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허벅지살빼기 성공!!!!! 10키로 살뺐음!!ㅋㅋ

허벅지살빼기 성공!!!!! 10키로 살뺐음!!ㅋㅋ

 

 

 

허벅지살빼기 성공한 제 다리 어때요? 이쁘죠?

저번주 친언니 결혼식갔다가 요렇게 이쁘게 찍었어요^_^

 

제가 살이 찌는 체질이 아닌줄 알고 막~ 먹어 대다가 갑자기 살이 많이쪘는데~

원래도 튼튼했던 허벅지에 살이 엄처 많이 찌더라구요ㅠㅠ

예전에 있던 옷들이 들어가지않고 스키니들이 끼기 시작하더니 기여코 안들어가는 사태까지ㅠ

허벅지안쪽살이 많이 쪄셔 바지올리는데 허벅지에서 턱학 걸리더라구요ㅠㅠ

 

안그래도 살쪄서 스트레스 받는데 하나둘씩 안들어가는 옷들이 들어나니깐 짜증났어요

이래선 안되겠다 싶어서

허벅지살빼기를 검색해봤답니다.

 

 

그러던중에 허벅지살빼기으로

가 효과가 좋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한번 해볼까 고민하다가 후기글들을 쭉 봤는데

허벅지안쪽살빼기로 관리도 잘해주고 효과본사람들이 많은

라는 곳에서 상담받고 저도 허벅지안쪽살빼기 시작하게 됐어요!!

 

 

 

 

사이트에 들어가니 채팅창도 있었는데

저는 더 정확하게 상담하고 싶어서 전화상담을 받았어요~~

 

 

언니가 친절하게 허벅지안쪽살빼기에 대해서 상담 도와줬구용!

언니가 믿고 따라오라는말에 저는 허벅지안쪽살빼기으로 바로 선택!

정말 기대되더라구요!

 

 

 

 

 

코치언니가 노하우가 정말 많아서 알아봤더니 언니도 직접 살을뺐더라구요!!ㅋㅋ

저는 허벅지살빼기로 가장 효과가 좋다는

하.체.통.통.프.로.그.램 으로 추천을 받고 시작했구요~~

 

언니가 하루만에 택배를 보내줬고

기대감에 박스를 열었더니 사은품이랑 샘플도 많이 넣어주셨고

허벅지살빼기에 대해서 먹는방법도 보내주셔서 ~

왜 인기많고 유명한지 알겠더라구요~^_^

 

택배받았다고 말하니깐 언니가 바로 전화로 한번더 자세하게

허벅지살빼기을 알려주셨어요~~!!ㅋㅋㅋ

 

허벅지살빼기는  를 2끼먹고 한끼는 밥먹는거였어요!ㅎ

맛있고 배부르고 만들기 편하고 또 먹고싶다~ㅎㅎ

는 물대신 자주마셨어요~

레몬향이나서 상큼하고 맛있는데

자주마실수록 살이 더 잘빠지는 방법이랍니다

입맛을 잡아줘서 군것질,콜라,커피를 안먹고싶게 해줘서

먹는 스트레스 없이 살을 뺄수 있었답니다^^

은 주스같아서 맛있어요~

언니가 알려주는 특급노하우로 먹었더니~

허벅지가 말캉말캉해지면서 사이즈가 줄어드는게 느껴지더라구요~!ㅎㅎ

 

진짜 대박!!ㅎㅎ

 

 

허벅지살빼기로 살찌기 전보다 더 날씬해져서

허벅지가 진짜 날씬해보여요^^

거울 볼때마다 너~무 흐뭇해서 볼때마다 셀카를ㅋㅋ

 

너무 이뻐서 카스,페북에 올려서 엄청 자랑하고ㅋ

그랬더니 댓글에 대박이라고 서로 허벅지살빼기 알려달라고

진짜 하루왠종일 카톡,댓글 폭파하는줄 알았어요!!ㅋㅋ

 

그래서 허벅지살빼기로 제대로 관리받고

한달만에 10kg감량 성공했구요~~

 

허벅지살빼기로 성공하니 짧은치마, 딱붙는 레깅스~

예전에는 못입었던 예쁜옷들까지 막 입고다녀요!^_^ㅋㅋ

 

언니결혼식장 가니깐 언니보다 더예쁘다고 칭찬을 얼마나 많이들 하시는지

언니한테 민망하고;ㅋㅋㅋ 형부한테 민망;;

이뻐서 미안합니다 하하하^_^;;

 

제가 허벅지살빼기 성공한곳 알려드리고 갈께요~

참고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