 효과도 없고 진짜 너무 스트레스였어요,

셀룰라이트는 얼마나 생기는지 진짜 대박 짜증...

 

그러던중에 친구한테

를 소개받아서

흡입수술할까하다가 너~무 비싸서 이거라도 해보자 지푸라기라도 잡는심정으로

허벅지얇아지는법 시작했답니다.

 

 

 

첨에는 어떤걸 먹고, 어떻게 하는지 몰라서 제일 눈에 많이 뛰는곳에 연락해서

상담을 받았구요

친절하게 허벅지얇아지는법이랑 먹는법에 대해 알려줬구요

 

전 허벅지살을 너무너무 빼고 싶어서. 하체.통통프로그램을 추천받고 시작했답니다.

 

결제하고 다음날 빠른배송으로 집에 도착했구~

박스를 열어ㅂ서보니까 사은품이랑 샘플들이 가득들어있었는데 그중에서 언니가 허벅지살빼라고

알.로에겔을 한병 선물로 챙겨줘서 진짜 고마웠어요!

 

거기다가 허벅지얇아지는법으로 언니가 전화와서 한번더 알려줘서

바보같은 제가 좀더 쉽게 이해할수 있었어요

 

 

허벅지얇아지는법 으로 먹는방법은

 

를 아침,저녁으로 2끼먹고 점심은 밥으로 챙겨먹었구.

진짜 맛잇고 배부르더라구요

 

는 물대신에 수시로 마셔주고

레몬향나서 계속 먹고싶더라구요. 식탐잡아주니깐 음식스트레스 안받고 살빼기 할수있었어요^^

 

 

은 허벅지얇아지는법으로 추천글이 굉장히 많더라구요!

마시니깐 주스처럼 맛있었구,

그 축구선수보다 더 딴딴했던 허벅지가 말랑해지면서 눈에 보이게 살이 빠졌어요!!ㅋㅋ대박

막 사람들이 너 좀 살빠진거 같다면서 진짜 놀래더라구요

 

 

저는 드뎌 허벅지얇아지는법 성공하고

한달에 10kg감량 성공했답니다!!!ㅋㅋㅋㅋ

 

 

 

덩달아서 뱃살,군살, 쪽쪽 빠졌답니다!!ㅋㅋㅋㅋ

언니가 저 관리제대로 안해줬으면 정말 저 진작에 포기했을꺼에요;;

계속 응원해주고 , 토닥거려 주니깐 포기안할수 있게됐답니다ㅋㅋㅋ

 

저는 드뎌 소원했던 흰스키니진과, 짧은바지를 그냥 맘대로 입을수 입게 됐답니다 ㅋㅋㅋ

 

진짜 이렇게 살빼고 살안찌는 체질로 병하니깐 너무 행복하네요

진작에 주사맞지말고 이방법을 할껄 ㅋㅋㅋ

저처럼 진짜 하체뚱뚱이때문에 스트레스 왕창 받는분들에게

허벅지얇아지는법 추천해드리고 갈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