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허벅지살빼는법 ː날씬한다리!!

매끈한다리만들기, 날씬한다리 만들기, 매끈한다리만드는법, 날씬한다리만드는법,허벅지살빼기,허벅지살빼는법

 

 

 안녕하세요!!!

드디어 무다리에서 탈출하고 매끈한다리만들기 성공한

20대 처자되겠습니당:)

제 스토리 들려드릴게요~~

 

 

저는 살빼기 전에도 스스로 뚱뚱하다고 생각해본적이 없답니다!

이정도면 그냥 보기 딱 좋은정도라고 생각!

그런데 20대가 되면서 살들이 조금씩 찌기 시작하더니

일년사이에 십키로가 훅 찌더라구요! 헉...ㅠ_ㅠ

 

급한 마음에 단기간에 다욧해야겠다고 결심을 했는데용~

진짜 이렇게 있다가는 늘어나는 나의 식욕과 살들을 감당못할것 같아서

다이어트 급 결심..!!!!

 

그래서 처음에는 동네주변을 자전거타면서 시작!

그러다가 식욕억제제, 한약까지 먹었는데요.

마음먹고 한달만 하자고했는데,

좀 빠졌다싶으면 다시 찌고, 정체기가 오니까

지쳐가면서 포기하게되더라구요. 그랬더니 돌아온건 요요..;

 

 

특히 다리살은 진짜 죽어라도 안빠지는거 있죠!

운동을 했을때는 되려 다리가 더 튼튼해졌어요!

진짜 이놈의 무다리때문에, 다른 친구들이 입는

치마, 스키니는 생각도 못했네요 ㅠ_ㅠ

 

그래서 진짜 좋은방법이 없을까하고 찾던중에

단.백.질.쉐.이.크를 알게되었는데요!

처음에는 믿기지가 않았어요~~

그래도, 마지막이라는 심정으로 다욧시작!!!

 

정말 많은 코치들이 있었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유명하고 친절하다는 언니와 상담!

 

 

 

처음 상담을 받아보니까, 진짜 후기의말처럼 친절하고 꼼꼼하시더라구요!

저의 생활식습관 다 체크해주시고, 제게맞는 프로그램까지 다 짜주셨는데요.

그건 바로 이였습니당!!

진짜, 이놈의 다리가 가늘어지겠나 싶었지만.. 어쩌겠어요.;

 

 

그렇게 큰맘먹고 질렀더니, 바로 다음날에 총알배송으로 도착!!

거기다가 언니가 사은품까지 왕폭탄으로 투척!!

진짜 언니한테 너무너무 감사하더라구요!!

그래서 정말 다욧 성공해서 언니에게 좋은결과를 보여주고 싶었어요!!

 

 

제일 먼저 쉐-이크를 먹었는데요. 기본식단인 만큼 중요했구요!

먹었더니, 정말 달달하고 맛있더라구요. 거기다가 포만감까지 가득하니까

진짜 끼니걱정이 없었어요!! 세상에 왜 이제야 이런걸 알게되었는지ㅠㅠ

굶지않고 할 수 있다는게 넘넘 좋았어요!♥

 

 

그리고 다음으로는 허'벌티가 있는데요!!!

언니가 다욧할때는 수분섭취도 잘해줘야된다고해서,

정말 열심히 마셔주었더니 몸에 노폐물이 나가면서 하루하루 몸이 가볍더라구요!

진짜 한달만에 저의 뱃살이 쏙 들어가면서

10키로빼고 허리 5인치감량에 성공하였답니다!!

 

 

그리고 저의 무다리를 바꿔준 알로.에겔!!!

어찌나 맛있던지, 첨에 먹고나서 완전 반했어요!!

새콤달콤한게 진짜 음료수 같더라구요~~

그런데, 이게 살을 빼준다는게 신기하더라구요!!!

그렇게 열심히 마시기만 했는데, 허벅지의 살들이 말랑해지면서

쏙 빠지더라구요! 진짜 완전 대박대박 ㅠ_ㅠ

진짜 허벌라이프알로에겔 넘넘 짱인것 같아요!!!

그렇게해서 허벅지만 한달에 15cm감량했답니다^.^

 

 

 

진짜, 저처럼 다리살때문에 고민인 언니들!!

주저말고 무료상담 고고!!

진짜 언니한테 관리받고나면 매끈하고 날씬한다리 만들수있어요!!

언니덕에 한달에 10키로 허벅지 15cm 허리5인치 줄이기 성공할수있었어요!!

진짜, 이런 제품을 알게된게 행운인것 같아요!!

 

제가 이렇게 살빼는데는 특히 코치언니의 관리도 좋았는데요!!

언니가 매일카톡으로 다리살빠지는 스트레칭보내주시고, 매주마다 사이즈체킹해주시니까

넘넘 좋더라구요!! 진짜 다욧하는데 걱정이 없었어요!!!

예전같았으면 금방 포기했을텐데, 이렇게 빠져서 지금은 세상을 다가진 것 같아요!!

못입던 치마, 스키니 걱정없어용 +.+

 

 

저처럼 다리살때문에 고민인 언니들 꼭 살빼고

이쁜다리 가지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