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허벅지안쪽살빼는법으로 허벅지반쪽만들기♬

허벅지안쪽살빼는방법 ± 허벅지안쪽살빼는법 ≠ 허벅지안쪽살빼기

 

허벅지안쪽살배는법으로 한달만에 10kg빼기 시작했어요!!ㅋㅋㅋ

허벅지안쪽살빼는법 알려드리기전에 제 늘씬한다리 공개해드릴께요!

 

 

헬로우!! 정말 허벅지를 타고난 여자!ㅋㅋㅋ엄청난 선물이죠!ㅋㅋ

사람들에게 뚱뚱하다가 놀림받고..ㅠㅠㅠ아놔..!!

전 20대인데 30대라는 소리를 어찌나 많이 듣는지..ㅠㅠ

이번에는 다이어트를 해보자는 마음으로 생애 처음 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됐어요!!

그래서 정말 신중하게 골랐는데 그 중에로 시작!

 

 

저는 먹는방법이 특별해서 무조건살을 빼준다는에서 시작!!

 

 

사이트에 들어가보니깐 허벅지안쪽살빼는법으로 유명해서 그런지

문의글이 엄청나더라구요!! 저도 편하게 카톡상담!!ㅋㅋ

다이어트는 처음이라 이것저것 꼼꼼하게 물어봤었는데요!ㅠㅠ

언니가 정말 친절하게 허벅지안쪽살빼는법에 대해 설명해주시더라구요!!ㅎㅎ

 

 

허벅지안쪽살배는법 주문하고 나서 바로 다음날 택배도착!!

총알배송에ㅋ 박스를 열어보니 사은품이 엄~청나더라구요!!대박!!ㅋㅋ

다이어트 할 의욕이 넘치더라구요!!!얍!!!!

 

저는 언니랑 허벅지안쪽살빼는법 상담하면서 저한테 딱인으로 시작!

허.벌티랑 알.로에겔 도움을 많이 받았어요!!!ㅋㅋ

 

 

 

는 마시면 상큼한 레몬향이 나서 자꾸만 마시게 되더라구요!!ㅋㅋ

항상 식탐때문에 멘붕이 심했었는데!ㅠㅠㅠ정말 거의 자포자기

수시로 마시니깐 입맛조절이 되면서 음식의 유혹을 거뜬히 이겨 낼 수있었어요!!!

덩달아 많이 마셔서 그런지 피부도 새끈새끈 꿀~~피부♬

 

 

은 초초초초초초대박!!

언니가 가르쳐준대로만 먹었을분인데 딴딴했던 저의 살들이 몰랑~몰랑~

해지면서 사이즈가 확!줄어들기 시작하더라구요!!ㅋㅋ

저는 일주일만에 허벅지가 5cm나 줄어들었어요!!ㅋㅋ

허벅지뿐만 아니라 팔뚝,뱃살까지 쪽쪽쪽!!

정말 언니만의 허벅지안쪽살배는법은 완전 대박이더라구요!^^*

 

 

는 식사대용으로 먹어야하더라구요!!

쿠키맛으로 먹었는데 쿠키 알갱이가 톡톡! 단백질가지 든든하더라구요~ㅎㅎ

만들어 먹기도 쉬워서 아침도 챙겨먹게 되면서 점심때 폭식하는 습관가지~!!노노!ㅋㅋ

이건 좀 부끄러운 사실인데 먹고나서 십년묵은 숙변까지!*^^*

 

 

나는 남들이 인정하는 작심삼일 스타일 !! ㅋㅋㅋㅋ

언니가 매일 카톡이나 전화로 연락을 주시는데 ~ ㅋㅋㅋ

포기하려는 마음이 스물스물~~ 올라오기 시작하면 막 언니가 옆에서 째려보는 느낌?!

혼자하는게 아니라 같이 한다는 생각에 중간에 포기를 못하겠더라구요 !!

 

 

 

 살빼는법 시작하고 나서 2주쯤 되니깐 몸이 많이 가벼워진 느낌?

중간측정 할 때 확인해보니깐 벌써 5.4kg 나빠졌더라구요 !! ㅋㅋ 엄훠 ♥

주변에서도 살이 빠지는게 보이는지 ~ 전부다 살빠졌다`예뻐졌다` 폭풍칭찬에 어쩔줄~ ㅋㅋ

드디어 대망의 마지막날!!! ㅋㅋㅋ

정확하게 몸무게는 10.6kg 허벅지둘레는 12.1cmㅋㅋㅋ 완전대박!!

소리지르고 난리도 아니였어요 !! ㅋㅋㅋ재고 또 재도 진짜 제몸무게!!!

그리고 더 대박인건 절대 저한테 살 못 뺄거라고 말하던 여시같은 친구들마저도 ㅡㅡ+

제가 허벅지안쪽살빼는법으로 한달만에 10kg 빼고 나니깐 전부다 언니 번호 알려달라고 ㅋㅋ

아 꼬소행 ♥ 여기까지 허벅지안쪽살빼는법 마무리할게요 !!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