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해독다이어트@힐링해독다이어트 후기Å

해독다이어트@힐링해독다이어트 후기Å

 

해독다이어트! 힐링해독다이어트 보다가 알게된

특!별!한! 나만의 다이어트로 한달만에 11kg뺐어요 !! ♥

 

 

살빼기전에는 진짜 하루하루가 지옥이였어요

20대 후반인데 어디 나가면 40대 소리듣고;

진짜 내가 왜 사나 싶고 죽고싶던 날이 한두번이아니였고

우울함은 또 폭식으로 이어지고

다이어트는 하는족족 실패하고

또 그러면 스트레스 받아서 먹고풀고..

그러기를 반복하다가 더는 안되겠더라구요,

제 인생에 뭔가 전환점이 필요했어요.

 

그렇게 이리저리 다이어트 알아보던중에 힐링해독다이어트?광고를

보게됐고. 처음 접해보는 다이어트라 생소해서

힐링 해독다이어트 이리저리 검색을 해봤는데

후기들을 둘러보다보니 제 눈에 띈게

였어요. 저보다 훨씬 뚱뚱하고

암울했던 사람이 2달만에 20kg빼는걸보면서

뭔가 저에게 한줄기 희망이 빛이 생겼다고나할까?

저사람이 했다면 나도 분명히 성공할 수 있을꺼라는 예감이 확!

들더라구요^^!! 그렇게 그분이 다이어트 했다는곳 추천받고

관리받은 결과, 한달만에 11kg가 빠지면서 허리 5인치 허벅지 12cm!!감소!

 

▲살빼고 조카랑 워터파크가서 찍은사진 ^^

 

힐링해독다이어트 찾다가 발견한 뜬금없는 다이어트.

이것 또한 힐링해독다이어트처럼 처음 접한거라

카톡으로 먼저 상담을 받아봤어요!

근데언니가 정말 친절하게 상담을 잘 해주시고

몸상태 꼼꼼하게 체크하더니 진짜 저에게

딱 맞는 프로그램을 새로 짜주시더라구요!

그러면서 확실히 살을 빼주겠다는 확신을 하는데

거기서 확 마음이 움직였어요.

효과 본사람 후기도 이미 본상태였고

언니도 너무 친절하고 진짜 내인생의 뭔가

전환점이 될것같은 예감이 들었고!1

바로 구매를 결정하고 카톡으로 편하게 결제까지 마쳤네요 ^^

그렇게 전체통통으로 구매를 했는데

한달만에 11kg가 빠졌어요!! ^^ 허리군살도 없어져서 5인치 줄이기 성공 ^^

 

↑ 살을 모조리없앤 후 ^.^ 하하하 ㅋㅋ

 

주문한 다음 날, 바로 택배가 도착했고 ^^

회사 쉬는날에 도착을 했었던것같아요~

두근 거리는 마음을 박스를 딱! 개봉했는데

세상에나.. 언니가 각종 사은품 샘플 선물을 정말

박스가 빵빵!! 아주 빈틈없이 꽉꽉 채워서 넣어주셨더라구요!

완전 무한감동 ^^ 이래서 추천하는 사람이 많았구나~

하면서 이 다이어트를 만나게해준 힐링해독다이어트에감사의표현! ㅋㅋ

선물하나하나에 정성스레 글씨가 적혀있고

살 열심히 잘뺴라고

5만원넘는 오메가3까지 서비스로 한통이나 줬어요!

완전 멋짐!! ^^  언니로 선택하길 정말 너무 잘한것같아요!

워낙 유명하고 관리를 잘해주니 한달에 11kg

안빠질래야 안빠질수 없더라구요 ^.^

 

 

상품을 다 구경하고 언니한테 택배를 받았다고 톡했더니

바로 전화와선 언니만의 먹는비법특별노하우들을

하나하나 친절하게 다 설명해주시더라구요~

바로 사이즈체킹부터 식단관리까지 해주니까

진짜 전문가 한테 관리받는 연예인이 된듯한 기분이랄까?ㅎㅎ

 

 

언니가 알려준대로 단백질 다욧의 제일 기초인

식사대용 를 먼저 먹어봤어요!

아침 저녁으로 먹는거였는데 약속이 있으면 시간때를 바꿔도 되서 편했고

저같이 하루하루 불규칙한 근무시간을 가진사람들한테는

진짜 딱인 다이어트였어요 내가 일어난 시간을 아침이라고

생각하고 먹으면되고 무엇보다 너무너무 맛있고!배가 빵빵!! 진짜씬기!

^^ 이거 한잔에 배가 부를라나 싶었는데 진짜 부르더라구요!

배도 부른게 맛있고 살까지 빠지다니~~!! 대박대박 ^^

그리고 만드는데 1분도 안걸리니까 귀차니즘의 고수인 저한테는

진짜 알맞는 다이어트였어요~ ㅋㅋ 다이어트 하면서 힐링된건 처음 ^^

 

 

수시로는 허벌;티를 마셨어요~ 레몬향이 퍼지는게

진짜 계속 입이 가더라구요~

원래 물을 많이 먹지 않았는데 이거는 상큼하니까

계속 먹게 되고! 신기하게 물도 계속 당기더라구요!

마셔주니까 배가 빵빵것이 다른 음식은 생각도 안나고

군것질도 생각안나고! 심지어 탄산이랑 커피중독인제가

탄산커피 둘다 끊었습니다!!

살빠진것도 빠진건데 엄마는 제가 탄산이랑 커피끊으신거보고

신통방통하다면서 엄마도 지금 드시고 계셔서

우리집 물이 허벌;티가 됐어요 ^^!

 

 

붓기도 좀 심하고 술도 좋아하는 편이라 다리 얼굴은 진짜 맨날 부어있었고

술살때문에 옆구리 등살 등등 장난아니였는데

셀유로스랑 오메가3 효과도 정말 많이 봤어요!

쉐이크랑 먹으니까 붓기랑 살 감량속도가

기차로 치면 케이티엑스 급!

진짜 일주일만에 얼굴붓기랑 다리가 쏙 빠지니까

회사사람들이 요즘 얼굴이 많이 갸름해졌다면서

먼저 알아보더라구요 ^^ 그리고 오메가3를 먹으니까

진짜 무슨다이어트를 해도 무슨운동을 해도 안빠졌던

골반뒷살!! 그게 진짜 쏙!! 하고 슬림해져서 옷핏이 살아나더라구요!!^^

 

 

다이어트하면서 제일제일 마음에 들었던건 바로바로

!! 요놈입니다~~ ㅋㅋ 이놈이 사람이였다면

전 팬클럽까지 창단하고 졸졸 쫓아다녔을꺼에요!

진짜 망고쥬스같이 엄청 맛있는데

사이즈를 엄청 줄여주더라구요~~!!

처음에 후기들 읽으면서 이것만 사서 살뺴려고 했는데

실제로 이건 살빼주는 효과는 없고

쉐이크에 살빼주는 성분을 빨리 흡수시켜서 살빠지는속도를

2-3배 빠르게 만들어준다고 하더라구요~ 반신반의하면서

언니가 알려준 특별비법대로만 먹었을뿐인데!!뚜둥!

2주만에 허리가 2인치 쏙! 허벅지가 6cm쏙!!

하루하루 진짜 사이즈가 훅!훅! 줄어드는게 보이니까 다이어트를 멈출수 없었어요!

 

허벅지 허리 뿐만아니라 빼기힘든 팔뚝에 저고리살,

진짜 손가락살 발가락살 ㅋㅋ 온몸에 사이즈 줄어드는게 보이고

뒷태에 안보이던 날개가 살아나더라구요 ^^

아~ ㅋㅋ 진짜 살맛난다는 세상이 이런거구나~

하면서~~ ㅋㅋ 진짜 내가 서있는곳이 지상낙원이였어요! 지금도 ^^

 

11kg빠지면서 허리가 5인치,허벅지가 12cm줄어든것도 너무 감사한데

무엇보다 너무너무 정말 좋았던건

살이 빠짐과 동시에 제 자신이 살아났고

하루하루 지옥같아서 살기싫어했었고

우울해있어서 남의 기분까지 망쳤던 제가

정말 유쾌하고 밝은사람으로 한달만에 변해있더라구요 ^^

정말 그게 너무너무 좋아요!!미치도록!!

 

회사사람들이 안색이 너무 좋아지고

정말 이뻐졌다면서 이렇게 웃는모습이 예뻤는데

그간 왜이리 암울하게 다녔냐고

살빼니까 배로 예쁜것같다고 하면서 칭찬이 자자해지고~

거리를 다니는데 콧대를 제가 세우고 다니더라구요 ^^

자신감 있어진 제 모습 보시면서 엄마도 좋아하시고

진짜 제가 그간 왜그렇게 살았나 ~~ 하면서

너무 행복한 요즘이에요 ^^

 

언니 관리 아니였으면 지금 살은 커녕

우울증 땜에 정신과 치료 받고있었을지도 ^^

힘들 때 마다 언니가 톡으로 관리해주고 잡아주고

식단관리에 사이즈체킹까지 하나하나 해주니까 확실히 뺄수 있었어요 !

 

여러분도 제가 진짜 관리잘해주고 ^^

선물 많이주고 유명한 언니 소개해드릴께요~

다이어트로 힐링이 되나 싶었는데 저는정말 한달간 힐링다이어트 제대로했습니다

한달 10kg빼기 힐링다이어트 한번 도전해보세요 ^^ 인생이 바뀌더라구요~

로또는 다른곳이 아니라 자신 몸에 있다는 사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