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허벅지살빼는방법

 허벅지살빼는방법

 

 

허벅지살빼는방법으로 원피스 입기 성공!!


평생 소원이였던  가을 원피스!!

너무너무 입고 싶었는데 친구덕분에 알게된

허벅지살빼는방법 덕분에 입게 되었어요ㅎ

 

워낙에 허벅지살들이 많이 쪄있었기 때문에 여름이건

가을 겨울이건 허벅지를 가릴수 있는 옷들만 입었었는데

허벅지살빼는건 포기할수 없겠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인터넷폭풍검색을 했구요ㅎ 검색하다 

알게된 단백질 다욧을 해보기로 결정 바로 연락을 해봤어요!

 

 

연락하니까 언니가 엄청 빨리 답이오셨구요!

바로 상담하면서 몸에 맞는 프로그램을 짜주셔서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바로 질러버렸어요!

 

질러버리고 하루만에 도착한 택배에 완전 깜놀!

더 대박인건 사은품이랑 선물에 더 놀랬어요 정말 언니가

통큰선물들을 주셨구요ㅎ먹는방법이랑

언니의 비법을 전화로 차근차근하게 알려주셔서 시작했어요!♥

 

 

언니가 알려주신대로 제일 처음에는

쉐이크 부터 타서 먹었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ㅎ 게다가

신기하게 배까지 배가 든든해서

 배고프지 않은게 정말 좋더라구요!!

 

그리고 수시로 늘 허브차를 마셨는데 단걸 좋아하는

저의 입맛조절을 톡톡하게 해주어서

너무편하게 한달을 보낼수 있었어요~ㅎ  

 

 

그리고 정말 많이 먹고 좋아했던게

바로 알로에였는데 이건 뭐 긴말이 필요 있나 싶을만큼

맛있고 효과가 좋았어요 언니가 알로에 먹는비법을

알려주신덕에 효과는 더 2배 ♥

 

한달만에 허벅지사이즈가 -16cm나 줄어들었어요!

 

 

 

한달동안 언니랑 다욧하면서 제일 좋았던게

언니가 귀여운 잔소리들로 매일 1:1밀착관리를 해주셨어요

때로는 정말 친구같이 해주시면서 다욧하는게

정말 재밋다는걸 알려주신 덕분에 한달 성공 할수 있었어요!!

 

한달동안 언니말대로 잘 지켜컥은 덕분에

한달만에 -9kg가 빠지고 완벽한 몸매 완성!!♥

 

제가 비법많은 언니 알려드리고 갈테니 얼른 언니에게

상담받구 다욧 성공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