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허벅지살빼는방법

 허벅지살빼는방법

 

 

 

자,오늘 제가 한달동안 했던 허벅지살빼는방법 알려드릴게요!

 

저는 정말 전형적인 하비 ㅜㅜ

먹으면 먹는족족 허벅지로 가는건지 정말 코끼리 다리 였었어요;;

이럴순 없다!!!!! 평생 스키니 원피스 핫팬츠 한번 못입어보고 살순 없다

하는 마음에 더 늦기전에 살빼야겠다 싶어서

 

 허벅지살빼는방법을 막 찾아보니까

사람들이 단.백.질 다이어트 진짜 많이 하더라구요?

궁금하기도 하고 방법이 쉽길래 솔깃해가지고 유명하다고 소문난데에

상담을 받으려고 바로 연락을 해봤어요!

 

 

연락하니까 엄청 친절한 언니가 답장이 오시더니

어떻게 살이 빠지는건지 이해쉽게 설명해주면서 제 몸에 맞게

프로그램을 짜주니까 왠지모를 믿음에 믿고 주문했구요

 

급한 맘을 아셨는지 택배를 총알같이 보내주셨더라구요

하루만에 도착한 택배안에는 사은품에 선물이 가득~

고맙다고 연락하니까 전화오셔서 먹는법부터 노하우를 전수!!!

그렇게 저는 바로 시작할수 있었어요:-)

 

 

아침 저녁으로 쉐이크를 먹으면서

중간중간엔 수시로 허브차를 마시는거였는데

맛있고 배가 든든하니까 아침저녁으로 먹어도 불편하지 않았고

또 ,입맛조절을 허브차가 다해주니까 스트레스 없었어요!

 

그리고 제일 좋아한게 바로 알로에!!!!

긴말 필요없이 정말 효과 짱짱 보게 해준 아이구요 특히

언니만의 알로에먹는비법 덕분에 허벅지살 정말 잘빠졌어요!!!

 

 

 

그래도 제일 좋았던건 뭐니뭐니 해도 언니만의 밀착관리!!

언니가 늘 식단에 사이즈를 꼼꼼하게 알려주시면서

응원해주셔서 포기하지않고 재밌게 살뺬던것 같아요ㅎㅎ

 

저처럼 혼자 다욧하기 어려우신분들 또 허벅지 때문에 고민많은 분들

망설이지 말고 꼭 비법많은 언니 만나셔서 하비 탈출!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