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허벅지승마살빼는법으로 한달에 10kg빼기성공♬

허벅지승마살빼는법Å승마살빼는법Å한달에 10kg 빼기

 

허벅지승마살빼는법으로 한달에 10kg 빼기 성공했어요 !!

먼저 허벅지승마살빼는법 쓰기전에 저의 살뺀 사진부터 공개 ^//^

 

 

안녕하세요 ㅠ 저주받은하체를 가지고 태어난 여자 !!!!

허벅지승마살빼기 위해 수 많은 다이어트를 했지만 -_- 네버네버 !!

이대로는 안되겠다는 마음으로 다시 알아보기 시작  !!!

요즘은 하나같이 가 대세더라구요!!ㅋㅋ

저도 큰 결심을 하기로 시작하기로 마음먹었어요!! 

먹는방법이 특별해서 허벅지승마살빼는법이 확실하다는!!

사--이트에 들어가보니깐 유명해서 문의글 폭주 !!

저도 얼른 카톡 상담!!

허벅지승마살빼는법이 너무 안되서 진상질문 ㅋㅋㅋ

정말 친절상담 + 살을 확실히 빼준다는 자신감 ♥ 홀릭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 택배도착!!

총알배송  + 사은품만땅 ( 휴대용기,거울,알제품통,줄자,일기장,살잘빠지는제품들 등등등)

공짜로 받으니깐 기분이 더더더더 좋더라구요♥

저는 언니랑 허벅지승마살빼는법 1:1맞춤 상담 후 저한테 딱인  으로 시작!

 

랑   도움을 정말 많이 받았어요 !!ㅋㅋ 히든카드 ♥

 

 

는 마시면 상큼한 레몬향이 나서 자꾸만 마시게 되더라구요!!!

짠거,매운거 좋아해서 늘 떡볶이는 간식 !!!

허벅지승마살빼는법 하는동안 수시로 마셨더니 확실히 입맛조절 되더라구요!!

덩달아 다이어트성공 보너스로 피부도 매끈매끈 ★

 

 

은 정말 초초초초초대박!!!!

언니가  알려준대로만 먹었을뿐인데 딴딴했던 저의 살들이 몰~랑 몰~랑

해지면서 사이즈가 확확 줄어들기 시작하더라구요 !!! ㅋㅋ

1주차 3cm!! 2주차 6cm !!마지막주차 15cm !!!

허벅지승마살빼는법하면서 팔뚝이랑 뱃살도 덤으로 빠졋어요 ㅋㅋ

정말 언니만의 허벅지승마살빼는법은 특.별. 하더라구요 !!ㅋㅋ

 

 

쉐--이크는 아침 저녁 식사대용으로 먹어야 하더라구요 !!

쿠키맛으로 먹었는데 너무 맛있고 배까지 부르더라구요 ♥

이건 좀 부끄럽긴한데 먹고 나서 속 시원하게 화장실까지 !! ㅋㅋㅋㅋ

저는 남들이 인정해주는 작심스타일 여자 !!

허벅지승마살빼는법 하는동안 코치님이 매일 매일 카톡이나 전화로 연락 !!

더 열심히 하게되더라구요 ㅋㅋㅋ

혼자하는게 아니라 같이한다는 생각에 쉽게 성공 ♥

 

 

허벅지승마살빼는법 시작한지 2주쯤 되니깐 몸이 가볍가볍 !!!

벌써 몸무게가 5.7kg나 빠졌더라구요!! ㅋㅋㅋ

살이 빠지는게 보이는지 주변에서 알아보더라구요 ㅋ괜히 어깨가 들썩들썩 ♬

드디어 허벅지승마살빼는법 마지막날!!

정확하게 몸무게는 11.4kg 허벅지둘레는 15.7cm !!!

완전 허벅지승마살빼는법으로 한달에 10키로 정도 감량하면서 허벅지가 엄청 가늘!!

이렇게 제가 한달만에 뺄 수 있었던건

언니만의 특별한 허벅지승마살빼는법과 저에 대한 관리와 무한관심 ♥

적.극.추.천 해드리고 싶어요 !!! ㅋㅋㅋㅋ

여기까지 저의 허벅지승마살빼는법 마무리할게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