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허벅지얇아지는법♬한달만에 15cm줄였지용ㅋ

허벅지얇아지는법♬한달만에 15cm줄였지용ㅋ

 

허벅지얇아지는법!!! 한달만에 15cm줄이고 10kg뺀 나의 노하우 공개 ★

 

 

 

원래 그냥 통통하다는 소리만 듣고 살았는데

살이 야금야금 찌더니;; 진짜 닭다리 다리처럼 허벅지살이 찐거있죠.

주변사람들이; 야 너 종아리는 괜찮은데 허벅지가 왜그러냐면서

닭다리 같다면서 웃고;; 진짜 수치스럽더라구요.

 

그래서 집에와서 허벅지얇아지는법 폭풍검색했고!

허벅지얇아지는법으로 한달만에 허벅지 15 cm줄이고 몸무게 10.2kg뺐어요! ㅎㅎ

 

 

 

사람들한테 말은 안했지만 저도 제허벅지 굵은거 알고

이것저것 많이 시도했었어요.

헬스 요가 스트레칭 주사까지 했는데도;; 효과는 못봤어요.

 

그래서 검색하는데 한줄기 뭐 지푸라기라도 있을까 하면서

허벅지얇아지는법 검색해서 보고있는데

단백질 가루 다이어트가 있더라구요.

별 효과도 없을 것 같고 후기도 못믿겠다 했는데 ;ㅋㅋ

 

제가 워낙 팔랑귀에다 의지할곳이 너무나도 필요했기 때문에

지푸라기 잡는 심적으로 도전 했어요! ㅎㅎ

 

 

후기 보고 또 보고 검색해보고 이사이트 저사이트 다 뒤져보고

가장 허벅지얇아지는법으로 유명한 언니 사이트 찾았어요!! 꺄!!

그래서 바로 언니한테 카톡상담부터 받았어요! ㅎ

언니가 정말 전문가시더라구요! ㅋㅋ

완전! 게다가 친절하게 상담도와주시면서

카톡상담이라고 선물도 더 챙겨주셨어요 ♥

 

 

언니한테 상담을 받고 언니가 추천해주는 프로그램으로

시작했는데 한달만에

허벅지가 15cm빠지고 몸무게 10.2kg가 쑤욱! 빠지더라구요! ㅎㅎ

완전 신기방기!! ^^*

 역시 소문은 괜히 나는게 아니더라구요! ㅎㅎ

 

 

주문한 다음 날, 바로 택배받을 수 있었어요.

박스가 커서 겁먹었는데  열어보고 나서 입가에 미소가 ㅋㅋ

각종 사은품에 샘플에 선물들이 진짜 박스가 터질정도로 들어있더라구요!

언니가 열심히 빼라고 허벅지얇아지는데

특효인 알로에까지 한통 서비스로 줬어요!

다이어트 의지 불끈!! ㅋㅋ 

 

 

전화로 먹는방법이랑 언니만의 허벅지얇아지는법 특별비법 전수!

너무너무 기분이 좋고 살이 막 빠질것 같은 느낌이 확! 들었었죠!

근데 그 느낌 그대로 한달 뒤 허벅지가 15cm줄어버린거에요! ㅎㅎ

 

 

 

언니가 알려준 방법대로 먼저 만들어먹어봤는데

제가 입이 좀 까탈스러운편이라 걱정 많이했거든요!

근데 제 입맛에 완전 딱딱딱!!

너무너무 맛있는데 단백질덕분에 포만감도 오래가더라구요!

그렇게 한달동안 편하게 다이어트 했어요!

 

 

스트레스 받으면 먹는걸로 다 푸는 성격이라 식욕이 대단했는데

식욕억제를 정말 확실하게 해주더라구요!

수시로 마셔주니까 배도 불러서 간식도 안찾게 되고

노폐물도 잘빼주고 물을 많이 안먹던 제가

물을 마시니까 피부가 촉촉해지더라구요

일석이조 ^^*

 

 

그리고 허벅지얇아지는법에 제일 중요한게 바로 이더군요!!ㅋㅋ

요놈이 뭉친 근육이랑 살들을 다 풀어준다고 하더라구요.

언니말 솔직히 안믿었어요! ㅋㅋ

너무나도 많은걸 해봤지만 효과를 못봤던 나기에!

근데 언니가 알려준 방법대로만 먹었더니! 

대박 진짜 먹은지 2주만에 살이 말랑해지는게 느껴지더니!

한달만에 사이즈가 엄~~~~청! 줄었어요!! ㅎㅎ

허벅지가 15cm줄고!! 허벅지뿐 아니라 팔뚝 옆구리 종아리까지 쏙! 빠진거있죠!

 

다리때문에 허리보다 큰 바지들 입었었는데

기존에 입던바지 입으니까 허벅지도 너무 커져버려서

다 버리고 새옷으로 장만했어요 ㅋㅋ

진짜 완전 대박 이렇게까지 사이즈가 줄어들줄은 상상도 못했다니까요!

사람들이 왜그렇게 알로에알로에 노래를 부르는지 알겠더라구요.

한달만에 10kg뺀것도 감사한데 허벅지 15cm가 줄어들어서 진짜 너무 행복해요!!

 

 

만성변비였는데 변비도 없어졌더라구요~ ㅋㅋ

다이어트하면 항상 변비걸려서 문제였는데 ㅋㅋ

너무 신기해요~ ㅋㅋ

끈기 부족이라 중간에 포기할까 걱정했는데

언니가 수시로 카톡에 전화에 사이즈랑 식단관리 까지해주니까

더 열심히 다이어트 하게되더라구요 ㅋㅋ

언니가 의지가 정말 많이 됐어요! ㅋㅋ

 

 

체중은 스트레스 받는다고 1주일에 한번씩 재고 !~ㅋㅋ

거울은 자주 안봤는데 살빼고 나니까 이쁜 제몸을 계속 보고싶어서

요즘은 그림자처럼 거울을 달고 다녀요~ ㅋㅋ

다이어트 성공하고 나니까 그냥 세상이 다 제것 같아요 ㅋ

 

제가 허벅지 얇아진거 보고 친구들이 어떻게 닭다리다리가 기린다리가 됐냐면서

너무 신기하다고 자기도 비법 좀 알려달라고 난리 났고 ㅋㅋ

제가 가루다이어트 한거 아는 친구들은 언니번호랑 연락처 알려달라고 난리가났어요! ㅋㅋ

 

제가 관리받았넌 언니 번호 남기고 갈께요! ㅋㅋ

여러분도 허벅지얇아지는법 제대로 배우셔서 타조다리 기린다리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