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방다이어트/후기&효과Å

한방다이어트/후기&효과Å

 

한달만에 10kg 뺀 나의 리얼 다이어트 성공스토리!! ^^

 

 

 

하이루~~!! 28살 직장의신 ㅋㅋㅋㅋㅋ 처자여요 ㅎㅎ

작년들어서부터 밥먹고나면 간식을 꼭 챙겨먹게 되더라구요.ㅋ;ㅋ

그러다보니 살이진짜;; 뱃살도 말도 못하고

퇴근하고 맨날 먹는 맥주랑..안주들;ㅋㅋ때문인지

정말 고개를 내리면 발가락이 안보일정도로;; 복부비만이 심했어요

여름도 다가오는데 작년에 입었던 옷들은 하나도 안맞고;; 입다 찢어지고 -_-;;

 

여기저기 한방다이어트 실패후기 성공후기 많이 읽어보고있는데

한방다이어트라고 하니까 뭔가 한약냄새나는 느낌이랄까

 

그더라 우연히 후기를 읽게되었어요!

근데 이게 효과를 본사람도 많고! 단기간에 요요없이 건강하게 뺄수있다고

하더라구요! 어떤사람은 11kg도 그냥 쏙! 뺐다고 하니까

 

귀가 팔랑~ 저도 단백질쉐이키 한번 먹어보기로하고!!

관리받은대로 이행한 결과 한달만에 10kg 뺐습니다!!

 

 

비법많고 관리잘해준다고 사람들한테 추천받은 에서 상담을 받아봤어요!

언니가 너무 친절하게 답해주고 인터넷 보다 와따니까

찾아줘서 너무 고맙다고 더 잘해준다고 하시더라구요

이미 언니의 능력은 인터넷 후기랑 사람들 얘기듣고 알고있었고!

언니의 시원시원 성격과 전문가포스에 !! 마음이 확!! 믿음이 그냥 가더라구요.

그래서 언니가 추천해준 프로그램으로 시작했고!!

지금은 변비에 붓기에 살까지!! 다 날려버렸어요 !! ㅋㅋ

한달만에 10 kg 없애기 성공!ㅎ

카톡으로 편하게 상담부터 주문까지 한큐에 해결되더라구요! ㅎ

설레이는 마음으로 회사에서 일도 안하고

택배 언제오나만 기다리고 있었어요 ㅋㅋ

근데 주문한 다음날 바로 쏜살같이 택배가 도착 ♪

 

 

퇴근하자마자 집으로 ~~!! ㅋ쓩!!

박스가 좀 커서 지레 겁먹었는데 열어보니까 안에

각종 사은품에 샘플에 선물들로 가득하더라구요!

언니가 살 열심히 빼라고 츄어블비타민에 알겔까지 서비스로~ 완전 대박 !!

 

다이어트 시작전부터 너무너무 기분 좋았어요 ㅎㅎ

돈주고 내가 산건데 내가 더 이득 본 느낌이랄까?!ㅎㅎ

보니까 사은품 준다고 해놓고 안주는 곳도 엄청 많다던데 ㅎㅎ

역시 유명한 사이트는 이래서 다르구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하나하나 제품 구경하고 있는데

언니가 바로 전화와서는 먹는방법이랑 살빠질수 밖에 없는

언니만의 노하우를 폭풍전수!! 그리고 카톡으로도 보내줘서

수시로 읽을수 있어서 편하게 다이어트 했어요~~ㅎㅎ

 

 

저는 아침에 일어나서 먼저 먹어보았는데

언니가 오리지널은 조금 역할수도 있다고 해서 망고맛으로 먹었거든요.

제가 비위가 좀 약해서 한방다이어트도 고민 많이했었었어요.

근데 망고맛을 먹었는데 정말 새콤달콤한게!! ㅋㅋ 아침에 피로감을 그냥 싹!

날려주더라구요!! 완전 대박!! ㅋㅋ

이렇게 맛있는데 사이즈도 확실하게 엄청 줄여줬어요!

허리가 5인치 줄고 허벅지 14cm나 줄었지뭐예요!! ㅎㅎ

 

 

근육도 좀 있는편에다가 뭉친지방에 다리에 붓기도 심해서

하체도 스트레스 심했거든요! 근데 시작한지 2주만에 이런것들이 다 풀리고

붓기들이 싹!! 가라 앉더니 사이즈가 줄어드는게

거울속에 비친 제 몸에 티가 나더라구요!

살이 말랑말랑 얇아지는게 느껴졌어요!!

그렇게 한달만에 허리 5인치 허벅지 14cm 몸무게 10kg 가 쏙!! ^^

언니가 알려주는비법대로만 먹었을 뿐인데

사이즈가 너무 많이 줄어서 깜짝놀랐어요.

 

 

그리고 알려준 방법대로 를 먹었어요!

아침 저녁 일반식사 대신에 쉐이키로 밥을 먹는거였는데

만드는게 1분도 안걸리니까 아침에 꼭 챙겨먹게 되고!!

아침을 먹으니까 점심에 과식하는 습관을 저절로 고쳐지더라구요!

게다가 너무 맛있고!! 배까지 불러서 다이어트 정말 쉽게했어요!

한달동안 음식에 스트레스 안받고 10kg뺄 수 있었어요! ㅎㅎ

그리고 집안에서 별명이..ㅋ; 돼녀(돼지녀) 였어요 ㅋㅋ

돼지보다 식탐이 강하다고 ㅋㅋ 근데 그 식탐 다 잡아준데

바로 요놈 입니다! ㅋㅋ

수시로 마셔주니까 배가 고플새도 없고

레몬맛이 입안에 퍼지는게 상쾌해서 다른건 입에 넣기 싫더라구요.

물 하나 바꿨을뿐인데 식욕억제가 된다는게 너무너무 신기했어요!

다른 물이랑 다르게 배출도 정말 잘되더라구요! ㅎ

변기랑 친구먹고 .. ㅋㅋ;; 노폐물을 너무 잘빼줘서 뾰루지까지 다 들어갔어요 ㅎ

그렇게 한달만에 허리 5인치가 쑤욱~ 이제는 발가락 보이는 여자에요 ㅋ

 

 

 

 

의지박약형이라 다이어트하면 일주일도 못가서 매번 포기하기 일수였는데

한방다이어트랑 다르게 이건 언니가 수시로 톡이랑 전화로 관리해주니까

혼자하는 느낌도 안들어서 관리받으면서 다이어트 할 수 있었어요.

언니가 사이즈 체킹에 식단관리 까지 해주니까

특별히 제가 다이어트 하면서 신경 쓸게 없더라구요 ^^

관리를 잘해줘서 10kg나 뺄수 있었어요 !!ㅎㅎ

 

 

살 빼고 나니까 주변대우도 달라지고 ㅋㅋ

옷장엔 애기옷 같은  새옷들로 가득해요

맨날 뱃살 가리느라 위에는 펑퍼짐.. 살찌고 나서

원피스랑 핫팬츠를 비롯한 타이트한 옷들은 꿈도 못꿨었는데

지금은 ㅋㅋ 싹다 새옷장에 가득가득 차있어요~ㅋㅋ

조금 ㅋㅋ 헐렁이는 옷들도 가끔 있더라구요 ㅎㅎ

살 빼고 나니까 자신감도 넘치고 이제는 주변에서 살좀찌우라고 난리;ㅋㅋ

지금 딱 보기좋은게 마음에 들어요~

유지식 2주일하면서 1kg추가로 빼고 ㅋㅋ이렇게 가다가는

너무 말라서 ㅋㅋ 살 찌는 음식들만 먹어야 될지도 모르겠네요 ㅋ

 

 

다이어트가 이렇게 쉬운데 왜 이제껏 고민했을까 하는 생각과 함께

한방다이어트 했었으면 어땠을까 ~~ 하는 생각도 하는 요즘 입니다 ㅋㅋ

상상도 하기 싫은결과가 나왔을수도 있겠지만요~ㅋㅋ

 

아무튼 저는 이렇게 관리 잘받고 완벽하게 라인 만들어냈네요! ㅋㅋ

여러분들도 관리 잘해주는 언니 만나서 살 쪽! 빼시길!

제가 관리받았던 사이트 언니 연락처 남기고 가요!

모두 성!공 다이어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