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방다이어트후기 (-11kg 감량)★

한방다이어트. 한방다이어트 부작용. 한방다이어트 효과. 한방다이어트침.

 

 

안녕하세요

한방다이어트 부작용으로 고생하다가, 건강하게 살뺀 제 스토리들려드릴게요~!!

 

 

제가 안해본 다이어트가 없는데, 다이어트 전부 다 실패했었어요.

특히나 그 중에서 한방다이어트는. 완전 실패실패!!!

저는 먹을 것도 엄청 밝히고, 체질이 워낙에 살이 잘찌는 체질이라서.

한방다이어트를 했었어요. 처음에는 정말 효과를 많이 봤었는데요,

어느순간부터 제 속에서 그 한약의 맛을 감당못하겠는에요. 진짜 그 쓴맛

진짜... 돌아버릴뻔.. 거기다가 어지럽고, 불면증까지 오고...

진짜 미칠뻔했어요.. 잠을 못잤다니깐요.! 그리고 무엇보다 한방을 먹어도

어느순간부터는 약에 내성이 생겨서 잘 받아들이지를 못하는거에요! 그랬더니 결과는 다시 요요.

정말 좌절했어요. 돈을 엄청 들여서한 다이어트였는데 물거품이 되버렸어요..ㅠㅠ

 그러던 중에 단뱃질쉐이크를 알게 되었어요~!!

 

 

단뱃질 쉐이크는 코치언니를 잘만나야 된다 그러더라구요.

그래서 정말 저는 또 여기저기 찾아다녔죠. 그러다가 알게된.

언니!. 언니가 정말 유명하고, 살 잘빼준다 그러더라구요!!

처음엔 이것 또 실패하고 부작용만 잔뜩 생기는 거 아닌가 싶었는데, 다행히 정말 그런 것 하나 없었구요!

오히려 저의 살찌는 체질도 개선되서 너무 좋았어요!!!

단뱃질쉐이크가 정말 맛도있는배까지 엄청 부르더구요! 그래서 정말 꾸준히 먹을 수 있었어요!!

 

 

 

택배주문으로 받았는데, 언니가 사은품과 샘플들도 빵빵하게 챙겨주셔서 정말 좋았어요.!

택배속도도 엄청 빨랐구요!! 기다리기 싫었는데, 기다린 것도 아니었어요.

정말 빨리 택배가 와서 진짜 좋았어요!!!

 

 

그리고 단뱃질 쉐이크와 같이 먹었던 허브차가 있는데요.

이건 정말 향이 향긋향긋해서 좋더라구요!! 역시 허브는 다른가봐요!!

이걸 먹어야지 체지방이 잘타서 효과를 빨리 본다 그러더라구요!

그런데 정말 쉐이크와 같이 매일 수시로 마셔주었더니 살이 쏘옥 빠져서

한달만에 11kg감량 허리 5인치 감량했어요!!

 

 

아 그리고 알로에가 있었는데요.

이건 먹으면 면역성도 길러준다 그러더라구요? 정마 신기해서 먹었더니 감기 걸린적이 없어요!!

그리고 이게 정말 달콤하고, 부드러워먹는데 위장에 부담도 안되었어요.

한방다이어트는 쓴맛때문에 위장에 부담이 갔었는데 말이죠 ㅠ_ㅠ

이거 먹으면서 저의 단단했던 살들이 말랑말랑해져서 쑥 빠지는 놀라운 결과~!

그래서 허벅지가 무려 16cm나 감소되었어요!

 

 

 

그리고 저의 숨어있던 살들을 전부 걸러준 프롤레사 듀오!

정말 놀라웠어요!! 예전엔 그렇게 비싸게 한방을 지어가며 먹었었는데

이렇게 단품으로도 효과를 보여주시니 진짜 감!!!

이 프롤이가 체지방수를 감소시켜서 정말 엄청 빨리 살을 뺐어요.

무려 한달만에 11kg 허리 5인치 허벅지 16cm!!

 

 

 

특히 프롤이는 정말 쉐이크에도 같이 태워먹었더니 쉐이크만 먹었을때보다 포만감이 더 좋더라구요!

그래서 한방으로 바뀌지 않던 저의 체질이 바쎠서 지금은 살이 잘 안찌는 체질로 변화!!

정말 최고지 않나요?? 진짜 이게 다 언니 덕분이에요!

 

제가 코치언니를 못만났더라면, 전 아직도 부작용으로 더 스트레스를 받았을텐데

지금 이렇게 단뱃질쉐이크를 먹으면서 그런 부작용이 사라졌으니까.

정말 사람사는 것 같더라구요! 진짜 부작용으로 고생했을 때를 생각하니 지금 완전 감격 ㅠ_ㅠ

진짜 마지막 다이어트라고 생각하고 언니말만 들었는데 이렇게 좋은 결과!

한달에 11kg 허벅지 16cm 허리 5인치 감소

 

 

건강하신 분일수록 더 빨리 효과를 본다고하니까 상담받아보세요~

저 같은 경우는 그전에 다이어트를 시도했고 부작용까지 와서 다이어트 효과가 늦게 나타났는데

안되도 2주일후면 효과가 눈에 띄게 나타나니까.

모두들 화이팅해서 꼭 멋진 몸매 만드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