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달에8kg빼는방법

 한달에8kg빼는방법

 

 

 

한달만에 변신변신한 비법 제가 공개할게요!!

 

보시다시피 제가 살빼고 직후~ㅎ너무 이쁘죠

예전에는 정말 말 그대로 하비..

유독 하체가 너무 굵었었어요ㅜㅜ 허벅지살빼는방법을 찾다가

 

우연하게 단,백,질다이어트를

알게되엇는데 이게 엄청 유명하고 효과도 빠르다고

소문났더라구요 그 얘기에 솔깃해서 저는

 가장유명한곳 연락해봤어요!

 

 

연락했더니 정말 친절한 언니가 답이왔고

몸에 맞게 상담을 해주더라구요ㅎ그모습에 믿음이 팍!

언니가 추천해주는걸로 주문했구요

 

택배는 하루만에 도착하더라구요~

게다가 사은품에 선물을 너무 많이 주셔서 고맙다고

연락하니까 전화로 먹는법부터 비법까지 자세하게

전수를 해주셔서 바로 시작 할수 있었어요!

 

 

 

처음에는 알로에를 먹었는데 새콤달콤하니

음료수 같은게 살들을 몰랑말랑하게 풀어주기 시작하더니

허벅지사이즈를 팍팍 줄여주더라구요ㅎㅎ

 

아침저녁으로는 쉐이크를 마셨는데 너무맛있고

배까지 든든해서 배고플일도 없었어요!!

 

그리고 허브차가 입맛조절을 확실하게 해주니까

큰 어려움 없이 한달이 지나갔어요!!

 

 

 

그렇게 언니가 알려주시는대로 열심히

한달 지켜먹으면서 언니 1:1관리받으니까 글쎄

한달만에 8kg가 훅하고 빠지더라구요!ㅎㅎㅎ

 

더신기한건 지금 3달째 요요없이 유지중이라는거~

너무 기분 좋구요ㅎㅎ

 

저처럼 한달에 8kg빼고 싶으신분들 많으실텐데

비법많은 언니 만나셔서 꼭 다욧 성공하시길 홧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