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허벅지살빼는방법

허벅지살빼는방법

 

 

 

27년동안 달고다니던 굵은 허벅지

이제는 안녕 빠이짜이찌엔 해버린 다욧 스토리 大공개!

 

촤하하~아침 조깅중에 찍어둔 사진이 이렇게

쓰일줄이야 원래 이렇게 날씬하지 않았어요 전체적으로도

그렇지만 특히 허벅지살 하면 둘째가라면 서러웠죠;

 

워낙에 집안대대로 하체가 굵은 편이라 이건 뭐 수술 하지 않으면

안되겠다 싶어 수술도 생각해보고 주사도 맞아봤었지만

 다시돌아오는 요요에 지치더라구요ㅜ

 

그때 제친구가 알려준

단.백질다이어트가 생각났고 알아보니까 괜찮겠더라구요~

바로 소문나있는곳에 상담을 받아봤어요!

 

 

상담하는데 언니가 친절하구 또 전문가 답게

제몸을 체크하시더니만 확실히 도와주겠다고 하는데

 왠지모르게 믿음이 가더라구요 그래서 믿고 주문!

 

하루만에 온 택배박스 안에는 사은품에 선물들이 한가득~

게다가 전화오셔서 먹는방법부터 언니만의

노하우들까지 다 풀어주셔서 바로 시작할수 있었어요:)

 

 

 

아침 저녁으로는 쉐이크를 타서 먹으면서

수시로 중간중간에는 허브차를 마셔주는 거였는데

 간단하고 무엇보다 맛있으니까 먹을수 있겠더라구요ㅎ

게다가 맛까지 있으니까 어려운것도 없고!

 

제일 좋아한건 알로에 인데 이거 덕분에 허벅지살

다 뺐다니까요 정말!!훅빼고 지금 26사이즈 바지가

헐러~엉

 

 

 

한달하면서 제일 좋았던게 어렵지 않은거였어요ㅎ

언니가 하나부터 열까지 다 설명해주시면서 관리해주시니까

살빼는 재미까지도 느끼면서 다욧 할수 있었던것 같아요ㅎ

 

언니덕에 제가 한달만에 허벅지사이즈가 -15cm나 줄고!

 

지금은 날아다닌답니다ㅎㅎ 제가 비법많은 언니

알려드리고 갈테니 언니번호 겟해서 날씬한 바디겟 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