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허벅지살빼기

 허벅지살빼기

 

 

 

 

유학가서 찐살 방학때 한국와서 다 뺀 제이야기 GO!

 

 

 

저는 지금 싱가폴에서 유학중인 학생인데요~

워낙에 여기서 많이 먹었더니만 살이살이 너무 쪄서 ㅜㅜ

방학때 한국 들어가니까 가족이고 친구고

 

너무 보기 흉하다고 살빼라는 소리에 단기간 다이어트

찾아보고 있었어요 워낙에 운동하기를 싫어하는 터라..

 

먹는걸로 찾는데 세상에 사람들이 단백질 다이어트 많이 하시더라구요

너무 궁금해서 이리저리 알아보니까 효과도 좋고 빠르길래

유명하다고 소문난곳에 연락을 해봤어요!!

 

 

연락하니까 친절하시구 너무 설명을 잘해주셔서

엄마에게도 통과~를 받고 추천받은 프로그램 주문!

 

택배는 하루만에 도착해줬구요~

박스안에 보니까 사은품에 선물들이 어마어마 하게

많더라구요 역시 유명해서 다른가~했는데ㅎ

 

언니가 전화오셔서 먹는방법부터 언니비법까지 자세하게

다 알려주셔서 바로 시작할수 있었어요!

 

 

처음에는 쉐이크를 타서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고

배까지 든든해서 아침 저녁으로 먹는게 쉽더라구요ㅎ

 

중간중간엔 수시로 허브차도 마셔주었는데!

끓어넘치던 식욕도 입맛조절을 확해주니까 없어졌구요

그덕에 커피 콜라 다 끊고 피부까지 좋아졌어요!!

 

허벅지살빼기에 히로인은 진짜 알로에였는데ㅜㅜ

긴말필요없는 효과인듯 특히나 언니 비법덕분에 허벅지살이

다 말랑말랑 해지면서 한달만에 15cm나 줄어들었어요!

 

 

한달동안에 허벅지살빼면서 제일 좋았던게

혼자하지 않고 언니가 1:1로 꼼꼼하게 관리해주시는거 였어요ㅎ

식단이나 사이즈들을 워낙에 잘체크해주셔서

어렵지 않았구 오히려 살빼는 재미까지 느낄수 있었어요!!

 

언니덕에 허벅지살 다 뺐구요~ 지금은 싱가폴 돌아와서 3달째 유지중!!

 

저처럼 허벅지살때문에 스트레스 받은 언니들

비법많은 언니 알려드리고 갈테니까 상담받고 날씬해지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