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허벅지바깥쪽살빼는방법★

 허벅지바깥쪽살빼는방법★

 

 

 

절대 안빠질것같던 허벅지살 완전 팍팍 빼고 늘씬하게 놀러간다온

공개 한번 해볼라꼬~~ㅎㅎ

 

워낙에도 통통 했었지만 제가 유독 그 허벅지살이좀 많았었어요;;

뭐 앉아서 일하는 데다가 고기를 좋아해서 그런지?

무튼 허벅지에 좋다하면 정말 안해본게 없을만큼

다이어트 안해본것도 아니였었어요

 

그런데 정말 사람들이 인터넷에 하나같이 단.백.질다이어트를 하시더라구요

 이건 뭔가싶어서 꼼꼼하게 알아보기 시작했구요 알아보니까 정말 쉽고

요정도면 나도 해서 성공하겠다 싶은 마음에 궁금해서

유명한데에 연락을 해봤어요!

 

 

전화하니까 엄첨 친절하게 받으시더라구요ㅎㅎ

게다가 언니가 몸상태 하나하나 물어보시더니만 정말

전문가답게 프로그램을 몸에 맞게 하나하나 짜주더라구요!

그래서 언니믿고 바로 주문을 했어요!

 

택배는 하루만에 도착했구 박스가 거짓말처럼 무겁길래..

뭔가 했었는데 사은품에 선물에 빽빽하게 주셨어요!

고맙다며 연락드리니까 언니가 먹는법부터

언니만의 노하우와 비법들 까지 꼼꼼하게 다 일려주셔서 바로시작~

 

 

 

먹는것도 어렵지가 않더라구요 아침,저녁으로는 쉐이크 타서 먹구

중간에 수시로 허브차를 마시면 되는거였는데 요게

입맛조절을 도와주니까 더열심히 먹게되더라구요ㅎㅎㅎ

 

그리고 빠질수 없는 알로에 제가 그렇게 고민이던

허벅지가 이놈 덕분에 팍팍 줄어들었어요!

언니가 믿고 꾸준히 먹으라는 얘기에 비법그대로 먹은지

2주쯤부터 효과가 많이 나타나기 시작2주째 한 -7cm나 줄었어요!

 

 

 

한달동안 허벅지살빼면서 제일 좋았던게 뭐니뭐니해도

꼼꼼하게 관리해주시는 언니만의 관리!!!!ㅎㅎㅎ

정말 사이즈부터 식단까지 뭐하나 빠짐없이 잘해주신덕에

포기없이 제가 다욧성공할수 있었구요!!

 

저처럼 허벅지 바깥살 아니면 전체적인살들~

용기내셔서 비법많은 언니 알려드리고 가니까 살짜쿵

무료상담받아보시구 다욧 꼭 성공하시길 화티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