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달에10kg빼는방법

 한달에10kg빼는방법

 

 

 

한달에 10kg빼고 몰라보게 날씬해진 제 비법 알려드릴까해요ㅎ

 

 

통통했던 저는 정말 날씬해지는게 소원이었어요ㅜㅜ

항상 친구들은 너무 날씬한데 저만 통통하니까

자신감도 떨어지고 예쁜옷도 입지 못하니까 너무 스트레스 받더라구요

 

아직 젊은 20대 중반이기에 도전하겠다는

마음으로 이런저런 다이어트 시도 많이 해봤었지만 그때마다 온

요요에 지쳐있을때 제가 알게 된게 단.백.질 다이어트 였어요

 

날씬한 친구가 자기도 이걸로 살뺀거라고 콕 찝어 알려주길래

솔깃해서 그친구가 관리받았다는 곳에 연락을 해봤어요!

 

 

연락하니까 언니가 친절하게 받으시면서

몸에 맞게끔 상담을 해주시는데 전문가답고 효과는 이미

그 친구가 봤기에 저는 그냥 바로 주문했어요~

 

주문하고 하루만에 도착한 택배 속에는 

사은품에 선물들이 왜그렇게 많은지 놀랬다니깐요ㅎ

고맙다니까 딱 맞게 전화오셔서 먹는법부터

언니만의 노하우까지 쏙쏙 알려주셔서 바로 스타트! 

 

 

듣고나니깐 너무 쉽더라구요 그냥 아침저녁으로

쉐이크 만들어서 먹고 중간중간에 수시로 허브차만 마셔주면

 되는거였는데 어찌나 편한지 다욧 하는것 같지 않았어요

 

다 맛있었는데 제일 최고는 단연 알로에!

효과도 최고봉인듯 살이 좀딴딴한 편이라 안빠질까봐

걱정했었는데 알로에를 언니비법대로 마시니까

스르르르 풀리기 시작하면서 사이즈가 팍팍팍 줄어들더라구요!

 

그덕에 한달만에 군살정리까지 완벽하게 OK!

 

 

한달에 10kg빼는거 진짜 어렵다고 생각했었는데

꼼꼼한 1:1관리를 해준 언니 덕분에 어렵지 않고 오히려

살빼는 재미를 느끼면서 다욧 할 수 있었어요ㅎㅎ

언니덕에 이렇게 예뼈졌으니 언니에게 무한감사를 드립니당!!

 

저처럼 한달에 10kg빼야하는 분들 있으시죠~?

제가 비법많은 언니 알려드리고 갈테니까 언니만나

새사람 되는 기분 느껴보시길 바랄게요 !