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허벅지살빨리빼는법

 허벅지살빨리빼는법

 

 

 

신난다신나~허벅지살 다 빼고 늘씬해진 제 비법 대공개 할게요 !!

 

 

 

교대근무를 하니라 매일같은 야식에 회식

몸뚱아리가 버텨내면 그게 이상할만큼 폭식에 음주를 달렸어요..

첨에는 그냥 옷으로 가려질만큼 찌기 시작했는데

세상에 시간이 지날수록 커버가 안되더라구요 특히나 허벅지...

 

아 이대로 가다가는 정말 못봐주겠다 싶어서 바지가 꽉 낄때쯤 저는

허벅지살빨리빼는법을 검색했었어요!!근데 하나같이 다들

단.백.질 다이어트로 허벅지살빼셨다면서 추천해주시는거에요!! 너무

궁금하고 이정도면 나도 하겠다 싶은 마음에

 추천많은곳에 연락을 해봤어요!

 

 

연락하니까 언니가 친절하게 답이 오시더니 저의

몸상태를 체크해보시고는 몸에 맞게끔 프로그램을 짜주시더라구요ㅎ

그래서 언니믿고 추천받으 프로그램 주문.

 

주문하고 다음날에 바로 제 품으로 날아왔구요~

안에보니까 사은품에 선물들이 그냥 아주그냥 한가득 들었!

공짜는 좋고좋고 무튼 고맙다고 연락드리니까 언니가 전화오셔서

먹는방법부터 언니만의 노하우까지 자세하게 설명해주셨어요!

 

 

 

제일 처음에 듣고 먹어본게 허브차였는데 대박 이게

언니가 알려준 농도대로 먹으니까 야식에 군것질이 안땡기더라구요

그만큼 입맛조절이 확실하게 되니깐 어렵지 않더라구요!

 

아침,저녁에는 쉐.이.크를 만들어 먹는거였는데 제일 걱정했던게

맛이였는데 진짜 달달하니 고소한게 맛이 최고!

든든하기까지 해서 한달동안 열심히 챙겨 먹었을 뿐인데 글쎄

 

 

한달만에10kg가 훅 하고 빠진거 있쬬!!

 

 

그리고 진짜 허벅지살빼는데 가장 큰 인물! 알로에 ㅎㅎ

얘가 진짜 그냥 새콤달콤 음료수 같은데 효과는 어마무시~~!!

게다가 언니만의 알로에먹는비법까지 더해지니까

살들이 몰랑몰랑해지면서 안빠질수가 없겠더라구요 ㅎㅎ 그덕에 진짜

 

 

한달만에 허벅지가 -15cm나 줄어들었어요♥

 

 

무엇보다 한달동안 가장 좋았던게 언니만의 1:1관리였는데

정말 언니가 꼼꼼하게 식단부터 사이즈까지 체크해주신 덕에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할수 있었어요 언니에게 감사감사~

 

정말 저처럼 허벅지살 고민이신분들 많으실텐데 용기 내셔서

비법많은 언니에게 상담받고 하비탈출하시길 화이팅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