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허벅지살빨리빼는법 리얼후기~

 허벅지살빨리빼는법 리얼후기~

 

 

 

지긋지긋한 허벅지살,셀룰라이트에서 탈출하구 11자 다리 완성♥

 

모델같은 제다리~~저는 원래 하비중에 하비..정말 다리 굵었었는데

이제는 하의실종 뿐 아니라 레깅스도 막입어요^^

서서 일하는 직업에다가 유전으로 하체가 굵었었거든요;

 

그렇다고 다이어트 안해봤던것도 아니였구요 허벅지에 좋다는건

다 해봤는데 소용이 없더라구요 너무 딴딴해서..;;

이렇게 포기해야 하나 싶었을때 인터넷으로 허벅지살빨리빼는법을 검색했는데

 

옴마 다들 단.백질 다이어트로 하비탈출했다고 하더라구요?!광고고 뭐고 일단 후기가 좋으니까

비법많고 노하우 많다는 사이트에서 상담을 받았어요.

 

 

 

맘급해서 언니한테 전화로 상담을 받았는데 언니가 친절하게

받으시면서 제 몸상태를 하나하나 체크하더니 몸에 맞게 필요한것만

딱딱! 프로그램을 전문가 답게 짜주시더라구요 그모습에 믿음이 갔구

언니가 추천해주시는 하.체.통.통 으로 바로 주문했어요!

 

 

택배는 하루만에 제 손에 도착을 했구요

택배 살펴보니까 언니가 사은품에 선물 샘플들을 아주 그냥 넘치도록

보내셨더라구요 그래서 고맙다며 톡했는데 언니가 전화오셔서

먹는방법부터 언니만의 허벅지살빼는비법,노하우까지 전수를 다 해주셨어요!

 

 

언니가 전화로 알려주신대로 제일 처음에 쉐.이크 부터

만들어서 먹었는데 엄청 간단하고 게다가 맛도달달하구!제일 좋은건

배까지 든든하니까 음식스트레스 없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중간중간에는 허,브차를 마셔줬는데 군것질 때문에 걱정했던 저의

입맛을 확!실하게 잡아준 아이거든요 그 덕에 콜라,커피 다 끊었어요!

 

워낙에 서서 일하다보니 자주 다리가 부어서 언니가 셀.유로스도

먹으라고 하길래 먹었는데 신기하게 이거 먹고부터 붓지 않는 아침을!!

 

 

그렇게 한달동안 가볍다 가볍다 했더니 진짜 가벼워졌어요!

무려 한달만에 11kg가 빠지구 허리가 5인치나 줄어든 기적이 나타났어요!!♥

 

 

허벅지살빼는데 가장 도움을 많이 줬던건 바로 알로에 인데요!

얘가 얘가 너무 새콤달달하니 맛있길래 살빠지겠나 싶던 앤데 ..

대박 진짜 잘빠지는거 있죠 너무 좋아서 한박스더 시켜서 먹었어요!

 

언니가 알려준 알로에 먹는비법대로 2주동안 꾸준히 먹으니까

허벅지가 말랑말랑 해지기 시작하더니 눈에띄게 사이즈가 줄어들더라구요!

그러면서 점점 다리사이에 공간이 생기더니!

 

 

한달만에 허벅지가 -16cm나 줄어들었어요!!!올레!!!

 

 

허벅지살빨리빼는법으로 다욧하면서 가장좋았던게

한달동안 언니가 1:1로 맞춤관리 해주는거였어요 다른다이어트는

늘 혼자라서 힘들었었는데 언니가 꼼꼼하게 식단,사이즈체크까지 다 해주니까

 쉽고 재밌고 살빼는 재미가 뭔지 알았다니깐요ㅎㅎ

 

한달동안 제 뚱벅지를 날씬벅지로 만들수 있었어요!!

저처럼 허벅지살 때문에 고민하는 분들 많이 계실텐데 고민말구

허벅지살빼는 비법많고 노하우 많은 언니한테 무료상담 받고 꼭 날씬벅지 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