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약다이어트 후기/한달 10.5kg빼기☜

한약다이어트 후기/한달 10.5kg빼기☜

 

한달만에 10.5kg 빼기! 제대로 성공한 제 비결 !! 지금 개봉박두우우!!

 

 

 

살 빼기전에 제 몸입니다.

저 아줌마 아닙니다 . 아가씨입니다..

진짜 안해본 다이어트가 없었어요.

먹는것도 워낙 좋아하고의지도 약해서

하는 다이어트는 족족실패하고

요요가 올 그런게 아니였어요.

원래 많이 먹으니까 ! 보통 여자의 두세배는 먹거든요.

 

진짜 운동도 해볼대로 해봤지만 똑같더라구요.

그러던 중에 한약다이어트 후기 읽으면서

나도 이번엔 쫌 큰돈써서 다이어트 해볼까 하는마음으로

한약다이어트 후기 읽으면서 괜찮은 한약다이어트 하는곳

찾아보고있었는데 갑자기 단백질 다이어트가 눈에 딱! 들어오더라구요.

한약다이어트 실패한사람들 후기를 읽어보니까

한약다이어트 실패하고 단백질다이어트로 성공해서

한달에 10kg이상씩 뺀분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저보다 더 뚱뚱하고!! 그러신분들이!!

그래서 저도 희망을 갖고 시작한결과

한달만에 10.5kg가 빠지면서 허리가 6인치 줄었습니다!!

 

 

 

한약다이어트는 알아보니까 몸에 안좋으면

더 악...한 부작용이 있을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단백질다이어트는 건강하게 맛있게 살도빼고

요요현상도 없다고 하고!! 워낙 효과본사람들도 많길래

단백질 쉐이크 다이어트로 결정!

밤새 어디가 잘해주나 알아보다가

가장 비법많고 관리잘해준다고 소문난

에서 상담받고 바로 시작했어요!!

 

 

 

새벽 늦은시간에 카톡을 보냈는데

바로 답이 와서 깜짝놀랐지뭐예요!1

게다가 언니가 정말 친절하게 상담을 잘 도와주시더라구용!

완전내스타이이이일 '3'*

몸상태를 체크하더니 프로그램 추천도 해주셨어요

확실히 빼주겠다는 확신을 줬고

워낙 유명하니까 믿음이 더 가더라구요!

카톡으로 편하게 상담부터 결제까지 끝!

설레이는 마음으로 기다리니 다음 날, 바로 택배가 도착 ♡

 

 

택배가 도착하자마자 달려가서 박스를 열어봤어요!

박스가 무지 커서 겁부터먹었는데

박스를 개봉하자마자~~ w.w이런 놀라움!!

샘플에 사은품에 선물까지

휴대용기도 풀셋으로 넣어주고!!

살 열심히 빼라고 붓기조절해주는 3만원상당 셀유로쓰도 서비스로 넣어줬어요!

 

 

손글씨로 하나하나 써준 정성 대박.

상품구경하면서 먹는방법 읽고있었는데

언니가 바로 전화와서는 먹는방법도 다시알려주고

제품 하나하나 효능을 설명해주더니

언니네 사이트만의 특별살빠지는 비법도 알려주셨어요 ♡

그렇게 언니가 알려주는 방법대로만 했더니

한달만에 10.5kg가 빠지면서 허리가 6인치 쏙! 빠졌다니까요 ^^

 

 

언니한테 설명을 다 듣고 나서 다음 날 아침부터 시작을 했어요!

알려준 방법대로 알로에겔을 먼저 먹어봤는데

너무 새콤달콤한게 진짜 잠을 확! 깨워주더라구요!

망고맛쥬스를 먹는것 같았어요.

일주정도는 크게 효과를 느끼는게 없어서

이게 되는게 맞는건가  한약다이어트를 할껄그랬나

후회를 막 하려고 하던중이였는데

언니가 계속 믿고 한달만 먹어보라길래

계속 먹었거든요!! 근데 너무넘!!!!너무너무 신기하게

2주째부터 딴딴땡땡했던 살들이 풀어지는게 느껴지더니

사이즈가 훅훅훅!! 줄어들더라구요!! 너무!! 신기했어요!

 

 

언니한테 물어보니까 알로에겔 자체에는 살빠지는게 없고

쉐이크에 살빠지는게 있는데

알로에겔을 먹으면 그 성분을 더 잘 흡수시켜서

2배로 살이 빨리 빠진다더라구요!

여튼 !! 언니가 알려준 방법대로만 먹었더니

한달만에 10.5kg가 빠지면서 허리가 6인치 줄었어요!!

허리 뿐만 아니라 허벅지 종아리 진짜!! 팔뚝에 목살까지

다 빠져서 쇄골에 물담아도 된다니까요!! ㅋㅋ

내 쇄골.. 우물 ㅋㅋ>.< ㅋㅋ

 

 

그리고 쉐이크를 만들어 먹어봤어요!

쉐이크는 아침저녁 밥대용으로 먹는거였는데

너무너무 맛있고 부드러운게 언니가 알려준 레시피대로 먹으니까

카페에서 파는것보다 맛있고 배가 엄청 든든!!하더라구요!

집에서 엄마밥 먹은것 처럼 든든하고 만드는 것도 간편해서

거의 10년동안 아침밥을 안먹던 제가!! 이제는

쉐이크로 아침밥을 꼬오오옥!! 챙겨먹는답니다!

그래서 유지하면서 2kg가 더 빠졌어요 ^.^!!

 

 

미치도록 들 끓던 저의 식욕은 정말 허벌티가 꽉!!

식욕억제를 확!실!하게 해주더라구요!

언니한테 상담받을때 저는 먹는게 너무 좋고

보통 성인여자들에 비해 3배 많이 먹는다고 했을때

언니가 걱정전혀 하지말고! 아마 배불러서 다른거 못먹을꺼라고

하더라구요 . 제가 직접 경험하기 전까지는 안믿었는데

제가 직접경험하고 나니까 완전대박!!

게다가 노폐물도 잘빼줘서 피부까지 좋아지더라구요 >.<!

 

그렇게 한달동안 언니가 시키는 대로 먹고

관리 해주는대로만 따라했을 뿐인데

한달만에 10.5kg가 빠지면서 2주 유지식하고있는 도중에도

2kg가 추가로 빠지더라구요!!!

 

한달만에 허리는 6인치줄었고 팔뚝이 2인치가 줄었어요.

 

나는 어렸을 때 부터 뚱뚱했고 많이 먹었었고

앞으로 뚱뚱하고 많이 먹을 것이다 라고 생각했었는데

진짜 관리 너무너무 잘해주는 언니 잘 만나서

새인생을 살아가고 있답니까 >.<!!

 

 

다이어트식품이라기에 너무 맛있고

한약다이어트라는 다르게 이건 언니가

수시로 톡을 해주면서 사이즈랑 식단관리 까지 해주니까

정말 편하게 할수 있었어요!

 

주변에서 제 모습보고 못알아보는사람들도 많고

살빼니까 너무 예쁘다고~하면서

수술한거 아니냐고 하고

니 얼굴이랑 니 몸이 로또였다니 뭐니 ㅋㅋ 아주 주변반응 난리입니다.

 

도 탄력있게 군살없이 잘 빠졌어요!!

단백질 때문에 그렇다고 하더라구요!

언니가 살 잘뺐다고 새로나온 프로틴바디럭스도 한박스 선물로줬어요!

 

진짜 살도 빼고 얼굴도 예뻐지고 선물도 받고

단백질쉐이크 달인은 언니를 따라올자가 없을 것같아요!

제가 관리받고 한달만에 10.5kg빼게 도와준 언니 추천해주고가요!

한약다이어트 몸에 맞으면 좋지만~

정말 혼자하기 힘들다거나 저처럼 식욕 미칠듯이 터질듯한ㅅ ㅏ람이라면

언니한테 한번 상담 받아보세요!

-한약다이어트 후기 마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